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기 예전에 아이돌룸에서 치킨 세조각도 다 안먹지 않았음? 아 미친 아이돌룸 왜 수요일로 알고 있었지 우리 이번 활동째 랜덤댄스? 한 적 있어? 몬엑 이번 컴백 때 아이돌룸 나왔던 거 개웃기다 에펜씨 예능 잘만드네ㅋㅋㅋ 엑스원은 아이돌룸 나올때 주작확정 땅땅은 아니었나?? "잘생겨서 힘들어"..'아이돌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 첫 출연..예능감 폭발 아이돌룸은 모르겠는데 적어도 마리텔은 출연취소될듯 돈은 안갚으면서 비싼시계살려고한다니 터진거네 아이돌룸 다시보기 하려면 어떻게 해야해? 소속사가 아이돌룸이나 주간아 잡을 정도만 되도 좋겠다 남도현 저 어린애가 털린





CIX 배진영, 박진영→홍진영 잇는 '대한민국 3대 진영' 굳히기 뉴이스트 아이돌룸 진심 존잼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룸 티비 말고 바로 실시간 방송 볼 수 있는 어플이나 사이트 어디야 오늘 뜬 떡밥이랑 로동 정리 아이돌룸 지금 보는데 울민기 A 넘 부러워해 배진영 아이돌룸에서 랩해ㅋㅋㅋㅋㅋ 아이돌룸' 박지훈, 솔로 가수 특집 출격‥'내마저'·'꾸꾸까까' 이을 유행어는? 뉴이스트 아이돌룸 개웃기다 진짜 ㅋㅋㅋㅋㅋ 놀토,아이돌룸 아이즈원 출연분은 결방으로 결정됐군요 채연이 아이돌룸 영상 이거도 천만뷰 넘었다



아이돌룸 보는데 화질 좋아졌다가 나빠졌다가 하는데 원래 이래?? 옛날보다 버퍼링은 안걸리는데 화질이 구림 다음 주 컴백에 맞춰서 방송하려면 오늘 예고에 나와야 하는데.. 마닐라 가기 전에 계속 한국에 있었고 이클립스 때도 3주 전에 찍어놨으니까! 아니면 오늘 녹화일이니까 오늘 찍나? 늘 소취하지만 과연 가능할까 싶은 복면가왕 빼고라도 놀토 아이돌룸 주간아 등등이랑 그냥 게스트 출연가능 예능은 다 나올 수 있을듯 라스나 아형 해투 등등 일단은 가볍게 저런 예능들





해야함) ▶ 네이버 블로그 'LOVE ME' BGM 설정 (꼭 블로그에서 설정까지 완료필수) > 뮤직뱅크 & 가온차트 반영 ▶ 쇼챔피언 투표 (1일 총 3번 가능) > 아이돌 챔프 어플 ▶ 인기가요 투표 > 아지톡 어플 내일의 배코 - 22:05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 ❤ ❤ 월-호구의 차트, 아이돌 오브 아시아 화-잼라이브, 아이돌룸 예고, 마리앙 수-티엠아뉴스 목- 금-뮤뱅





솔직히 난 가리는거없다 무조건 뭐든 많이만 나와줘 ㅠㅠㅠㅠ 담주 투바투 아이돌룸나오네 양탄자에서 뭐 함 아이돌룸짹 아이돌룸 예고편 투바투 아이돌룸 존버중 나도 이번활동 너무 좋아 아이돌룸 티빙이랑 웨이브에 46회부터는 없어?ㅠㅠ 아이돌룸 재밌는편 추천좀!!! 아이돌룸에서 이거 제일 조았엌ㅋㅋㅋ 복덩이들 다들 힘내자 아이돌룸이



안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왜 저러지 뭔일 있나 여기 ㅎㅎ 내가 뭐 입덕한 사람들 글같은거 서치해서 영상이나 엥간한거는 알고있는거 같은데 황민현 예능 볼게 나혼산 한끼줍쇼 snl 워너원관련예능(워너원고 오케워너원) 뉴이스트 리얼리티(뉴이스트 로드) 해피투게더 나온거 요렇게 맞아??아이돌룸이나 주간아도 포함하구 아님 뉴이스트 옛날 리얼리티도 있던거 같고 혹시 더 볼거 있어??



있고ㅋㅋㅋㅋ 고오맙습니다도 너무 웃겼엌ㅋㅋㅋㅋ 너무 보고 싶다 ㅠㅠ 아이돌라이브앱이 안깔리는 자... 유툽에도 없고 네캐에도없고 wavve? 여기도 없어 ㅜㅜ ㅜㅜ........ 그리고 3주활동하면 조은데ㅠ ㅠ 돈안갚고 튄놈이 시계자랑하는거 보여줘버리는바람에 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보브 미친것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리텔은 예고까지나가고 ㅋㅋㅋ 아이돌룸은 19일방송이라지만 MBC가 생각있다면 통편하는게 나도모르게 현웃 몇번 터졌어ㅋㅋㅋㅋㅋㅋ 민현이 너무 기엽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왔으면 좋겠다 트와랑 세븐틴꺼만 봤는데 대유잼 나만 재밌나 반응 궁금하넹 앞으로 헤비메탈을



고민했다…뉴이스트는 달콤해졌다 ▶ VLIVE The Table 발매기념 쇼케이스 영상 LOVE ME▶ 풀영상▶ 정오의 희망곡 뉴이스트 멤버들한테 궁금했던 모든 것! ▶ The Table 홍보영상 GLANCE TV ▶ [동호 cut ver] The Table 홍보영상 KKBOX ▶ [동호 cut ver] 아이돌룸 [예고편] ▶ [본방전] [동호 cut ver]



하루 존버하면 내일 아이돌룸에 모레 쇼케ㅠㅠㅠㅠ 아이돌룸 김영철의 미친 드립 오늘 투바투 아이돌룸 어디서 볼수있어? 아이돌룸 시작한다 ㅋㅋㅋㅋ 아이돌룸 보려는데 왜 떨리는거지? ㅋㅋㅋㅋ 아이돌룸 애옹이 입 벌리고 윙크하는 그 짤은 아직 없지?? 투바투 담주 아이돌룸에서 연준 춤 추나봄... 어제 아이돌룸 너무 좋지 않아? 오늘 블루룸이고 흑흑 엑소도 아이돌룸 보고시펑



빙고 트립 - 신촌 팬사인회 - 음악중심 예능연구소 SOSO 단체 직캠 - MOOD BEHIND FILM 음악중심 ○ 11 월 10 일 일요일 - 인기가요 - 마포 팬사인회 - MOOD BEHIND FILM 인기가요 ○ 11 월 11 일 월요일 - (승윤) 아이돌라디오 DJ - 인기가요 PD 노트 미션포토 - 음악중심 예능연구소 SOSO 세로 직캠 - 강 김 송 이 - 인기가요 안방1열 SOSO 단체 직캠 - 인기가요 안방1열 SOSO 직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