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렇게 체육관으로 간 이시언 ㅋㅋㅋㅋ 싸가지 이시언은 왜 10년동안 강파랑 옆에 계속 붙어서 걔를 챙겨줬던걸까 강파랑과 이시원은 앞으로 어떻게 될까? 웹드라마 연애미수 현재 네이버티비캐스트 콬TV에 6화까지 업로드 됨 올린 부분은 1화 부분 mbc에서 심야에





짐도 안 날랐다. 오지 근무도 남직원들이 독박 썼다. 정대현씨도 여직원 차례에 대신 오지 근무를 갔다. 여직원은 오지 발령내면 퇴사해서 어쩔 수 없다는 부장님의 간곡한 부탁 때문이었다. 연애할 때 똑같이 버는데 데이트 비용은 거의 정대현씨가 지불했다. 여자친구는 '나는 꾸미는데 돈이 많이 들잖아 .거기서



에이틴이랑 추천글 보고 본 더미라클이랑 최근에 다보고 하늘이에게 치인 연플리랑 요즘 티비에서도 방송해주는 연애미수 정도만 봤어ㅋㅋ 연애미수는 아마 방송 안해줬으면 있는 줄도 모르고 지나갔을듯ㅠㅠㅠ 갑자기 이렇게 모르고 지나갈 웹드들이 또 있을거 같아서 뎡배방 검색하다가 7일만 로맨스랑 나의 이름에게 라는 웹드 알게되서 킵해놨어 또





천불이 났다. '니네 돌머리야. 26개월 동안 그깟 가산점을 못 넘어' 정대현씨는 결국 0.1점차로 낙방했다. 군가산점만 있었다면 내 인생이 크게 달라지지 않았을까, 정대현씨는 두고두고 아쉬워했다. 회사 다닐 때 정대현씨 직장에서 고된 일은 전부 남직원 몫이었다. 여직원들은 숙직도 안 하고



ㅠㅠㅠ 보다가 포기한 몇작품이랑 망작으로 소문난 드라마들 빼곤 거의 다 봤어 ㅋㅋㅋ 웹드쪽만 제대로 안팠다고 할 수 있을거 같아 ㅋ 내가본 청춘 학원 웹드는 예전에 소현이랑 엄기준 나온대서 본 악몽선생이랑 뎡배에서도 많이 언급된



옆에서 자기를 좋아하게 되는 순간을 기다리는 이시원 지원이 파랑을 챙기는 게 싫어서 직접 파랑을 챙기게 된 이시언 이 세 소꿉친구가 파랑의 고백을 계기로 관계에 파란이 오는 이야기임ㅋㅋㅋㅋㅋㅋ 댕댕이 한 마리인 파랑이랑



왜 그렇게 쪼잔하냐.'는 답만 돌아왔다. 군복무 때 동기 여학생들이 캠퍼스에서 청춘의 달콤함을 맛볼 때, 정대현씨는 군대에서 인생의 쓴맛 더러운 맛을 모두 봤다. 처음으로 남자로 태어난 게 후회됐다. 정대현씨는 유격 훈련받다



방송가의 일찌감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웰컴2라이프'를 끝으로 사라진 MBC 월화극이 부활한 첫 작품으로 거론되고 있기 때문. 더불어 배우 이준혁, 남지현, 양동근이 주연 물망에 오른 상태다. 그러나 정작 MBC 드라마 관계자는 "'365'와 관련해 현재 확정된 건 내년 3월 중 첫 방송을 목표로 한다는 것뿐이다.





편성, 세 번째 앙코르에도 불구하고 시청자의 관심을 받았다. 18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7일 자정을 넘겨 방송된 MBC '앙코르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의 시청률은 1부와 2부가 각각 1.5%와 1.3%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0일 동시간대 방송된 MBC 크로스드라마 '연애미수' 재방송이 기록한





뭐가있을까?? 풋풋한 멜로코 청춘물이나 학원물 웹드 추천할만한 웹드 있다면 추척 부탁해 ㅠㅠ 백일 때 정대현씨도 여느 남자 아이들처럼 고추를 활짝 드러내놓고 백일 사진을 찍었다. 그때는 다 그렇게 했다. 나중에 커서 사진관 앞을 지나가는데 정대현씨 백일 사진이 아직도 걸려있었다. 주위에 있던 여자 둘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