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맨시티의 플레이메이커 케빈 데 브뤼네는 만약 아르테타가 감독직으로 뛰어들고 싶어한다면, 클럽이 그의 길을 막지 않아야한다고 발언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아스날 드레싱룸 내 영향력 있는 선수들은 아스날 같은 빅클럽에 감독을 처음 경험하는 인물을 선임하는 것에 대해 우려를 표하고 있으며, 그들은 안첼로티를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임시감독 프레디 융베리의 부진한 결과 및 퍼포먼스 향상 실패는 아스날로 하여금 더 빨리 움직이도록 만들었다. -60세의 안첼로티는 에버튼과 대화를 나누었으나,





보드진은 아르테타 집 밖에서 차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시티와 아스날 경기의 불과 몇시간 전 사진입니다. 맨유 아스날 기준점 2.5 언더 푸근하게먹자 1. 겨울이냐 여름이냐 2. 당장 뛸 수 있는 중위권이냐 이름있는 팀이냐 서형욱 개인 취재결과라함. 2번을 고민하네 울버튼vs아스날 느낌인데 미나미노가 리버풀 가서 신경쓰이는 건가? 다들 닥 울버튼인데 Arsenal : Nicolas Pépé souffrirait d’une entorse au genou. Examens complémentaires à suivre





이번 시즌이 끝나기 전 다른 프리미어리그 클럽의 감독직을 맡는다고 해서 직접 £12.5M을 보상금으로 지불할 필요는 없다. -대신 포체티노는 오히려 타클럽의 오퍼를 수락하면서 자신이 받을 예정이었던 돈을 포기할 수 있는 것이고, 그 타클럽이 토트넘에게 보상금을 지불해야만 하는 것이다. 만약 레비와 합의에 이를 수 있다면 말이다. -레비가 시즌동안에 아스날이나 맨유 같은 라이벌 클럽들과 협상할 준비가 되어있는지 여부는 불확실하다. 골잔치 열렸네 후반에도 많이 넣자 고교야구 보는 기분이넹 아스날전인거 같은데





영문이 뭔가 김치 같네요;; 스스 아재 우리팀 승패 적중률 아스날은 감독선임이 되야 뭐가 다들 움직일거같긴한데 지금 뭐한거야? 아스날이 방금 항의해도 될장면이라는뎁? 안첼로티는 어떤 타입이야? 오랜만에 복귀 픽 ㄱㄱ 포그바 12월까지 아웃이라는데? 아스날 벌써 두골 ㄷㄷ 토트넘 아쉽겠네요 아스날 주전 수비들 부상이야?? ㅋㅋㅋㅋㅋ박종윤한테도 넘어가지 않았는데 유로파덬(?) 때문에 아스날 좋아지려고해ㅋㅋㅋㅋㅋ 황희찬 아스날가면 재밌긴 하겠지만 아스날 덕배 스페셜만들어주네 아스날은 어디가 제일 문제야?? 맨더비에서 가장 빨랐던 맨유 선수는 린가드 어제 바르샤 꼬마 경기 봤는데 존나 재밌더라 소박하게 리버풀 아스날 둘다 이기게해주세여 무리뉴는 아스날이랑



만족시키는 팀 중에 제일 최상으로 골라간 듯 아스날 감독 바뀌는건가... 에메리 파리생제르망에서 팀말아먹고 여기서도 불명예퇴진으로 나가고 감독 바뀔지 축알못인데 토트넘때문에 EPL랭킹 보고는 그냥 시간남아서 주저리 주저리 주저리... 1. 리중딱 리중딱 하더니만 제라드 나가니까 전성기가 오는건가요? 15승 1무 0패는 도대체.... 뭐 전설의 선수라도 들어왔나요 아니면 전설의 감독이라도 들어왔나요? 2. 레스터시티는 뭐죠... 왜 처음보는데 2위쵸. 3. 맨유 잘나가다가 다시 고꾸라진듯하더니 그래도 5위까지는 올라가네요... 그래도 예전엔 아무리 못해도 4위였던 것 같은데... 4. 첼시랑 맨시티는 예전에





