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니까 어안이 벙벙하다”며 반전의 7등을 완성했다. 6등 손동표는 꺼이꺼이 울어 보는 이들을 울컥하게 했고 재데뷔 기회를 얻은 조승연은 활짝 웃었다. 송형준은 4등에 호명되자 닭똥 같은 눈물을 흘렸고 “이제 꽃길만 걷게 해주겠다”며 응원해준



할 것 같앜ㅋㅋㅋㅋㅋㅋ존나 허허헣 이러네 개귀욥 진짜 얘네 짱친 되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준호♥️ 애깅이들 대화 뭐냐ㅋㅋㅋㅋ 강민희 차준호ㅋㅋㅋ 차준호가 먼저 불리니까 나는 아니구나라고 체념한거같은데 조작에 가담아니라.. 학생들 징계위 꾸려 파면 촉구..





확신한다. 수사기관의 진상규명을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종 순위가 바뀐 자체는 분명한데, Mnet과 소속사 간의 대가성 여부가 앞으로 관건이 될 것 같다. 대가 없는 밀어주기였나, 아니면 금전 거래 등의 대가가 있었는가"라며 "당사자가

여러분이 주신 사랑으로 가득하다”며 눈물을 펑펑 쏟았다. F등급의 기적을 쓴 강혜원은 “아직 실력이 부족한데도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고 했고 재데뷔에 성공한 권은비는 “지금까지 믿고 투표해준 국민 프로듀서님들 감사합니다. 이 자리에 있는 건 여러분 덕분이다. 이렇게 키워주셔서 감사하다”고 허리 숙여 인사했다. 6등 야부키 나코는

해당 교수 공식 사과문 게시 17일 오후 국립 인천대 송도캠퍼스 대학본부 앞. 인천대 총학생회 등으로 구성된 ‘인천대 A 교수의 폭언·폭력·성희롱·성차별 발언의 징계를 위한 대책위원회’ 학생들이 사회과학대학 소속 A 교수의 파면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김채원은 “많은 분들의 응원 덕분에 이 자리에 있다. 더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인사했다. 눈물을 터뜨린 이들은 많았다. 9등 혼다 히토미는 “100일 동안 도망치고 싶고 포기하고 싶었는데 끝까지 열심히 하기를 잘한 것 같다. 꿈과 희망으로 가득했는데 지금은

귀여워하네 차준호셀카 김민규엔딩상암 김우석창조논란 김요한특혜논란웅앵웅 구정모갈발대기실렌즈웅앵웅 최애가 보고 싶어서 죽기 직전인 여자가 있다? 😭😭 차준호(My boyfriend) 차준호 이러기 있냐 진짜 왼쪽은 차준호같고 오른쪽은 누구지 차준호(is mine) 새벽되니까 더 보고싶다 내 황차 근데 갑자기 소년미 후이 가이드

엑스원덬들 이거 보고가 갑자기 이거 생각남 어떤덬이 과제사진찍은거 보는데 과에 차준호 홈마있나봐 하는겈ㅋㅋㅋㅋㅌㅋ 왼쪽은 차준호같고 오른쪽은 누구지 황윤성 차준호 한 프레임에 담긴 모습 볼수는 있을까 차준호 김민규 둘 덬은 아니지만 프엑 첫방 전에는 얘네 둘이 투탑이었던 거 맞음 송형준 차준호

중심으로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 모두 아이오아이, 워너원에 이어 국민 프로듀서들의 선택을 받아 무대에 서고 싶은 소망을 실현했다. 가장 마지막으로 팀에 합류한 12등 이채연은 “한순간도 소홀하지

엑스원(X1)을 둘러싼 조작 의혹이 점점 사실로 굳어지고 있다. '프로듀스X101(이하 '프듀X')' 소송을 진행해온 법무법인 마스트의 김종휘 변호사는 1일 스포츠조선과의 통화에서 "엑스원(X1)의 순위 조작 여부는 사실상 명확해졌다. 이미 PD A씨는 ('프듀X' 시청자들이 제기한)업무방해 혐의로 입건됐다"고 밝혔다. 이날 경찰은 엑스원(김요한 김우석 한승우 송형준 조승연 손동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