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 특성과 고향이 다른데 그걸 매주 배우고 있다. 집에 가서 견종에 대해서 매일 매일 공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KBS 는 4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 된다. 진짜 멈머에만 반응하는거 개웃기다 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는 훌륭하다..? 고양이는 안된다..? [img= ] 이경규가 후배 박명수 전현무에게 솔직한 독설했다. 10월





잔잔한전개.. 오컬트장르를 좋아한다면 괜찮은영화] 스파이더(랄프파인즈)?[랄프파인즈의 명연기만으로도 백점을 주고싶은영화 기발한전개와 연출력이 돋보이지만 약간지루하고 어려웠던영화] 슬리피할로우?[팀버튼감독의 어른동화.. 영상미가 돋보이긴하지만 개인적으로 긴장감부족] 심플플랜?[상당히 현실적인 영화.. 인간의 욕망에대한 메세지를 잔잔하게 풀어냈다 약간 지루할수도 있다는게 단점..]





* 영화활용법 결혼, 사실혼 유경험자라면 즐길 거리가 꽤 많아서 재밌을 듯. 은근히 위트있음. 진지한 주제지만 코미디쪽에 가까운 영화라 편안히 볼만함. 넷플릭스에 올라와 있으므로 접근성이 좋음. 결혼이 목전인 사람들은 안보는게 낫지 않나 하는게 개인적인 의견. 에밀리 블런트의 가치를 확인할 수 있음. 액션, 스릴러부터 이런 코믹



보셨으면 하는 의미에서 추천해본다 뛰어난상상력과 예술성은 요즘 영화들도 따라가지 못할듯하다 (절대 검색해보지말고 볼것을 추천.. 스포일러가 넘쳐난다)] 히트(1995)?[내인생 최고의 범죄스릴러를 꼽자면 단연 이영화를 택할것이다 최고의 총격신을 감상하자] [★★★★☆] 12몽키즈?[머리좋고 추리를 좋아하시는분들께 추천 개인적으로 어려운영화였지만 빠져드는 내용과 주연배우들의 명연기가 돋보임] 13층?[신선한소재가





이날 기자간담회 자리에서 자신의 어릴적 꿈에 대해 고백하기도 했다. 수의사가 되고 싶었지만 성적이 부족했다는 그는 "방송을 그만두더라도 취미 생활이나 봉사활동을 통해 개들을 훈련시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했다"라며 "촬영을 하면서도 힘들다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고 너무 행복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훈련사 자격에 대해선 "국가에서



볼만하다] 프리즈프레임?[독특한 소재로 꽤 괜찮은 전개였는데 후반부가 약간아쉬운 작품] 힐즈아이즈?[B급 공포스릴러.. 잔인함을 감수한다면 킬링타임 영화정도는 된다고본다] 힛쳐 (2007) [네이버평점에 속아 못봤다면 땅을치고 후회했을영화 대작까진아니더라고 스릴러팬이라면 상당히 재미나게볼수 있을것이다 추천] [★★★] 나인스 게이트 [초반 1시간가량 흥미로운 소재로 잘긴장시켜놓고 마무리가



1시간남짓한 런닝타임동안 꽤 흥미로운 이야기를 보여준다 놀란감독의 천재성을 엿볼수있는작품] 팜므파탈?[여주인공의 명연기가 돋보인다 브라이언드팔마감독의 수작] 패스워드?[식상한소재에 약간 뻔한전개지만 볼거리도 많고 후반부로 가면갈수록 흥미진진한영화 볼만하다] 팬도럼?[최근나왔던 sf스릴러물중 단연 돋보인다 저예산으로 폐쇠공포를 잘표현. 액션장면을 조금 줄였다면 어땟을까 하는 생각이든다 추천~] 페노미나?[다리오아르젠토감독의 대표작중하나





결혼하는가? 라는 핵심적인 질문이 빠져있단 얘기다. 개인적으론 제목에 등장한 '5년'이란 시간이 흥미로웠고 여기에는 감독이나 작가의 의견이 반영되었으리라 본다. 사실 결혼은 일반적으로 3년 내에 결정이 난다. 호르몬 얘기까지 안해도 대략 3년을 기준으로 연애의 톤앤매너가





영화지만 요즘 블록버스터 못지않다] 아이덴티티?[매우유명한스릴러 현실과 내면의 경계를 넘나들며 관객을 농락 놓칠수없는 스릴러] 아이인사이드?[스토리가어렵긴한데 두번째감상이 즐겁다 정말 잘짜여진 영화] 언노운우먼?[숨은진주 별로 알려지지않은스릴러지만 몰입도가 상당하다 여주인공의 좋은연기와 음악이 인상적인 영화 강추] 컨저링?[실화배경 간만에 소름돋은 공포스릴러.. 공포를 유도하기 위해 관객을 이리저리 잡아끄는 연출은 혀를 내두르게 한다 ] 케이프피어?[로버트



한국으로 받고 싶다.(중국 수입 시 관세 문제가 있을거라 예상되어..) 이 직원은 다행히 응답이 빨라서 11/19 하루동안 서로 3차례 메일을 주고 받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미국 번호로 전화가 왔습니다. 특이점.. 번호는 미국 CA 오클랜드 번호인데 전화 건 직원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