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돌리려면 뭐 넣어야되냐는 덬들 참고 슼방에 딘 단발글 보는데 내가아는 딘딘이 아니야... 다른사람임??? 딘딘은 딘딘 딘 딘딘 딘딘딘 ㅈㄱㄴ 플레이리스트에 계속 둬야지 존좋이다 개신나ㅋㅋㅋㅋㅋㅋ ㅈㄱㄴ 나중에 통으로 들어볼래 개좋아 노래 좋다 ㅈㄱㄴ 처음에 딘딘씨가 먼저 들어와서 다들 기대하던 사람이 안 들어오고 놀라서 정적ㅋㅋㅋㅋ 무슨 실적 줄줄 읊는데 박수쳐달래서 열심히 환호하고 박수침;;; 사실 뭔지 몰라서 안 와닿았어 죄송해요 딘딘씨 태민이 먼저 들어오면서 다른 멤버들 차례로 들어왔다~ 태민이 오늘





그럴 감각이 있을런지 그런데 이럴거면 그냥 데프콘과 동구 쓰는게 나을거 같은데 김선호 라비는 뜬금없네요 배우 가수 위주로 꾸린 시즌2기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별로 기대가 안되는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철이도 순위 올려야징 아이유는 1위 계속 하라고ㅇㅇ 1 수프로 선생님들 2 대도서관 선생님 3 박경 선생님 4 임철 아니고 딘딘 선생님





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 진짜 바꼈넼ㅋㅋㅋㅋㅋ (다함께 차차차 프로그램 벌칙임ㅋㅋㅋ) 그 파장이 더 클거 같음 그리고 박경이나 딘딘한테도 간접적으로 힘이 되줄수 있을거 같고 ㅈㄱㄴㅠ 계에속 조잘조잘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가사 진짜 좋아 그 노래 들으면서 힘내서 출근하곤 그랬늠 연기대상인가에서 한거ㅋㅋㅋ또봐야지 눈물은 나셨지만 치킨 시켜 드심 8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1박2일



위기를 넘긴 멤버들은 휴게소에서 예상치 못한 인지도 굴욕을 경험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점심 식사를 걸고 인지도 테스트에 나서지만 ‘유세윤’의 벽에 가로막힌 문세윤을 시작으로 연속해서 시민들의 답변에 좌절을 맛보며 결국 공복과 함께 단양으로 향하게 됐다. 15%면 잘나왔네요 시작부터 순항이군요 저는 띄엄 띄엄 보기는 했는데 유저분들은 어떠셨나요





8일 오후 6시 30분 편성 확정”(공식) 아진짜 스밍참여는 안하더라도 딘딘 폴링다운 나중에한번만 들어주라 1박2일이 다시 하는군요... 딘딘은 딘딘 어디서 나온 말이야? 딘딘 소신 발언.jpg 진짜 너무 시원하다 딘딘 본업잘하는거 연말무대에서ost 부르는거 보고 알았음 돈만있으면 시상식 하나만들어서 스밍알못인데 딘딘 타이틀 3개 다 넣으면 안 되는 거야??? 딘딘 2차전ㅋㅋㅋㅋㅋ 5분조사했는데



Sheeran - Beautiful People (feat. Khalid) 05. 방탄소년단 -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2부] 06. Billie Eilish - bad guy 07. 장범준 -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08. 청하 - 벌써 12시 09. 정세운 - 비가 온대 그날처럼 10. 적재 - Lullaby (*DJ 추천곡) 노래조아 딘딘 목소리 이렇게 좋은거 첨알았어 쩐다 컬러링 해놓고 싶을 정도 나도 모르게ㅋㅋㅋㅋ 1일 - 아이유(선공개) 제시 노브레인 오연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긴 바 있다. 이번 '1박2일'에서는 막내로 합류, 형들과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열정 넘치는 매력을 방송을 통해 보여줬던 만큼, 야생 버라이어티 '1박2일'에서도 형들을 능가할 패기와 열정 부자로 프로그램에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박2일'은 지난 3월 10일 방송 후 제작 및 방송이 중단됐다. 멤버 정준영이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특수 준강간) 등의 혐의로 파문이 일었고, 제작진은 즉각 정준영을 퇴출했다. 이후 논란이 쉽게 사태의 심각성을 고려한



이러니까 앗! 이러던거도 귀엽구 자기가 마무리 인사해야하는데 '안녕히 계세요!' 이러구 끝내버려서 모두 당황ㅋㅋㅋ 다같이 화이팅 '위아 점핑 앤 팝핑~~' 하는거 맨날 보기만 했는데 같이 외쳐봐서 즐거웠음 사실 곡 하나쯤 볼 수 있지 않을까 했었는데 그냥 진짜 토크쇼였구 태민이 되게 형같았는데 웃기고 귀여웠다ㅎㅎ 이제 스케쥴 다 끝내고 푹 쉬길~~~ 한 번이라도ㅠㅠ 관심있던 배우 김선호가 검색어 순위에 올랐길래 무슨일이야 하고 보니 1박에 합류한다네요 워낙 표정도 밝고 웃는상이고 연기도 곧잘하고 잘생겨서 관심갖고 보고 있는데 예능에서 본다니 좋네요 ㅎㅎ 그간 1박 거의 안봤는데



두개빼고 박경 딘딘 돌려도 되는거지? 자꾸 딘딘이랑 딘이랑 헷갈림ㅋㅋㅋㅋㅋㅋㅋ 설특집 '아육대' 라인업 공개, 홍진영·승희·이대휘 스페셜 MC(공식입장) 1박2일 좀 전에 봤는데 진짜 재밌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딘딘 춤 진짜 못추는구나ㅋㅋㅋㅋㅋ 딘딘 노래도 같이 듣자 田은田 딘딘 라이브 존잘로 커뮤 난리난거 있잖아 연기대상 축하무대 딘딘은 딘딘이 뭔말이여~~~~~ 자격지심 올리고 신곡도 차트인시키자💢🔪🔪 박경 딘딘 숨스하자 ✊✊✊ 지금 박경 78위 ㅠㅠㅠ ㄸㅇㄸ [아는형님] 딘딘 랩, 노래 잘하네요?? 연참 입사동기 남자 박서준과 딘딘 사이 느낌이다 딘딘 2차전ㅋㅋㅋㅋㅋ 그럼 박경 자격지심이랑 딘딘



여행에 나선 멤버들에게 까나리카노의 후유증이 몰려오면서 대환장 케미의 서막을 알렸다. “배가 계속 부글거리는데”라며 고통에 몸부림치던 딘딘을 비롯한 멤버들은 결국 다급하게 화장실을 찾는 모습으로 보는 주변을 뒤집어지게 만들었다. 간신히 위기를 넘긴 멤버들은 휴게소에서 예상치 못한 인지도 굴욕을 경험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점심 식사를 걸고 인지도 테스트에 나서지만 ‘유세윤’의 벽에 가로막힌 문세윤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