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규 시즌 우승을 목전에서 놓치고 말았다. 역대 최초 80승 선착 팀의 우승 실패 및 최고 승률 한국시리즈 진출 불발이라는 굴욕적 역사를 떠안은 SK다. 키움과의 플레이오프에서도 SK의 경기력은 나아지지 않았다. 연장전까지 치렀던 1차전에서는 단 한 점도 뽑지 못했고, 승부의 분수령이 된 2차전은 더 달아날 수 있었던 찬스를 날리면서



얼마나 많이 참여했는가 등등... 결국 얼마나 많이 오래 폭력이 없는 촛불시위를 하는 행위가 목적이 되어버립니다. 그러다가 얻은게 없으면 더 더~ 더 많이 시위에 참여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해 실패했다는 자조섞인 의견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게 카드가 있어야 한다는 겁니다. 시위가 모든 해결책이라 생각하고 다른 방법을 찾을 생각을





그랬듯 고개를 끄덕거린다. 제 4구, 하이패스트볼 유인구, 그는 속지않는다. 제 5구, 몸쪽 패스트볼이 제구가 잘됐지만 스트라이크콜은 들리지않는다. 풀카운트. ...그리고 제 6구째, 상대팀 마무리투수가 던진 슬라이더가 정말 예술적으로 가운데쪽 아래로 떨어진다. 그리고 그의 방망이도 함께 돈다. 딱, 소리와 함께 공은 우중간 담장 너머로. 관중들의 환호성은 더이상 들리지않는다. 한국시리즈 대타끝내기역전만루홈런. 박정권은 지난 선수시절의 기억들이 떠오른다. 1루,



환자에게 산소호흡기라도 달아준 격이었다.. 18. 1940년, 독일이 유럽에서 프랑스를 점령하고 런던에 폭탄 떨구고 쌩지랄을 떤다. 같은 1940년에 일본도 중국을 공격해서 중국 영토를 점령하고 있었다. 그 두나라는 동맹까지 맺었다. 19. 미국이 보기엔 가만 놔두면 유럽은 나치독일, 아시아는 일본에 의해 모두 집어삼켜지고 만다. 그렇다면, 장래에 미국은 양쪽에 둘러싸여 포위되게 된다. 20. 그래서 미국은





트레이드마크인 껌을 짝짝 씹으며 마음을 다잡는다. 초구. 투수의 긴장감이 첫공에서 묻어나온다. 볼. 관중들은 너를 사랑해도 되겠니~ 다시 시작해도 되겠니~ 갓정권!! 문이열리네요 그대가 들어오죠~ 첫눈에 난 홈런이란걸 알았죠 박정권메들리를 부르고있다. 제 2구, 바깥쪽 꽉찬 스트라이크. 아직 볼카운트에 여유가 있다. 제 3구, 몸쪽 떨어지는공에 배트가 나가고만다. 박정권은 언제나 그랬듯 고개를 끄덕거린다. 제 4구, 하이패스트볼 유인구, 그는 속지않는다. 제 5구, 몸쪽





여기까지. 지금은 냉혹한 승부의 세계. 박정권은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껌을 짝짝 씹으며 마음을 다잡는다. 초구. 투수의 긴장감이 첫공에서 묻어나온다. 볼. 관중들은 너를 사랑해도 되겠니~ 다시 시작해도 되겠니~ 갓정권!! 문이열리네요 그대가 들어오죠~ 첫눈에 난 홈런이란걸 알았죠 박정권메들리를 부르고있다. 제 2구, 바깥쪽 꽉찬 스트라이크. 아직 볼카운트에 여유가



쳐버리는 검찰을 기반으로 저쪽을 뿌리부터 흔들어버리는 것을 기대하였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이제 그렇게 될 것입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윤석열검찰총장은 정말 아닌 셈이죠. 하지만 조국을 보호하기 위해 너무 많은 내로남불 카드를 써버림으로써 이제 저쪽을 두들겨 패더라도 도망갈 구멍을 너무 많이 만들어줬습니다. 어쩌면 저쪽이 아니라



역전패하고 말았다. 무기력하게 패한 3차전은 언급조차 민망한 수준의 경기력이었다. 그리고 분노한 SK팬들의 비난 화살은 ‘캡틴’ 이재원에게로 쏠리고 있다. 이재원은 이번 시리즈서 포수라는 중책은 물론 6번 타순에 배치돼 공수 모두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은 선수다. 하지만 실망스럽게도 그의 기록은 타율 0.077(13타수 1안타)로 기대에 크게 못 미치는 수준이었다. 올 시즌을 앞두고 4년간 69억 원의 FA 대박을 품은 선수라고는 믿기지



미국의 75퍼센트까지 따라잡는다.(미국 7조 6,000억 달러, 일본 5조 3,000억 달러) 32. 하지만 일본은 너무 급격히 성장해서 일본 기업들이 과잉투자했다가 명목경제만 거품처럼 커지고 실물경제가 못따라오다가 결국 거품이 꺼져서 경제위기가 온다. 그때는 1991년. 33. 빌게이츠를 필두로 IT 정보산업이 각광을 받으며 3차 산업혁명이 시작된다. 미국은 이 기세를 타서 1990년대부터





지켜보고 있었다. 이때 믿기 힘든 장면이 포착됐으니, 다름 아닌 김성현과 웃으며 떠들고 있는 이재원의 해맑은 모습이었다. 시리즈 내내 부진했고 팀 탈락이 다가온 순간, 주장 역할을 맡은 선수의 모순된 행동은 흡사 초상집서 상주가 웃고 있는 모습과 다름이 없었다. 야구는 끝날 때까지 끝나지 않고 시간제한이 없는 종목이다. 비록 크게 뒤지고 있어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