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차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 지명권을 가진 롯데는 포수 지명이 예상됐다. 지난 10일 10개 구단의 40인 보호선수명단이 제출된 뒤 KT에서 풀린 이해창(32)의 롯데행이 기정사실로 받아들여졌다. 올해 1군 30경기 출전에 그친 이해창이지만, 2년 전 KT 주전

포수가 급하다고 하더니 최민재? 외야수 뽑고 꼴찌팀 주제요 2픽 3픽 패스 라니..... 2픽에 이해창 뽑을려고 머리 쓰다 한화한테 �P긴거 같기도 하고... 단장 바뀌고 거지구단 된 기분이네요... [스포츠조선 선수민 기자] 깜짝 트레이드 승자는

홍성민, 김기환 LG - 백청훈, 정근우, 김대유 SK - 김세현, 채태인, 정수민 키움 - 지명 포기 두산 - 지명 포기 ㄷ ㄷ ㄷ 채태인 푼거는 이해 하는데 홍성민을 왜 풀었는지 이해 할 수 없고,

포수 이해창을 뽑으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후속 트레이드에 관한 추측이 나온 이유이기도 했습니다. 결국 팬들의 관심대로 깜짝 트레이드가 성사됐습니다. 온라인 상에는 다양한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더 치명적인 약점을 보완한 롯데의 승리라는 팬들의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한화를 성토하는 목소리도 많습니다.

가능성이 있다는 측면에서 더욱 그랬다. 결국 롯데 포수 영입의 솔루션은 B안, 트레이드를 통한 영입이었다. 성 단장은 2차 드래프트에서 이해창을 뽑지 않은 뒤 "또 욕 먹겠네요"라며 웃었다. 롯데가 뽑을거라 예상했던 이해창을 한화가 뽑았다. C안이었던 2차

바로 트레이드다. 해당 구단 간 눈높이가 달라 빅딜이 이뤄지기가 쉽지만은 않다. 특히 쓸 만한 포수를 구하기 위해서는 주요 선수를 내줘야 하는 출혈을 감수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 C안은 2차드래프트 영입이었다. 시장에는 KT 위즈 백업포수 이해창(32)이 있었다. 롯데가

▶'성민규 단장이 어제 웃을만 했네 대박'(ID 올때 메로나) ▶'한화 손해'(ID 대만) ▶'복권주고 상품권 받아왔네 성단장'(ID tmddntndus88) 성 단장의 트레이드 성사에 롯데 팬들은 환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반면 한화가 군 면제를 받은 젊은 백업 포수를 쉽게 보냈다며, 반발하는 팬들이

미스터리…'후속 트레이드 유력' 검찰개혁, 사법개혁 이후의 마지막 성역은 언론 적폐 [오피셜] 2019 KBO 2차 드래프트 결과 2차 드래프트 결과 KBO 2차 드래프트 결과 [오피셜] 2019 KBO 2차 드래프트 결과 절망편 슼덬들아 어때? 센터라인 개혁을 외치면서

드래프트를 패스할 당시 지성준 트레이드 영입 밑그림은 이미 완성돼 있었다 당장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한 밴드를 붙이려는 차원의 접근이 아니었다. 당장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한 밴드를 붙이려는 차원의 접근이 아니었다. 당장의 상처를 치유하기 위한 밴드를 붙이려는 차원의 접근이 아니었다. 성

사고방식을 갖고 있고, 팀 전력 보강을 위해 적극적으로 트레이드 시장의 문을 두드린 것으로 전해진다. 2차 드래프트가 그 시작점, 후속 조치에 궁금증이 커진다. /waw@osen.co.kr 최근 검찰개혁의 과정에서 나타나듯 마지막 성역은 검찰이 아니라 언론적폐임. 언론적폐 문제의 목줄 중 하나는 포털과의 관계이며, 포털과의 제휴를 결정하는 뉴스제휴평가위원회는 알려지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