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화 잘되게 쌀밥으로 싸주는게 더 나을까요..? 소고기무국/장조림/계란말이 말고 뭐 싸주지ㅜ 동생 도시랑 싸줘야되는데 생각이 안나ㅠ 보온통에는 밥하나 국하나 반찬통에는 햄2개 계란말이 장조림 큰반찬통에 양념 돼지갈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ㅈㄴ배불러서 넘 졸렸음 최저 없는 수시에 올인해서 안해서 걍

있는 조계종 사찰이 있을까요? 수능도시락도 숙소에서 준비해야하고 지리를 전혀 모르니 어떻게해야 할지 난감합니다 참!수능치는 수험생과 가족분들 모두 힘내시길 바랍니다. 저희집 고3이요 다음주 수능 시험시간 적응기간이라고 요즘 매일 새벽등교합니다 시계를 6시 30분에 맞춰놓고 벌떡 일어나 어둑어둑한데 학교 갑니다 너무 아침 일찍이라 입맛도 없다고 그냥 나가기

일쑤... 다음주 수능만 생각하면 너무 떨린다고 우황청심환 사달라고 합니다 어머니들 고3이들에게 우황청심환 사주셨나요 저희애같은 새가슴은 사주는게 좋을까요 수능도시락은 불고기랑 계란말이 국을 따로 쌀지 말지 결정못했는데... 아이가 수능 보는데 제가 더 떨려요 류진이 수능 칠 때 신해범 수능도시락 싸주는거 보고싶다ㅠㅠ 뭐

일단 아이가 좋아하는거 위주로 싸야겠지만요;; 아이한테 물어보니 아직 모르겠다고.. 평소 위장쪽에 탈도 잘나고 변비도있어 복부팽만도 있는편이라 도시락 준비하기 쉽지않네요;; 죽같은거 괜찮을지.. 그니까 단하루 멀쩡히 열아홉 되게 해줘요 + 사태는 별로이고 양지로 하면 쫄깃할까요?

그리고 장조림 국물이 맛있으려면 뭘 추가해야하나요. 수능날짜 임박해서 손이 덜덜 떨려요ㅜ 도와주세요.. 코스모스것으로 알아보고 있어요 알찬도시락 과 따끈도시락이 있던데 두개차이가 어떤지 보온력은 어떤게 나은지 알수있을까요? 혹 다른 좋은것 추천해주시거나 수능도시락 메뉴등 조언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국은 소고기무국 나 수능볼때 이렇게 싸감 존맛 나는 김치볶음밥, 치킨너겟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들은

소고기뭇국 진미채볶음 소세지 김치 수능도시락 스팸과 계란후라이 싸달라는데요... 수능도시락은 잡곡밥보다 쌀밥이 나을까요? ㅇㅂㅌ 수능도시락 메뉴 좀 추천해주라ㅠ 나 수능도시락 두통싸갔음... 그 보온밥통이랑 반찬통 2개있는거 2개씩에 큰 반찬통 하나... 낯선 용인에서 수능쳐요. 숙박업소.사찰 ~ 우황청심환 사달래요 ♥들닥모닝♥범류모닝♥ 수능도시락 뭐 준비하세요? 하루 수능도시락 싸주고싶다 [판&톡] 새언니가 수능도시락싸줬는데 제가오바하는건가요? 수능도시락

대충봐도됐는데 점심시간에 복도에 책상 6개 합쳐서 친구들이랑 소풍온듯이 먹었음ㅋㅋㅋㅋㅋㅋ ㅜㅜ 용인은 저희 가족이 사는 곳이 아닌데 뜻하지 않게 아이가 용인에서 수능을 치게 됐어요. 어느 고사장에서 칠지는 모르겠지만 숙박업소 부탁드립니다. 또 용인에서 수능 날 조용히 기도 할 수

준비한 메뉴는 소고기 무국, 김치, 소고기 장조림, 팽이버섯전, 어묵볶음...이렇게 준비했어요. 그런데 아이가 밥맛도 없고 긴장된다고 국도 필요없고 그냥 계란후라이와 스팸만 싸달래요. 자기가 원하는대로 싸고 이것저것 반찬 하지말라고 신신당부 하는데 원하는대로 해줘야할까요? 국통이 맨 밑에 넣는거라 국만 조금 싸겠다니까 빈통 넣으라네요 ㅜㅜ 본인이 원하는대로 해줘야할까요?

반찬으로 장조림 수능 도시락사려는데요~ 수능도시락메뉴추천 장조림 계란말이 볶음김치 덬들 수능도시락 메뉴 뭐였어? 내 수능도시락 보온도시락 뚜껑 못 열어 밥 못먹었단 후기보고 연습도 시키고 보온이 잘되는지 실험도 할겸 어제 도시락을 싸서 먹였는데요.. 제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