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ou're now cryptocurrency again thinking this will make you anonymous but our aagents have once again proved that there is nowhere that you can hide. 어쨌든 널 끝까지 추적해서 발견하고 씹어버리겠다는 미



수사국이 쥔짜 멋져 보임! 요 며칠동안 배달하는양반들이 빡쳐서 ㄷㄷㄷ 하루는 클락션 빵빵빵 울리다가 돌아가고. 하루는 소리빽빽지르면서 배달왔습니다 외치시고 ㅜ 자다가 배달왔습니다 외침소리에 깼어유... 후불로 음식주문하고 노쇼.하네요. 1층입구컷 당하심.-_- 지금 배달온 아저씨 화나는지 담배물었다요.. 가만히 누워있는디 한숨





친한척 말거네 머가리네 총맞았나 "enterprise this case is about sending messeage to criminals around world not a symbolic message but a real messag. YOU!!! used to hide by laundering your money through shell companies around the country But We Traced YOU! you took your money





집회에 여상규 문구좀 추가해 달라 이건가요? 떡검 판새가 왜 필요하지? 남녀평등은 같이보면 웃긴 사진.jpg 미췬쌍코ㅠ피ㅠㅠㅠㅠ 팬싸 캠 보면서 남들이 느낀다는 그거 느꼈다 와나 미췬 ㅅㅂ 형량 1년 6개월! 진심 미췬 거 아닌가요?



앞건물에 확실히 또라이가 사는것같습니다 연이거 맞네ㅠㅠㅠㅠ 미췬 너이새기 예전에 모닝 타구다니다가 저쪽 옆 동네가서 Q7이 구매할건데 언제 판매하냐고 물어본 색휘가 어쩔???? 언제 사니 이색기야 형이 궁금해서 미췬다 이색기야 ㅠㅠㅠㅠㅠ 귀엽다 미췬 그리고 천지를 보는 공공즈형들ㅋㅋㅋㅋ \ 프로필 사진... 그러나 스시녀한테 작업하던 내 모습... 미췬 된장들은 히틀러와





나베와 같다!!!!!!!! 아 아베!! ======================= 케벡수가 도랐네요. 당시 헬기 영상을 숨기고 특종으로 사용하려다 독도 경비원 댓글로 들통난 당일 뉴스로 허겁지겁 공개 해서 문제가 되니 유족에게 풀 영상 제공하겠다며 유족에게 영상 공개한 모양인데 이미 뉴스에 사용된 다 짤린 영상만 공개해서 유족들 눈에



자체 방송 사고로 이어지는거라고 봅니다. 언론은 외부에서 개혁을 못시키는지라 우리나라 기레기들 행태들 보니 열불만 터지네요. 이와중에 케벡수 뉴스에선 이 기사를 찾아볼수가 없네요 ,,, 케벡수 저 영상 촬영한 기레기들이나 그걸 또 숨기는 내부자들 모두 미췬것들이네 ,,, 미췬 ㅠㅠㅠㅠㅠ 미췬...적성,인성,직업관...등 안보고 뽑나?



또 피눈물 나게 하네요. 세월호 참사때 했던 케벡수 행태가 내부 비판도 개혁도 없이 덮고 넘어가니 이런 꼴 또 나는거라고 봅니다. 지난 정권에 줄대고 관변 방송으로 전락했던 케벡수가 내부 개혁없이 그대로 가다보니 세상이 바뀌었는데도 그동안 이어온 행태들로 인해 줄줄이

면접은 그냥 형식인건가.. 이따구로 하면서.. 수사권타령은....ㅈㄹ.. 얘들이나 일본 아미들 감기 들면 어쩌냐 날씨 알아서 기여라 3시에 쨍혀져라 ㅠ 미췬 ㅄ이 웃기고 앉아있네요 저딴게 법사위원장이라니 기소는 빅데이터 AI쓰면 되고 판결은 국민배심원제 온라인 100인 혹은 1만인으로 하고 형량은 법대로 하면 끝 아닌가? 섹스에 미친

미췬...천 나왔나.... 장애인 주차구역 뉘릉아 이색기야 ~~~~ 아아아 천지 귀여워ㅠㅠ 인지부조화 KBS, 헬기영상 공개..유족 "가족들 한번 더 죽이는 것" 학부모에게 성상납 요구한 교사 미췬쌍코ㅠ피ㅠㅠㅠㅠ 현직경찰이 ......... 난 비가 와도 미췬ㄴ 처럼 놀 수 있는데 ㅠㅠㅠ 여상규욕설 - 이번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