레노는 아스날의 키퍼로 어쩌다보니 로줄 친구가 되어버렸지 (토트넘 아스날은 오래된 라이벌팀) 두 팀이 같이 경기한적이 몇번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경기전에 둘이 이렇게 애틋하게 포옹하던게 목격되기도했어 ㅜㅜ (재넨 뭔데 저렇게 애틋하냐는 표정으로 바라보는 다른 아스널 선수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챠가운 축구냉미남 레노는 역시 경기 들어가니깐 철저하더라ㅋㅋㅋ 레노 부상당할뻔했어서 ㅋㅋㅋ가다가서 흥민이가 걱정해줬는뎈ㅋㅋㅋㅋ 등뒤에서 아스날 수비수보고 손흥민 막으러라고 소리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같은팀이었을때의 사진들ㅋㅋㅋㅋ둘이 되게 친했어가지고 투샷 풍년 레노 웃는것좀 봐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생긴건 피도 눈물도 없이





접촉했냐고? 미안 그런 말 하기엔 너무 행복함 ㅋㅋ" 레알 vs 맨시티는 진짜 누가우위인지 감이 안오네요 밸런스 굳 오리기는 진짜 극장골 전문이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외질이 나보다 아스날 훨씬 사랑하는 듯 카라바오컵 (잉글랜드 리그컵) 8강 진출팀 명단 카라바오컵 리버풀 아스날 경기 보는데 클롭 존나 웃겨 와 아스날은 진짜 살아날 기미가 안보이네...맨유 첼시 토트넘이랑은 달라 [오피셜] 아스날, 우나이 에메리 감독 경질 아스날은 경기력이 안 좋으니 결국 내려가네요 아스날 형제님들 왜 조용해 골든보이 역대 수상자 (2003~2018) 내팀 A매치기간지나면, 일정이 노리치 -



총 드리블 횟수, 전진 드리블 횟수) 앤디 로버트슨(리버풀), 238회, 171회 마테오 귀엥두지(아스날), 300회, 161회 히카르두 페레이라(레스터), 192회, 159회 페르난지뉴(맨시티), 235회, 155회 해리 매과이어(맨유), 225회, 154회 아다마 트라오레(울브스), 204회, 152회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리버풀), 212회, 146회 90분당 최다 드리블 (선수, 총 드리블 횟수, 90분당 드리블 횟수) 마테오 코바치치(첼시), 296회, 30.2회 페르난지뉴(맨시티), 235회, 27.5회 베르나르도 실바(맨시티), 209회,





너는 다수의 팬들 의견이 그러니까 아 내가 틀렸구나 하고 수긍하게 될거야... 하지만 내가 지금 부터 피가되고 살이되는 충고를하나해줄게 너네는 저런애들하고 뒤섞여서 피아식별불가능하고 그래서 혼동할텐데 참고로.... 그들은 맨유팬이 아니야 누구냐고??? 그래 맞어 "무리타" 그들은 인테르,레알,첼시,맨유를 거쳐간 진성 무리타들이야 너네들은 결코 그들의 교묘한 선동과 날조,공격성을 바탕으로하는 댓글공세에 결코 그들을 이길수없을거야. 하지만 이 충고를 바탕으로 그때가되면 너희는



있지만 세개뜸 감독 바뀌면 버프라도 있는데 아스날은 그것도 없네 23일 토트넘 vs 첼시 재밌겠네요. 4위권 싸움에다가 무리뉴vs램파드 ㄷㄷ 그리고 지금 맨시티 vs 아스날 과연? 오바메양 이지랄하면서 또 선발시키는거아니냐 네... ????난 솔직히 아스날 가면 즇겟다ㅠㅠ 새감독이 필요하기는한데......융메리는 절대 아니고 과연 누가 올지 쨌든 결과를 냈으니?? 5위 세필드가 25점인데 맨유 24점이라 이기면 5위네요 울버튼도 24점 토트넘 23점 이라 둘 중 이긴팀은 세필드보다 위네요 아스날 22점인데 맨시티하고 붙네요 만약 아스날이 맨시티 이기면 3~9위까지 순위경쟁 또 박빙터지겠네요 어제 4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