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빵을 좋아해 빵집 아르바이트를 했다. 아이 학교 보내고 나서 내 시간을 정할 수고 있어 좋더라"며 "배우로서 자존심도 중요하지만 엄마로서, 가장으로서 집안을 살리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엄마가 되니까 못할 게 없었다. 아르바이트는 누구나 하는 거 아닌가"라고 의연하게 과거를 회상했다. 이날 텃밭 가꾸기에 나선



오늘은 여기까지 추천할께요. 다들 즐거운 영어공부 하세요! ---- 중요한걸 빼먹었네요. ^^ 미드볼때 자막을 보냐 안보냐는 찬반이 많은데...이건 정말 케바케에요. 그래서 제경우만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일단 영어 자막으로 먼저 봐요. 그럼 내용보랴 영어보랴 힘들죠.ㅎㅎㅎ 근데 어차피 20분짜리니까 대충 분위기만 본다 하고 봐요. 영어도 뭐

입으론 안나오던때였어요. 토익점수만 높은 시험용 영어자의 한계.ㅠㅠ 그래서 그때 첨으로 프렌즈와 섹스앤더시티를 봤는데, 개인적으로 초급 영어에 도움이 됬던건 섹스앤더시티요. 나오는 주인공들 발음이 명확한 편이고, 말 자체가 엄청 빠르지 않아서요. 이때 섹스앤시티 스크립트를 따로 받아서 읽고 보고 했었네요. 영어를 배워야겠다 싶었을때 제 영어

예전에 영어학원 다닐때 보던 카페는 다 자료가 없네요 공짜는 아니라도 모던패밀리나 시리즈물로 많이 볼건데 저렴하게 볼수 있는곳 있을까요?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서지경 객원기자 ] 8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모던패밀리’에서는 16년 전 세상을 떠난 박원숙의 아들 서범구의 친구들이 박원숙을 찾아왔다. 박원숙은 “갑자기 촬영이 있는데 아들이 사고가 났다는 소식을 들었다.

겪었던 성현아는 박원숙에게 속내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았다. 성현아는 과거 생활고 때문에 아르바이트를 했던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그는 "제가 빵을 좋아해 빵집 아르바이트를 했다. 아이 학교 보내고 나서 내 시간을 정할 수고

당시..연식 나오죠? ㅎㅎ지금 40대 후반) 회사 들어가서 영어를 해야만 해서 어쩔수 없이 뒤늦게 시작했는데요. 영어 공부 독학으로 10년정도 하던 시점에 뜻하지 않게 그 이후로 영어권에서도 일하게 되고, 지금은 어떻게 하다가 번역까지 하게 됬네요.

다 어려운대화만 하는건 아니니까. 그리고 나서 한영 통합 자막으로 봐요. 내가 이해한게 맞는지. 그리고 아..이 영어가 한글로 이런 뉘앙스구나를 아는게 매우매우 중요하거든요. 그리고 그 다음은 다시 영어자막으로 반복해서 봄 대신 이전보다는 점점 자막보는 횟수가 둘어들죠.^^ 아 그리고 한편을 계속

성현아는 최근 SBS 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니?'를 비롯해 MBN '모던패밀리'에도 출연하며 무죄를 밝히고자 일부러 재판을 신청했다는 이야기, 이로 인한 생활고 등을 고백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다시 세상 밖으로 나와

늦어지신건지... 그냥 이순재씨 80은 넘으셨을텐데 엄청 정정하신것 같아요 [img= ] 배우 성현아가 박원숙에게 그간의 마음고생과 속내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눈물을 보였다. 박원숙 또한 성현아의 아픔에 공감하며 진심을 다해 위로를 건넸다. 지난 1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모던 패밀리'에서는 20년 만에 재회한 박원숙과 성현아가 함께 뜻깊은

‘모던 패밀리’에서는 박원숙이 아들 故 서범구 사망 16주기에 남해로 찾아온 친구들을 맞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원숙은 2003년 불의의 사고로 아들을 떠나보냈다. 박원숙은 자신을 찾아온 이들에 대해 “범구의 대학교 연극영화과 동기, 선후배들”이라며 아들의 친구들이 매년 아들을 추모해왔다고 했다. (전문보기) 오십되기전에 자연스럽게 회화를 잘하고 싶어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