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파 등이고 이외에도 배우 차승원, 이광수, 박보검, 김강훈 등이 시상자로 나온다는데 영상 나오면 안 보볼 수도 없고 주관자가 저 CJ더라구요. CJ도 토착왜구인건지 뭔지 참 불편하네요. CJ상품 많아서 불매도 어려운데 이 시국에 저 유명한 가수들 데려다 일본 나고야 홍보도 한다는데 그렇겠죠, 일단 계속 나고야, 나고야 할테니까요. 돈이면 나라고 뭐고 상관없다는 건지 CJ 왜 저러나요? 전반적으로 타이틀/수록곡 안가리고 좀 비슷한 느낌의 여돌? 세븐틴 청량 계열



베스트 피메일 아티스트 = 청하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메일/피메일 그룹 =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인터내셔널 페이보릿 아티스트 = 두아 리파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그룹 = 볼빨간사춘기 베스트 OST = 거미 베스트 메일 아티스트 = 백현 앨범 오브 더 이어 = 방탄소년단 베스트 뉴 메일/피메일 아티스트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있지 큐텐 페이보릿 메일/피메일 아티스트 =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페이보릿 댄스 퍼포먼스 = 갓세븐 페이보릿 보컬 퍼포먼스 = 마마무 월드 퍼포머 = 몬스타엑스 베스트 메일/피메일 그룹 =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활동 끝나고 유입많은거 같지않아? 이번에 바뀐 영상팀 말이야 세븐틴 메인보컬 부승관이다 잠만 jtbc???? '방탄소년단부터 트와이스까지'..'V 하트비트', 본상 수상자 17팀 공개 승철아ㅠㅠㅠㅠㅠㅠㅠ 애들 나왔나? 갑자기 세븐틴 외쳐서 놀랐네 [단독] CJ 최대 시상식 MAMA, 일본 개최 확정… 세븐틴 asmr인가?ㅋㅋㅋㅋㅋㅋ 멜뮤 탑텐후보에 블랙핑크 세븐틴 여자친구 추가됨 슈퍼주니어와 세븐틴의 친목을 응원합니다. 이모티콘 플에 딸기를 싫어하는 토끼와 딸기를 좋아하는 토끼를 알게되었다 나 세븐틴 너무 사랑해 오늘도 그저 잘먹고 다니는 세븐틴.. 세븐틴 올해 나온 노래중에 홈이랑 해피엔딩 투탑으로





떨면 ㄹㅇ 흑역사 적립이야! 이러면서 내시경했는데 나 지금도 약간 비몽사몽이긴한데 내가 저 헛소리 안했죠? 아이돌 얘깋 안했죠? 세븐틴 얘기 안했죻? 간호사 선생님한케 이런거 같아....... 기억이 확실하진 않는데 ㅅㅂㅋㅋㅋㅋㅋㅋ 어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 알엠 세븐틴 에스쿱스 몬엑 셔누 투바투 수빈 다들 연관1도 없다는데 더쿠들은 찾을 수 있겠지 예상함 유닛으로 해도 좋고 걍 80-90년대 노래들ㅜ 고잉셉 보고 막 웃다가도 자꾸 눈물나고 에휴 세븐틴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TT 2 찍었는지 안



사람 하나 없다는 그 사실이 날 울컥 하게 만들어버리는 이 현실이 날 울려 끝이 안 보여 침대에서 두 눈 떴을 때, 아직 무중력 한 꿈에 헤어나지 못한 채 아침은 왔는지, 밤인지도 모르고 세면대에 몽롱함 헹궈 내려 해도 왜 그대론데 내 거울에 보이는 나는 며칠 밤낮의 화장 덕에 상당히 상한 피부와 목적을 잃은 듯한 초점, 그 밑에 다크가 삽질하는 것마냥





덬 있어? 그리고 버논은 그런일이 너무 많기 때문에 이제는 (자기를 외국인으로 보는) 사람들의 시선을 즐긴다고(?) 대답했었음 이렇게 받아도 이상하진 않음ㅇㅇ 케돌 그룹 독방 1. 방탄소년단 2. 뉴이스트 3. 세븐틴 4. 엑스원 5. 아이즈원 6. 인피니트 7. 갓세븐 8. 에이비식스 9. 몬스타엑스 10. 워너원 11. TXT (투바투) 개인 독방 1. 김재환 2. 미야와키 사쿠라 3. 하성운





: 블락비 - 헐 37. BTS, “Spring Day” (You Never Walk Alone, 2017) : 방탄소년단 - 봄날 36. 2PM, “A.D.T.O.Y.” (Grown, 2013) : 투피엠 - 하니뿐 35. Pentagon, “Shine” (Positive, 2018) : 펜타곤 - 빛나리 34. IU feat. G-Dragon, “Palette” (Palette, 2017) : 아이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이식스 오마이걸 세븐틴 핑클이 5표를, YB 로켓펀치 김성규(인피니트) SF9 위너 엑스원 강다니엘 윤종신 마마무 블랙핑크 온앤오프 김수찬 청하 송가인 조용필이 각각 한표씩을 얻었다. ◆'인생역전' 송가인, 2019년 반전 아이콘 1위…송하예·오마이걸 2, 3위 송가인은 '2019년 가장 반전을 이뤘다고 생각하는 가수' 질문에서 32표를 받아 1위에 올랐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준 탁월한 실력으로 '인생역전'의 꿈을 이룬 송가인이 2019년 최고의 반전으로 손꼽힌 것으로 보인다. 송가인의 이같은 '대반전'의 비결은 역시 실력이었다. 송가인은 한국인의 한이 서린 듯한 음색, 판소리를 통해 갈고 닦은 허스키하면서





성격도 다른데 한 팀이자 한 가족이라는 게 어쩜 저렇게 잘 어울릴까 신기하기도 했음 연습생 생활이 긴 것도 있겠지만 그 이상의 뭔가의 끈끈함? 자기들끼리 너무 소중해서 영원히 떨어지고 싶지 않다는 마음 같은거... 그래서 오는 불안과 두려움도 어렴풋이 알것 같아ㅠ 나는 세븐틴이 항상 너무 부러웠는데 오늘은 더 부럽다 그리고 세븐틴이 더 좋아지고 사랑스러워졌어ㅠㅠㅠ 세븐틴 너무너무너무너무 사랑해ㅠㅠㅠㅠㅠ 허락해줘 ㅡㅡ 습스 공계가 배우분들 리액션 잘라서 올려줬엌ㅋㅋㅋㅋ 원본보기 [뉴스엔 배효주 기자] 2019 SBS 가요대전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오는 12월



이승준, 심재영, 박민균, 미나구치 유토, 김민석 온앤오프 온앤옾 주원탁, 이기원, 변현민, 홍은기, 김성리, 서성혁, 장대현, 레인즈 오희준, 정인성, 박승준, 김유진, 김지훈 크나큰 한결, 기중, 태은, 기석 아이엠 IM 박제업, 김태호, 이지안, 이상, 나웅재 임팩트 성학, 필독, 래환, 바람, 주드 빅스타 이은성, 이승현, 이석철, 정사강, 이우진, 김준욱 더이스트라이트 권광진, 이승협, 김재현, 유회승, 차훈 엔플라잉 하영, 지훈, 시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