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구 CGV압구정점에서 영화 '시동'(각본·감독 최정열, 제작 ㈜외유내강)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 최정열 감독이 참석했다. 그동안 열렬한 펭수의 팬임을 자처했던 박정민. 그는 공교롭게 펭수가 경쟁작인 '백두산'의 프로모션을 함께 한다는 것에 대해 섭섭하지 않냐는 질문에 "진정한 팬이라면 그런 것에 실망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저는 태국에서 촬영을 하다가 그 소식을 듣고 '더 사랑해줘야



구독자 축하해" 박정민 펭수덬인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밍아웃한 배우 박정민 (Feat. 펭수 성대모사) 박정민 진짜 펭수 쳐돌이네 엄마도 펭수 이기기 힘들다고ㅋㅋ 박정민은 영화 홍보를 다니는 건지 펭수 홍보를 다니는 건짘ㅋㅋㅋ 박정민ㅋㅋㅋ라디오 스페셜DJ하는데 펭수 성대모사 해ㅋㅋㅋ 박정민의 선물이 궁금한 정해인ㅋㅋㅋㅋㅋㅋ 박정민 펭수덬인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정민의 선물이 궁금한 정해인ㅋㅋㅋㅋㅋㅋ 만약에 박정민이 펭수 만나면 배아플것같어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캐 겁나 웃겨ㅋㅋㅋㅋㅋㅋㅋ 잘하더라ㅋㅋㅋㅋ 웩이랑 ----습니다아~!! 이거ㅋㅋㅋㅋㅋㅋ 넘 웃곀ㅋㅋㅋㅋㅋ 박정민이 펭수의 광팬임을 인증했다. 28일 오전 서울



겠구나' 싶었다. 내 사랑이 부족했구나 싶다. 그가 오지 않으면 내가 가면 된다고 생각했다. 찐팬의 마음으로 그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펭수야 100만 구독자 축하하고 오늘 라이브 방송한다고 들었어. 꼭





각본을 맡았다.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 등이 출연한다. 12월 18일 개봉된다. 라방에서 펭수 성대모사도 했대ㅋㅋㅋㅋㅋㅋ 신이나 신이나 엣헴 엣헴 신이나 + 박정민 친필ㅋㅋㅋㅋㅋㅋ 펭수 1순위네 아주ㅋㅋ 걸어다니는 명예 펭수홍보이사인듯ㅋㅋㅋㅋㅋㅋㅋ 엣헴엣헴 신이나 도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정해인이 궁금했던 박정민이 받은 선물은 펭수 찐팬을 위한 수능특강ㅋㅋㅋ 정해인은 박정민 덕후라 박정민이 쓴 책 선물받았어ㅋㅋㅋ 라방에서 펭수 성대모사도 했대ㅋㅋㅋㅋㅋㅋ 정해인이 궁금했던 박정민이 받은 선물은 펭수 찐팬을 위한 수능특강ㅋㅋㅋ



박정민 존나 웃겨 뭔 영화 홍보 스케줄마다 영화가 아니라 펭수를 홍보하고 다녀 ㅋㅋㅋㅋㅋ [단독] 박정민, 세상에서 펭수 성대모사 제일 잘함ㅣ빙고인터뷰 박정민 배우 펭수 웩 따라하는 겈ㅋㅋㅋㅋ '시동' 박정민 "난 펭수 '찐팬', 그가 오지 않으면 내가 간다..100만

챙겨볼게"라고 말을 더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한편, '시동'은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과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충만 반항아 상필(정해인)이 진짜 세상을 맛보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린?영화다. '글로리데이'(2015)의 메가폰을 든 최정열 감독이 감독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