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공하는 게 자신의 역할이라는 의미. 최적의 컨디션 관리, 기술적 루틴 완성을 통한 강인한 멘탈 역시 허 감독의 철학이다. 허 감독은 "FA 영입은 구단이 하는 일이다. 나는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다"라고 했다. 사실상 구단이 포수 외부 FA를 영입하면 감사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짤 내가 젤 좋아하는 짤인데 ㅋㅋㅋㅋ 허문회 감독, 롯데 포수진 향한 "약하지 않다" 의미 헐 허문회가 롯데 감독됐었네 ㅋㅋㅋㅋ 프로야구 3년 연속 수석코치 뺏긴 팀이 우승 못하는 징크스(?) 만들어졌네요 허문회감독은 무난한거같아서 다행임..다만.못할시 별명이 너무 정해져잇어 성민규-허문회 체제의 롯데,



키움, 홍원기 수석코치 선임… 나이트 재계약 방침 허문회 감독은 “그 동안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데이터에 기반한 경기 운영과 편견 없는 선수 기용을 하여 롯데가 롱런 할 수 있는 팀이 되는 데에 일조하겠다. 열정적인 팬들이 있는 야구의 도시, 롯데자이언츠의 감독을 맡게





김치현 단장은 27일 “안 그래도 롯데 성민규 단장과 이 부분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구단 선택의 자유는 코치에게 있다. 그래도 최소 우리와 롯데가 제시한 조건은 두루 들어보게 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다음주부터 2020시즌 감독을





우리도 바뀐 감독이 찰떡같이 잘해ㅅㅓ 성적 잘나오그 장감도 좋은 자리 찾아가셨음 좋겠다..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우리 팀의 약점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포수진은 롯데의 가장 약한 파트다. 10개 구단 포수진 중에서도 가장 취약하다. 올 시즌 도루저지율은 32.6%로 3위였다. 그러나 폭투는 103개로

입는다. 그런데 이번에는 시즌 마지막 경기 종료와 동시에 이별 통보를 받았다. 무엇보다 이번 이별 통보는 연쇄 이탈의 시작점이 될 가능성이 있다. 키움 허문회 수석코치가 롯데 19대 사령탑으로 선임됐다. 롯데 구단의 공식발표는 27일에 이뤄졌지만 허 수석코치는 한국시리즈(KS)에 앞서

계절 다가온다 허문회 키움 수석코치 롯데 감독 간다고 기사 떴네요 허문회 감독은 “그 동안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데이터에 기반한 경기 운영과 편견 없는 선수 기용을 하여 롯데가 롱런 할 수 있는 팀이 되는 데에 일조하겠다. 열정적인 팬들이 있는 야구의 도시, 롯데자이언츠의

뭔가 주눅이 들었는데 올 시즌 들어 그런 게 많이 줄어들었다. 야구를 잘하는 선수들은 실책을 범하더라도 위축되지 않는다. 계속하면서 더 좋아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팬들로부터 비난의 화살을 한 몸에 받았던 그는 "솔직히

강조했다. /what@osen.co.kr 오늘 코시 딱 끝나자 마자 허문회 감독으로 선임되었단 기사뜬거 보신분 계실텐데 것도 단독으로 정작 롯데쪽 공식입장도 없고, 허문회 코치도 공식적인 사인도 안했다 그러고 대체 뭐져? 허문회 키움 수석코치.... 양승호 다음..이름도 기억 안나는데... 중학교 감독하던.. 입만 x라 털던 그 감독 이후로 롯데를 버렸다가..

장 감독은 재계약을 하는 줄 알고 웃는 얼굴로 구단 직원들과 인사까지 하며 사무실로 들어왔다가 허탈한 소식을 들어야 했다. 3년간 '바지 감독'이란 비아냥을 들으면서도 팀을 위해 묵묵히 일했던 감독에 대한 예의는 아니었다. 권인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