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리고 베일에 싸인 ‘레전드급’ 친구들까지 모두 모여 녹화장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특히 신태용의 등장에 전설들은 안정환 감독과 ‘감독 매치’가 성사됐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안정환의 어쩌다FC VS 신태용의 친구FC가 축구 대결을 펼치게 됐다. 지금까지 전패를 했지만 6개월간



여자여씀 더 조아쓸껀데ㅋㅋ 여틀 해버굿낫예ㅋㅋ PLEX 서버상에 뭉쳐야찬다와 안녕하세요를 추가했습니다. 에이전트 연결 후 포스터와 프로그램설명까지는 완성되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다른 티비프로와 다르게 해당회차의 정보가 나오지 않습니다. 시즌1을 클릭하면 단순히 에피소드542 이런식으로 나오네요. 에이전트를 tvdb 다음무비 다음티비시리즈로 변경해도 동일합니다.



보는데 재밌는 예능 추천 부탁드려요 요즘 뭉쳐야 찬다 잘 보고 있고 과거에는 예체능 (특히 탁구 족구 편) 그리고 안정환이 감독했던 헝그리 FC던가요? 그거 정말 재밌게 봤고 정식 스포츠는 아니지만 스포츠성이 있는 소사이어티 게임 재밌게 봤네요. 제 예능 취향은 스포츠 예능인듯. 뭉쳐야 찬다 보는데 넘 젊어보여서 허재씨가





그 자체.. 걍 경기하고 훈련하는거나 편집 잘 해서 보여주는게 훨 나을거 같은데 갈수록 축구하는건 잘 안 나오고 입 터는거만 점점 많아지네요.. 맨날 아프다고 하더니 ㅋㅋㅋ 막상 보니 체중 좀 늘긴 했지만 생각보다



그리고 베일에 싸인 ‘레전드급’ 친구들까지 모두 모여 녹화장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특히 신태용의 등장에 전설들은 안정환 감독과 ‘감독 매치’가 성사됐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안정환의 어쩌다FC VS 신태용의 친구FC가 축구 대결을 펼치게 됐다. 지금까지 전패를 했지만 6개월간 서로 완벽하게



골문을 지키는 세르칸 키린틸리가 쉽게 처리할 수 있었다. 하지만 키린틸리는 페널티 박스 바깥까지 뛰어나온 상황서 너무도 당당하게 그 공을 두 손으로 잡았다. 페널티 박스 밖에서 골키퍼가 의도적으로 손을 썼기에, 주심은 곧바로 다이렉트 퇴장을 명령했다. 쉬페르리가 역사상 최단 시간 퇴장이었다. 키린틸리



큰 회사구나ㅋㅋㅋ당나귀귀랑 뭉찬은 첨 알았음 그래도 손석희때문에 다른 종편이랑은 다르다고 생각해서 jtbc드라마나 예능을 봤지만 이제 다른 종편과 다를 것 없는 중앙방송수준인 것 같으니 드라마랑 예능도 더 이상 안 볼까봐요, 그동안 한끼줍쇼랑 뭉쳐야 찬다 봤는데 이젠 바이바이네요. 드라마는 품위있는 그녀 이후 안 본지 꽤





아니라.. 워낙 연배가 높아서 컨트롤이 어려울 것 같았어요. 오히려 차범근 감독 같은 분이 맡아주시고, 안정환은' 우리동네 예체능'처럼 원활한 경기를 위한 '에이스' 정도의 역할이면 좋았을 것 같았죠. 제가 안정환이어도 답답했을겁니다. 저도 딱 이 생각부터 들더라구요. 이거 끝나면, 각 멤버가





증명했다. 이날 경기 전반전이 끝나갈 무렵까지도 슛 기회를 엿보던 그는 물살을 가르듯 재빠른 몸짓으로 상대팀의 패스워크를 저지했다. 단숨에 공을 빼앗은 박태환이 화려한 드리블로 역습을 시도한 모습은 제대로 짜릿한 흥분을 안긴 순간이었다. 어쩌다FC 전설들과 이들의 ‘레전드급’ 친구들이 축구 경기를 펼친다. ‘뭉쳐야



걸어보고서’, FNC X KBS 공동 제작 투자 “수익극대화”[공식입장] 뭉쳐야 찬다에 축구 은퇴선수 하나 넣으면 좀 재밌을거 같은데 뭉쳐야찬다에 아주나이스나왔다 뭉쳐야 찬다에 뭉쳐야찬다 누가제일 잘하는건가요 뭉쳐야 찬다..보면 김동현 선수가 킥이 안된다고....... 뭉쳐야 찬다에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