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첫번째 일정은 팝업 스토어! 목요일이라서 사람들이 많아서 줄섰음 ㅠㅠㅠ오픈하고 5분후에 갔더니 번호표는 안 받았지만 한 30분 정도 기다린듯 ㅎㅎ 팝업내부는 다른 덬들이 많이 올려줬으니까 많이 안올리고 생략 ㅎㅎ 되게 잘꾸며놨고 덕후의 마음을 많이 울리는 것들이 많았어 그만큼 디테일하고 이쁜 것들이 많아서 행복 ㅠㅠㅠ근데 사람이 너무





자리 났어요!!빨리 들어가!!하시길래 허겁지겁 들어가서 앉았는데 여기가 진짜 방탄자리예요? 물었는데 ㅠㅠㅠㅠㅠ 진짜 방탄자리였지 뭐예요 ㅠㅠㅠㅠㅠㅠ신인왕때 애들 앉은 자리였고 애들 앉은 데마다 얼굴 사진이 붙어져 있음 ㅠㅠㅠㅠ나는 남준이 자리 앉았어 ㅠㅠㅠ행복 ㅠㅠㅠ 요번 여행은 진짜 운이 좋은게 입장료도 할인 받고





내 컵홀더 어디간겨ㅠㅠㅠㅠㅠㅠ코레 생각나는 파란 색감이 너무 이뻤어...내 컵홀더...하..사랑했었다.. 그리고 버스타고 잠실가서 RM숲도 들렀어 (저 팻말 뒤에 강아지응아 있었음 ㅠㅠㅠ맴찢..) 생각했던 거보다 규모는 작았지만 아미들이 손수 기부하고 참여해서 만들어진 숲이라서 의미가 깊었고 남준이가 좋아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쏘 ㅎㅎ 콘서트 이후로 잠실 가서



봐도 보이지 않는 거야 ㅠㅠ 이 사진을 들고 미친듯이 찾았는데 내가 올라오느라 너무 힘들어서 못찾은 거였음 ㅋㅋㅋ 이 길은 첫번째 사진 스팟이고 올라가는 길 중턱이야 이 길은 두번째 사진 스팟이고 올라가는 도중에 왼쪽보면 있어



먹을지 육회 먹을지 고민했는데 결정은...! 육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육회 대존마슈ㅠㅠㅠㅠㅠㅠㅠㅠ미쳤어 미쳤어 디스 육회이즈 인세인트 개존맛이야 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서울덬들은 이거를 숨겨두고 있었어 ㅠㅠㅠㅠㅠㅠ세상에 이렇게 육회가 맛있다니 말도 안돼 내가 먹어본 육회들은 육회가 아니었어 육회 한입먹다가 상투스 울림 육회에 얼굴이 있었다면 필시 김석진 얼굴이었을걸 ㅠㅠㅠㅠㅠ와 성스러워 육회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맛있는



했는데 사실 그게 제 오래된 남사친이거든요 대전에서 서울까지 저 보러 오는 건데 제가 친구 만난다고 했는데 실수로 남자 인걸 이야기 했어요 실수한거 같나요? 아님 그럴 수 있다고 보여지나요? 쌀쌀하지만 가을을 느끼기 좋다!! P.S -



많아서 ㅠㅠ다음에 사람 많이 없을 때 다시 오고 싶더라 그리고 사진 찍고 그러면 더 재미있는 것 같아서 덬메랑 같이 가는거 추천!!이런데 사진 아니면 남는게 없으니깐!! 굿즈도 여러 종류 샀는데 내가 사고 싶던게 지민이가 샀던 스티커랑 디엔에이 컵이었는데 다 사라져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신 소소하게 질렀어 일코도 되고 이쁜 L자





가더라 이렇게 두장이나 찍어줬던 여기!! 근데 말이야 근데....근데.....ㅎ 닫음 ㅋ 휴무더라 ㅋ 심지어 우리 1박2일인데 딱 그날 닫더라고 그래서 이번에는 실패...ㅎ 남준이 따라하기 대차게 실패... 만약 대오서점을 간다면 휴무일을 꼭 확인하고 가도록해...ㅠ 이렇게 뼈아픈 실패를 뒤로하고 호텔로 가서 뭐먹지 고만했는데 근처에 광장시장이 있더라고 그래서 거기서 닭한마리를



자하 손만두라는 곳이 있길래 갔어 김치 2종류랑 간장 만둣국 이렇게 나오는데 한입 먹자마자 아 미슐랭의 맛은 이런 맛인가 싶은 맛이었어 국물은 간장이랑 풍부한 소고기맛이 깔끔하게 났고 만두가 솔직히 만두 먹을 때



내줘라... 알고보니까 여기도 미슐랭...의도치않게 두끼나 미슐랭임 ㅎㅎ 미식대지가 된 느낌이야 이외에도 빈대떡이랑 꼬마김밥 사와서 호텔에서 야식으로 먹었는데 둘다 맛있었음 평타 이상의 맛 ㅎㅎ (근데 꼬마김밥 팔던 이모님이 순대 썰던 손으로 돈 바꿔주심 ㅠㅠ순대 시키신 분 어쩔 ㅠㅠㅠ) 이렇게 알차게 하루를 보내고 다음날은 강남에서 보냈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