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히 자한당 가담의원들 전부 피선거권 박탈해야죠. 근데 그렇게 할까요? 자한당 8명?? 그냥 웃지요. Ps. Mbc 뉴스 요즘 정의당 밀어주는 분위기네요? 역시 완벽하게 색은 못 숨기는?? 보좌관2 많이봐라 시즌2 오늘첫방이네요. 벌써 재밌습니다ㅎㅎㅎㅎ 이정재 칼 꽂기 시작하네요 아무렴요. 믿습니다! 국개 월급을 지들이 정하는 '국회의원 수당 등이 관한 법률'을





한다” 한민호 전 국장은 2017년 7월 문체부 최초로 노조가 뽑은 ‘바람직한 관리자 상’을 받았다. 이 상 수상자들의 사진을 담은 포스터가 1년간 문체부 로비에 걸려 있었다. ― 성실의무 위반, 품위유지의무 위반에 정치적 중립의무 위반까지 죄목(?)이 다양하네요. “다행히





인구의 절반, 총생산과 세계 교역의 3분의 1을 차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인데요! 이날 참여국 정상들은 공동성명을 통해 인도를 제외한 15개국이 20개 챕터의 모든 협정문을 타결하고 대부분의 시장 개방 협상도 마무리하였음을 선언했습니다! 전 세계에서 자유무역이 후퇴하는 와중에, 우리나라가 처음으로





작업의 정당성 논란을 불식시키고자 한 측면도 있다. 조 장관은 “제가 자리에서 내려와야 검찰개혁의 성공적 완수가 가능한 시간이 왔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으로 조 장관은 법무부 장관직이 아닌 ‘자연인’의 상태에서 가족 수사에 대한 적극적인 방어권을 행사할





KT 전용망 이용.. 서버만 국외에 234. 론스타 "5조 먹튀" 금융위가 길 터줘 .. 주가조작으로 대주주 자격을 상실한 론스타에 매각 명령 했지만 "징벌적 처분" 안해 - 금융위. "론스타 먹튀" 합법화 해줘



사회주의 사상이 대학가를 휩쓸던 불행한 시절이었습니다. 저도 운동권 언저리에 몸을 담았습니다. 2학년 올라가면서 과(科)를 선택해야 했는데, 당시 운동권 핵심들이 역사교육과에 몰려 있었어요. 그래서 역사교육과에 간 거죠.” ― 저도 어려서부터 역사를



시민토론단 사이에서는 웃음이 터져 나왔다. 그럴리가 없어!!! 보좌관 이녀석을.... 자유당 당원 ?보좌관?니뽕 본토 쪽발이? 그럼 이해하지 !!! 아님 왜 문통을 싫어하는지 그에대한 근거는 ? ~다 봤거나 보는 중 방영중~ 스카이캐슬 열혈사제 닥터프리즈너





대안신당 애들이 공수처법안 분명히 반대할꺼다. 그래서 공수처 가 실패한다면 그래서 여론이 민주당의 정치력 부재를 비판하면 당대표에게 그 책임을 떠넘길꺼다 이때 박지원계와 합치기를 원하는 민주당내 세력들이 공수처 설치명분으로 이해찬을 흔들꺼다 정작 공수처반대는 지네들이(박지원 대안신당)찍고 공수처설치실패를 트집잡아 이해찬대표 사퇴와 엮을꺼다 하나더, 이해찬은 이제 말실수





이전에는 교감이 없었던 것인가. A : 다른 얘기는 추후에 말하겠다. Q : 오늘이 아닐 수도 있다는 것인가. 미리 사의를 전한 것인가. A : “조국 장관께서는 계속 이 촛불을 지켜보면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셨다. 그래서 언제 밝혔냐는





아무리 길어져도 나는 무너지거나 항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절대로 협상하지 말라. 시간이 더 걸리더라도 다른 대안이 있으면 그것을 선택하라. 절대 협상해야 한다는 부담이나 의무감을 느끼지 말라”고 말했다. 뮬러는 알바그다디에게 지속적으로 성폭행을 당했다는 증언도 나왔다. 뮬러는 자신과 함께 감금된 소녀들을 보호하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