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절할 수 있는 볼륨 조절과 진동 버튼이 달려져 있습니다. 헤드셋 수리 분야에서의 노하우가 반영되었다고 생각되는 게 케이블 연결부가 굉장히 튼튼하게 되어 있습니다. 잡고 흔들어도 움직이지 않고 단단하게 고정이 되어 있습니다. * 케이블은 빨강 검정이 아니라 M58 컨셉과 똑같이 검정 + 주황이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디자인만 뛰어나고 세부적인 마감 부분이 엉망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출(플라스틱) 부품에서는 금형의





몰린 그들 앞에 거액의 돈 가방이 나타나고, 마지막 기회라 믿으며 돈 가방을 쫓는 그들에게 예기치 못한 사건들이 발생한다. [“큰돈 들어왔을 땐 아무도 믿음 안돼”] 고리대금업자 박사장(정만식), 빚 때문에 가정이 무너진 미란(신현빈), 불법체류자 진태(정가람), 가족의 생계가 먼저인 영선(진경), 기억을 잃어버린 순자(윤여정)까지… 절박한 상황 속에서 서로 물고 물리며 돈 가방을 쫓는 사람들. 최선이라 믿은 최악의 선택 앞에 놓인 그들은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마지막 한탕을 계획한다. 처절하고 영리하게, 절박하고 날카롭게!



뭉클함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MC 이혜성 아나운서는 엘사로 완벽 변신해 '겨울왕국2' 제작진과 인터뷰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크리스벅 감독과 제니퍼 리 감독은 가장 크게 성장한 캐릭터를 묻는 질문에 "모든 캐릭터가 특별하게 성장했지만, 최고는 엘사이다"라며 "엘사의 성장이 너무 좋았다. 그리고 더 좋은 건 반항적인 변화가 아니라는 것이다"고 답했다. 김현빈오늘은뭐했니❓❓❓❓❓❓❓❓ 😭 권현빈이었음 ㅋㅋㅋ 권현빈=VIINI(비니) JBJ 현빈이라 하거나 비니(권현빈)이라고 한건 봤어도 저렇게 쓰는 건 첨 봤음



남주는 북한사람이야? 현빈시❤ 알함브라 재밌어? 정주행해볼까 하는데 현빈시❤ 현빈시😍+7 현빈으로 보는 일반인 존잘남의 인생.jpg 현빈이 맛저해♥️ 손예진 현빈 드라마 기대작이네요 tvN 사랑의불시착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현빈 저 머리 그나마 저 캡쳐가 영상보다 나은거더라 현빈시♥ 근데 유산슬 사랑의 재개발 두개 다 가이드 선생님들이 너무 잘불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6년생 안정환 딸, 아빠닮아 속상하다..... 현빈시-60🧳 안정환은 무려 이십대 현빈까지 이겨낸 외모임 현빈 개웃곀ㅋㅋㅋㅋㅋ 현빈-김선호 보조개라인 너무 좋은거 아니냐 ㅠ 불시착 남주 설정이 북한군이라는게 중요한건 알겠는데



수십미터 지하 땅굴에 숨겨진 검은 다이아몬드 ‘기름’을 훔쳐 인생 역전을 꿈꾸는 도유범들이 목숨 걸고 펼치는 범죄 오락 영화. 이외에 '미스터주' 대기중 출처 익무 내년에 기대되는 영화들 많다 존나 가차없네 삔옵시💕 삔옵시🥰 렌탈해서 쓴지 2년 가까이 되가는거 같은데요, 아래 모델입니다. 이전에 쓰던 정수기는 동양매직이였던거 같은데 모델이 잘 기억이 안나네요. 아마 이 모델이였던거 같습니다. 현빈 정수기라고 했던...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사이즈를 제외하고는 모든면에서 다운그레이드라고 느낍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정수기에서 발생하는 비프음을 끌수가 없다. 볼륨조절도 안된다.



