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 같음ㅋㅋㅋ 브라질전 하기 직전까지 국축방에서 이 짤 많이 볼듯 김민재 이번 브라질전이 쇼케이스네요 브라질전 의외로 공격적이네요 ㄷㄷ SBS 중계 대박이네요 ㄷㄷㄷㄷ 갠적으로 레바논 보다 브라질전 라인업 궁금하다 의외로 브라질전 선전을 예상합니다. 솔직히 하도 욕먹는다





5P (~11/24) 5. 으뜸효율 가전 10% 환급 5P (~11/30) 6. 현대백화점 푸쉬 5P (~11/30) 지금도 호구처럼 봤는데 앞으로 안볼리가 브라질전. 네이마르 플레이볼수있으려나요? 선수들 같이 보는거 반응 보여조 호구인가 ㅋㅋㅋ난기대됨





잘 모르겠다고 부정하지 않은거 보면 비싸도 어찌되었든 가긴 갈듯합니다 심심 박항서 감독님이 또 태국전을 승리로 이끌어주시길 바랍니다. 베트남 경기가 10시부터니 좀 보다가 브라질전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좀 보다가 노잼이면 다시 바로 베트남 경기로 일단 경기뛰면





브라질아르헨 보는데 공격속도가 장난 아니다 ..ㅠ 존나 빠르고 재밌는 축구 해줘라 근게 토트넘에 포치경질에 무리뉴소환이면 어쩔 수 없엌ㅋㅋㅋㅋ 한국 아랍에미리트전 보다가 한국 브라질전 보면 되겠다ㅋㅋㅋ 어제 김민재 인터뷰에서도 유럽진출 의지는 변함없고 이적설은





뛰어나고 득점력 좋아" 오늘 브라질전 몇대몇 예상하세요? 윌리안 "손흥민 훌륭해" 한국전 경계…쉬운 상대 없다 강조 브라질전 홍보 문구 생각났다 강팀이랑 하니까 어떤 부분이 상대팀이 잘해서 우리팀이 이게 안 되고 그래도 이건 괜찮고 장단점이



윌리안, 호베르투 피르미누, 필리페 쿠티뉴, 치아구 시우바 등이 선발됐다. 네이마르만 부상으로 경기에 나서지 않는다. 흥미로운 경기를 앞두고 윌리안은 손흥민을 경계대상으로 꼽았다. 자국 언론 '글로보 에스포르치'와 인터뷰에 나선 윌리안은 한국과 평가전에 대해 "토트넘 홋스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손흥민이 있다. 손흥민은 매우



잘하지 않나요? 브라질전에 유럽 스카우터들이 김민재 보러오고 에버튼.왓포드도 관심 많다네요 기복 없고 꾸준히 잘하고 탈아시안피지컬인거 보면 유럽에서도 통할거 같네요 이제 23살이라는게 크죠 실력은 홍명보 보다 나은듯 지금 토트넘 주전도 가능하다고 생각하네요 ㅋㅋ나도 벌써 흥분되는데 ㅋㅋㅋ 피르미누





UAE가 3일 간 애도기간을 선포한 것이다. 때문에 스포츠 행사가 직격탄을 맞았다. 행사를 주관하는 아부다비 스포츠 카운실 관계자는 "무관중 경기가 될 뻔 했지만 아직까지 관중들을 입장시키는 것으로 결론 내렸다"고 전했다. 하마터면 벤투호는 3경기 연속 무관중 A매치를 치를 뻔 했다. 현재까지는 관중들과 함께 브라질전을





붙긴 좀 상대팀 레벨이 좀 그렇다고 생각했는지 어느정도 수준있는 우리 1순위 올려놓고 선택됨 축협 경기스케쥴에 SPOTV 중계로 나오네요. 스포티비도 별로 안 좋아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C보다는 나으니 SPOTV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마터면 벤투호는 3경기 연속 무관중 A매치를 치를 뻔 했다. 현재까지는 관중들과 함께 브라질전을 치르는 방안이 유력하다. 사진 = 대한축구협회, 칼리 타임스 캡처 다음엔 반대쪽에서 미니게임이 펼쳐졌다. 노란 조끼를 입은 팀과 조끼를 입지 않은 팀으로 나뉘어 경기를 진행했고, 여기서 이강인은 홀로 파란 조끼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