티스토리 뷰

순간, 그를 구원할 히어로 용식이 나타났다.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필드 한가운데로 걸어 들어온 그는 필구를 때린 코치에게 “그래 내 새끼다”라며 역정을 냈다. 자기가 때린 증거가 있냐는 반격엔, “나 드론 있는 놈이야”라고 맞받아쳤다. 경찰 부르라는 소리엔, “여기 있다. 내가 경찰이다”라며 입도 뻥끗하지 못하게 만들었다.



성공했네요 잇지 유나 손담비 느낌난다 [GQ코리아] 장동윤의 녹두, 손담비의 향미 예능플인김에 미추리 시즌3 기다리는 덬 없냐ㅠㅠㅠ 동백꽃 오늘 처음봤는데 대박이네요. 손담비 미쳤어 안무 좋아했음 ㅎㅎ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손담비, 그들이 살아온 세상…세상 편견에 강력한 물음표 동백꽃 손담비 발음 원래 저래? (추측 스포?)



알렸다. 배우로서 첫 모습을 선보인 것은 2009년 '드림'이다. 2012년 MBC 연기대상 특별기획 부문 여자 우수상을 받으며 가능성을 인정 받았고 '가족끼리 왜이래', '미세스 캅2', 영화 '배반의 장미' 등을 통해 꾸준히 배우로 활동했다. 하지만 그 이후는 암흑기였다. 가수였을 때 보다 큰 주목을



무슨 로맨틱 코미디인줄 알았는데 손담비의 재발견 느낌도 들고.... 너무 재밌다가 갑자기 마지막에 급 다른분위기 전개는 약간 이상했지만... 암튼 재밌네요 ㅎㅎㅎ 한성수를 모르던 그때 ㅎㅎ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과 손담비의 과거가 밝혀지면서, 세상의 편견에 강력한 물음표를 던졌다.





단순하지 않은 사람들을 연기하는, 평범하지 않은 이력의 배우들을 주목하고 있다. 대학생으로 살다가 편의점에서 강도를 잡은 청년은 배우가 되어 여장을 하고, 터프한 여성의 이미지를 보여주려다 섹시한 콘셉트로 방향을 틀 수밖에 없었던 여성 가수는 배우 전문 소속사로 옮겨 가족에게서도 외면받은 성매매 여성을 연기한다. 우연히 얻은 기회였을 수도, 헤매고 헤매다 얻은





이런 향미의 특징을 연기에 제대로 녹여내 싱크로율 100%의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다. 또한 그는 극대화한 화장, 뿌리 염색이 시급한 머리 등으로 촌스러운 향미를 표현하며 디테일에도 힘을 실었다. 향미는 손담비를 만나 빛을 발했다. 비중이 아닌 캐릭터를 중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작품을 선택한다는 배우들이 많지만, 이를 실천하는 건 쉽지만은 않은





향미는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한다. 동백(공효진 분)이 운영하는 술집 카멜리아의 아르바이트생인 그는 무념무상에 모든 사람을 무심하게 대하는 인물. 그래서 누구도 향미를 어려워하지 않고, 신경쓰지 않는다. 하지만 실제 향미는 사람들이 아는 것과 다르다. 그는 되려 옹산 사람들의 모든 것을 파악하고 있다. 본인이 다른



완벽하네요.손담비는 별로 관심없던 연예인이라서 그냥 무심하게 봤는데 어느순간 손담비가 눈에 들어오고 예뻐보이고 하물며 염색물이 빠진 저 헤어도 신경썼구나..^^;;하는 생각이 드네요...감탄중입니다. 10월 4주차 드라마 화제성 1위 어쩌다 발견한 하루 2위 동백꽃 필 무렵 3위 조선로코 녹두전 4위 조선혼담공작소





상황에서 클라이맥스를 향해 가고 있다. "나 좀 기억해주라. 그래야 나도 세상에 살다간 거 같지"라며 눈물 흘리는 장면은 이 드라마에서 손담비 연기의 절정이었다. 손담비는 2007년 가수 데뷔 후 '미쳤어'와 '토요일 밤에'를 발표했다. 개성있는 외모에 입에 착착 감기는 멜로디로 이름을





둘 조심하라고 마리아는 고아원아이 물망초는 술집 딸 향미랑 동백이 처음 만난 날 서로 낯익은 얼굴이라 그러기도 했고요. 물망초 꽃말은 나를잊지말아요 손담비와 강하늘 필구 필구.....그리고 조연들의 새로운 발견까지.. 정말 볼만한 드라마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