소프트탑으로 변경되었지만, 2세대의 그 하드톱 감성과.. 잘생긴얼굴, 준수한 엉덩이. 강력한 6기통심장, 후륜구동, 뚜껑이 열리고도 고고한자테, 덮히고는 완벽한 쿠페모양.. 볼때마다 감탄이 나옵니다. 하드탑의 고질병이라고 할수있는.. 잡소리는.. 갬성으로 극복해야된다고하네요. SK 엔카 매물찾는대 대부분 35is는 마니아가 타는차량이고 가격대가 3~4천사이에 매물이 분포되더라구여.. 그러면 6기통.. 뚜껑포기하면 M2지.. 남자는 앰이지 하고 봤더니.. 준수한 얼굴 빠방한 엉덩이.. 고고한 외형.. 크.. 이건 5천만원에 해결이 안될것같아요..ㅠㅠ 어자피 세단있는데.. 차량은 편해야될꺼야. 그렇다면.. 쉬어드라이빙이 가능한 m340i가 좋겟구나해서보면.. 후륜구동이 전륜보다 재밌을것같아서.. 그냥 선호하는데.. 후륜구동에+ @ 같은값이면 다홍치마로 뚜껑까지열린다면..



여드름짜다가 눈물의 선언! 폭시 다함, 다짜고짜 이수미에게 싸대기 날려... ㄹㅇ 쩌네 올해 초 우연히 알함보고 현빈 박신혜 호감배되었는데 현빈 필모들 보다가 한지민 호감되서 눈부 보고 봄밤 보고 봄밤보다가 정해인도 호감되서 밥누나보고, 눈의여왕 보고 성유리 너무 이뻐서 캠핑 클럽 정주행하고 눈의 여왕 영업도 하고 공조 보고 윤아 좋아져서 엑시트 보고 조정석 좋아져서 질투의 화신보고 공효진에게 좋은 느낌 갖고 있던 차에 박신혜 필모들 중에





모습을 소화하며 캐릭터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런칭 포스터 9종은 처절하고 절박한 상황에서 벗어나려는 캐릭터를 날카롭고 영리한 눈빛 하나로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지독한 돈 냄새에 눈을 뜨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진 강렬한 비주얼은 인생 벼랑 끝에서 지독한 돈 냄새를 맡은 짐승 같은 인간들의 불안한 욕망과 폭발 직전의 순간을 살아있는 눈빛과 표정으로 고스란히 담아냈다. 그간 스크린에서 볼 수 없었던 배우들의 날것 같은 얼굴과 표정을 사실적이면서



마음이 조금이라도 남아있지가 않나? 삔깅시♥ GIF 성공한 현빈... 영... 현빈손예진조합은 너무 좋은데 표절없는 박ㄱ지은이 믿음이 0에수렴 내용이 웃기네요 ㅋㅋ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손예진...여전히 이쁘네요 왜 결혼을 안할까요 한국나이로 38살 이라네요 드라마 웬지 히트칠것 같은....... 삔깅시♥ 네이버에 올라와 있는 닥터포헤어요 이게 알고보니 토스 광고로



닮긴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도 존잘인데 피지컬 진짜 와우 그리고 눈빛이 ㅅㅂ 난리났다 손예진 구하고 대문앞에서 쳐다보는 그장면 개설레ㅠㅠ 왜 남주가 북한장교이며 북한군 서열1위 총정치국장의 아들인지 ㅋㅋㅋ 그것도 현빈이야 드라마 나오는 현빈 아버지가 북한 총정치국장인데 얼마나 파워가 좋은지 외제차 타고 다이렉트로 신호도 무정차 통과 해버리니 얼마나 끗발이 쎈 직책인지 다들 검색하느라 난리네요 ㅋㅋ 사랑의 불시착 어제 첫방 보고 나서 새롭다 했는데 내용 흘러가는거 보니 앞으로 겁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