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도까진 생각하고 있다. -2차전에서 후랭코프 카드를 고민하진 않았나. ▶후랭코프가 후반기에 좋았지만 부상 등의 불안요소가 있었다. 이영하의 페이스가 워낙 좋았기에 큰 고민 없이 결정했다. -불펜 운영에 대한 부담감이 크다는 지적이 있는데. ▶어제 윤명준이 아웃카운트를 잡지 못했을 뿐, 나머지 선수들은 제 역할을 해줬다. -이형범, 이용찬의 순서를 바꿀 가능성은. ▶상황에 따라 충분히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두



장 감독의 승부수는 적중했다. 위기 때마다 상대의 흐름을 끊으며 포스트시즌 동안 팀 평균자책점 2.48을 기록했다. 특히 조상우는 시리즈 평균 자책점 ‘제로’를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키움의 공격력도 날카롭다. 오히려 시즌 기록에선 두산보다 키움이 앞선다. 2할8푼2리로 팀 타율 1위로 시즌을 마쳤다. 홈런



투수는 후반부에 활용할 생각이다. 이용찬이 6회에 등판하기엔 좀 이른 감이 있다. 7~8회 승부처가 온다면 활용할 수도 있지만, 당길 생각은 없다. -키움 타선의 후반부 활약이 좋은데. ▶키움 타자들은 집중력, 폭발력을 갖추고 있다. 항상 염려하는 부분이다. 어차피 우리 투수들이 막아야 한다. 투수들이 맞지 않으려 한다면 카운트가 불리해질 수밖에 없다. 맞더라도 공격적으로 들어가는게 확률적으로는 나을 것이다. 공격적인 투구를 바라고 있다. -어제 퇴장





똑같이생곀ㅅ다 올초에 오재일 오재원 지노인간 단기유학 갔다왔잖아 오재일 표정스포한거치고 멀리갔넼ㅋㅋㅋㅋㅋ 오재일 동점홈런 두산 오재일·이영하-키움 이지영-이정후, KS 미디어데이 참석 오재일은 홈런을 코엑스까지 날려주세요 오늘 역전 투리런을 때린 오재일 잠실 20홈런 이성열과 목동 20안타 오재일을 바꾼다고 했을 때 단장이 드디어 미친 거라고



오재일 뭐해 자지마 밥먹어 타자들 밥 좀 잘 먹으라고 삐삐 좀 쳐봐 빨리 박건우가 3타수 2안타, 페르난데스와 오재일 4타수 2안타를 기록했다. 포수 박세혁도 2안타를 쳤고, 정수빈은 3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 [KS 핫이슈]5년전 강정호에 이어 이번엔 김하성이. 키움 유격수에 닥친 재앙 오재일 배우 운동선수





샌즈도 수비 잘하는 선수인데 무릎 부상으로 수비범위가 급격히 줄어들어버렸고 김재환의 타구가 안타가 되고 결국 오재일에게 한방 맞았네요 굳이 승부할 필요 없었는데 아쉽습니다 어제 오늘 두산과 키움의 차이는 계속 수비력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개웃기넼ㅋㅋㅋㅋㅋ 끝내기라 왠만하면 박병호도 어필안했을거같은데 ... 어필대상은 오재일인거 같은데 어떤상황인지요

안아까운거야?ㅋ 오재원은 또 가려나 진짜 개짧은 후라이일줄ㅋㅋㅋㅋㅋㅋㅋ 다음타석엔 잘쳐✊✊ 와 오재일 해결사네요 ㅎㅎ KBO(총재 정운찬)는 10월 21일 오후 2시 잠실야구장(1루측 내야 복도)에서 2019 신한은행 MY CAR KBO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를 개최한다.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에는 정규시즌 1위인 두산베어스 김태형 감독과 오재일, 이영하 선수가 참석하고, 준플레이오프와 플레이오프를 거쳐 한국시리즈에 진출한 키움히어로즈는 장정석 감독과 이지영, 이정후 선수가 참석해 기자회견과 포토타임을 갖는다.

장정석 감독은 올 시즌을 끝으로 계약 기간이 만료된다. 마지막에 누가 웃게 될까? 설레는 가을이 곧 시작된다. sports@heraldcorp.com 1루수대결 ('-') 그렇다고 오재일 최주환 이용찬 놓치란 거 아님 재호재호랑 희관이도 남고...ㅠㅠㅠㅠㅠㅠ 저런표정은 또 처음본다ㅋㅋㅌㅌ 돼지야 12시간 밥먹고 12시간 특타해 오재일 이라는 사람 누구길래...내가 이름을

이날과 17일 상무와의 두 차례 연습경기를 통해 실전 감각을 끌어올린다. 이날 오후 2시, 17일 오후 6시로 경기 시간을 잡으며 주간과 야간 경기를 모두 대비한다. 한국시리즈 1차전은 오는 22일 잠실구장에서 펼쳐진다. 두산은 박건우(우익수)-최주환(2루수)-호세 페르난데스(지명타자)-오재일(1루수)-김재환(좌익수)-김재호(유격수)-박세혁(포수)-정수빈(중견수)-류지혁(3루수) 순으로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선발투수는 조쉬 린드블럼. 중략 2회 선취점을 뽑았다. 선두타자 김재환이 풀카운트 끝 볼넷으로 출루한 뒤 박세혁이 1사 1루서 좌측

안멈춤ㅋㅋㅋㅋㅋ 요즘 오재일 ㅈㄴ 잘생겨보임 1. 무명의 더쿠 16:15 쟤 오재일한테 던지는거 습관돼서 거지같이던지다 빠진거 아니냐..? 여윽시 오재일 박세혁 이흥련 장승현 린드블럼 후랭코프 유희관 이용찬 이영하 윤명준 함덕주 최원준 이형범 김승회 이현승 권혁 배영수 호세 오재일 최주환 김재호 허경민 류지혁 오재원 이유찬 김재환 정수빈 박건우 국해성 김인태 정진호 ㅎㅇㅌㅎㅇㅌ 요즘 오재일 ㅈㄴ 잘생겨보임 ('-') 이거 진짜 오재일선수랑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