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밝히고 병무청의 허가를 받아 1월 출국할 수 있었다”고 했다. 병무청에 따르면 유승준은 그 한 달 뒤인 2월14일 군 입대 날짜가 확정된 상태여서 해외 출국이 불가능했지만, 기간 안에 돌아오겠다는 의사를 밝히며 귀국보증제도를 통해 비행기에 올랐다. 하지만 유승준은 미국에서 돌연 시민권을 취득했다. 출국 전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문서로 작성해놓고 이와 다르게 행동한 것이다. 이에 대해 병무청은 “유승준은 (미국 시민권 취득이)병역 기피 목적이 아니라고 주장하지만 입국 금지 조치 등은 병무청이





"처"보다 아래에 있는게 "청"입니다. -_- "병무청장"이 "국방부장관"집 막 쳐들어가서 자녀들 신검기록 막 까고 그럴까요? 첫째아들은 시력 1.3, 뭄무게 68으로 1등급입니다 1등급!!! 근데 달리기가 15초래 ㅋㅋㅋㅋㅋㅋ운동열라못해 ㅎㅎㅎㅎ 둘째아들은 훈련소에서 야간행군 시 낙오한 기록이 있데요 ㅋㅋㅋㅋㅋ 장관아들이 ㅋㅋㅋㅋㅋ 셋째아들은 훈련소 퇴소시 받은 우수훈련병상 위조 의혹이 있음!!!!! 이라고 언론에 까발리고, 헌병대에 병무청장이 국방부장관 마누라 소환 막하고 하면 어떨까요????? 근데 검찰은 뭔놈의 "청장"도 아닌



시간이가면서 한국에서 활동못하니 인지도 지속 하락, 다시 우리나라에 와서 편하게 돈벌고 싶은것임 지금와서 고국에 못가는게 말이되냐 라는 개소리 시전중 미국 시민권 딴 미국인이면서 한국인인척.. 2~3년전 인터뷰하면서 24살때 너무어릴때라 경황이 없었고 잘몰랐다, 시민권을 딴건 계획적인게 아니였다 라고 했지만 시민원을 따기위해서는 시험도 쳐야하며, 시민권 획득에 3개월소요 되는것이 들통나면서 이미 이전에 계획한게 밝혀지며 상황종료됨 외무부가 재상고 의사를 밝혔으니 판결 후



또 병역기피의 합법적 수단으로 악용됩니다. 수많은 병역 기피 연예인들이 아마 이 F4 비자로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을 겁니다. 이 문제가 붉어지자 나온 법이 '홍준표법' 이구요. 이에 따라 남자의 경우 38세 지나야 F4 신청 자격이 주어집니다. 유승준의 경우 단순 방문 비자가 아닌 F4 신청하는 이유는 여러가지 있겠지만. 일단 세금 문제를 의심해볼 수 있어요... "한국에서는 국외에서 얻은 이익에



기어서 나오게 생겼습니다. 그러나 병명이 없다고 국가에서는 아무것도 해줄수 없다고 합니다...이게 말이 됩니까?...입대전 몸에 이상을 알리는 혈뇨관련 의사소견서와 기록지까지 제출했는데도 현역판정을 할때는 언제고 이제와서 집에가라하니. 앞으로 언제 걸을수 있는지도 모르고 답답하네요...병명도 모르는 상황에서 이렇게 말하는 군을 우리는 어떻게 믿고 아들을 맡기겠습니까? 하늘이 무너지는거 같습니다...누구에게 따져야합니까?...우리아들은 어떻게합니까?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군대가면 멀쩡하던 사람도 병신이 되어 돌아온단말 공감되고 격분되어 국방부에 묻고 싶습니다. 두발로 걸어서 들어간 아들은 지금 휠체어신세가 됐습니다. 이럴때는 어디에 하소연을 해야합니까?.... 누가 군대를 가려 하겠습니까?..국방의 의무를 다



미치기직전입니다. 성남수도병원에서는 이젠 여기서는 더이상 치료할게 없다며 현역 부적합판정 심사를 하겠다고 하는데 병명이 없어서 의병제대는 못한답니다. 부적합판정을 하면 상근으로 나올수도 있다는데 걷지도 못하는 아들보고 상근이란 말을 언급합니다. 통증은 나아지지 않고 더 심해지는데...치료방법도 없고 이제와서 의병제대도 아니고 그냥 나가라면 저희아들은 어떻게 해야 되는 건가요? 한참 팔팔한 20대



애들을 보고 마음이 아팠습니다. 서로 상호작용이 안되는 우리 장애우들은 서로 인사 한번 스스로 나누지 못한채 한공간 다른 놀이를 하더라구요. 그게 머 잘못된건 아니지만 일반어린이집에서 맘에 상처는 받았지만 또 금새 같은반 친구들한테서 친구라는 좋은 치료약으로 금방 회복하였습니다. 상처도 친구들이 줬고 치료도 친구들이 해 주었지만 맘 한구석은 말이라도 하면



있다. 이 발언만 놓고 봐도 유승준의 처절한 반성 따윈 없었던 것으로 해석된다. 그 과정이 어떠하든 대중은 군대에 가지 않은 결과에 분노하고 있지만, 유승준은 이조차도 파악이 안 된 모양새다. 이 인터뷰로 인해 ‘본격 연예한밤’도 범법자를 옹호해주는 것 아니냐며 대중의 강력한 비난을 받았다. 사진제공=연합뉴스 Mnet ‘프로듀스 X 101’으로 데뷔한 엑스원은 앞선 MC몽, 유승준과는 결이 다르다. 병역기피도 아니고 결과도 분명히 드러나지 않았다. 다만 거짓말을 한 것 아니냐는 정황이 다수 포착되고 있다. 안준영 PD를 중심으로 한





시력 땜에 3급..) 이제 병무청 갈 날짜 잡아야겠슴다.. 흐에에.. 병무청 기준에선 내년 상반기까지 모두 입대임 미루고 미루고 온갖꺼를 다 해도 내년에 끝이라고 ;; 후반기나 더 늦어지는 경우는 몇몇가지 특별한 사항에 해당하기 때문이지 아무도 몰라~ 이런 개념이 아니야 그분이 바로.... 헐 -_- 군대내에서 대형 인사사고가 몇번 터져서 병무청에서 현역비율을 약간 내렸는데 2021년인가 사람이 모자라서 이걸 또 인위적으로 올립니다 지금의 징집대상 인구감소추세라면 이러다가 여성징병 논의까지 나올수밖에 없습니다 통일되면





놓입니다. 한 명은 소속 근무지의 담당자, 두 번째는 지자체의 총괄 담당자이고, 마지막으로는 병무청 복무지도관입니다. 각각의 담당자가 가지고 있는 권한이 다릅니다. 저는 지금 근무 직렬이 "환경보호 감시지원"으로 되어있어서, 해당 분야의 근무지 내에서 옮기는 것은 시청 총괄 담당자 분의 소임입니다. 다만 지금 제 출퇴근 시간 (규정상 왕복 3시간 이내)에 부합하는 근무지가 없어서 제 케이스는 병무청으로 올라갔습니다. (자리가 없는것과는 별개로 시청 총괄 담당자분을 포함하여 제 담당자분들은 모두 절 진심으로 대해주시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