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g와 갤럭시s10 노말버전 카메라 주간테스트 입니다. 오늘 미세먼지가 쫌 있어서 날씨가 뿌옇으나 햇빛은 짱짱해서 테스트 해봤습니다. 테스트는 두 기종 모두 ai, 장면별최적화 옵션을 켰으며 보정없는 원본 사진입니다. 위가 갤럭시s10,



무광 느낌이 아주 괜찮네요. 아이폰11부터 기본카메라 렌즈 외에, 초광각,망원렌즈가 들어갔는데 기타 서드파티 앱(스노우,아날로그파리 등)에서도 망원,초광각을 쓸수있나요? 나이트모드는 기본앱밖에 안되는거보면 기본앱에서만 될것같기도한데... 해당 어플이 지원을 해야 되는건가요? 국내판 살거라서 매번 초광각으로 찍을때마다 찰칵소리가 날텐데 좀 성가시겠네요 ㅠ 스노우에서도 나이트모드가 되면 정말좋을텐데 말이죠 ㅠ 삼각대에 큼직한 망원렌즈 올린 dlsr 여럿 올려 상시로 기자들을



있습니다. 또한 더 나은 답변을 위해 쿼리의 컨텍스트를 고려합니다. 예를 들어, 부보안관에게 "뉴욕에서 찍은 사진을 보여달라"고 요청한 다음 "중앙 공원에 있는 사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엄마에게 보내세요."라고 말하면서 사진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2살짜리 애기가 밥먹을떄 수저에서 밥을 흘리지 않고 먹을수 있는 확율과 비슷한듯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인식율도 별로고 느리고 팔아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뭐... 말하면 입아파용 1초면 할거 30초 걸림ㅠㅠㅠㅠㅠㅠㅠㅠ 누군가에겐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그 외 아쉬운 디테일/버그 - 카메라 타이머 버튼이 설정버튼 안에 있어서 쓰기 번거로움 - 카메라 마지막 사용필터에 대한 메모리 기능 on/off 없음 - 카메라 망원렌즈로 최대줌 땡겨서 사용시 천천히 위아래 이동하다보면 갑자기 화면 순간이동함 - 와이파이가 집밖을 나가면



아님), 피라미드와는 약 20여 km 정도 떨어진 곳 촬영일 : 2014. 11. 25 비가 내린 후 촬영 사진 등록 : 2017. 12. 29 Facebook (처음의 트럭을 지우고 하늘의 구름을 변경한 후보정을 하고 재등록한 것으로 추정) 촬영자인 'Hossam Abbas photography' 로 구글 검색을 해봅니다. 검색 결과를 통해 처음 본 사진과 비슷한 곳에서 촬영한 것 같은 사진들(A, B, C)을 발견하게 됩니다. A, B 사진은





장착으로 스마트폰 카메라의 부족한 점을 보완해주는 렌즈입니다. 풍경을 촬영할 때나 근접 촬영을 할 때 유용하며 이 외에도 먼 거리를 촬영할 수 있는 망원렌즈도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R.S.D. :) LIEQI 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G7을 서브로 영입하게





— 구입 — CCTV: 힉비전 유선 네트워크 카메라 (12mm 망원렌즈) - 태양광 계량기 체크용 CCTV: 샤오미 360도 카메라 - 집 안 감시용 기타: 비상 시 CCTV 재구동을 위한 스마트 플러그 — 집에 남는 거 활용 — NAS: 인텔 NUC 2820 + 128GB SSD + 헤놀로지 6.0





사용해보고.. 샤오미 플래그쉽도 충분히 경쟁력을 갖추고 있구나란 느낌을 받았었는데.. 새로운 기기가 나오면 나올 수록 이런 느낌이 퇴색되어 가는 듯 해서 아쉽네요.. 샤오미 스마트폰을 주로 사용해 온지 벌써 1년하고도 절반이 훌쩍 지나갔습니다.. 나쁜 기억보다는 좋은 기억이 더 많았기에.. 기대치가 높아져서 그런지 좋은 평을





: V50 주관적인 승자 : S10 렌즈별 비교 해당 리뷰는 v50 ai, s10 장면별최적화 기능을 활성화한 주간 사진입니다. 메인렌즈는 v50이 갤럭시를 많이 따라왔고 더 좋은 부분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망원렌즈는 ois가 없어서 실제로 찍을 때 흔들리며, 초광각렌즈는 메인렌즈에 비해 성능이 체감될정도로 떨어집니다. AI모드 ai 활성화



선택하라고 하면 당연히 초광각입니다. 저는 인물사진보다는 풍경사진을 주로 찍는걸 좋아해서요. 아이폰11 망원렌즈가 없을 때 단점은? 1. 렌즈별 원근감이 다르다. 표준렌즈로 촬영하면 렌즈구경, 시야각이 넓기 때문에 근접 촬영 시 피사체에 대한 원근감이 생겨서 왜곡이 발생합니다. 위에 음료 컵도 표준렌즈는 오이처럼 홀쭉하게 찍히고 망원렌즈는 실제 눈에 보이는 것과 비슷하게 찍혔습니다. 2. 망원렌즈로 인물사진 촬영 인물모드로 대입해보면 여성분들이 '갤럭시는 오이처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