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는 조선의 하늘과 시간을 만들고자 했던 ‘세종’(한석규)과 ‘장영실’(최민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세종’과 ‘장영실’이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는 독특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각각 ‘세종’과 ‘장영실’역을 맡은 한석규와 최민식의 얼굴이 크게 잡힌





해봤다. 수동적인 모습을 보이다가 나중에는 비슷한 상처를 가진 상대방을 만나면서 능동적인 인물로 성장한다"고 했다. 장성규가 "수현이 너무 답답하다. 답답 그 자체"라고 하자, 정도연은 "짝사랑 안 해봤냐? 짝사랑은 답답하다"고 지적해 웃음을 선사했다. ※ 4부작 이하 드라마 제외 ※ 변동 가능성 有有有有 월화 KBS(10시) 어서와 2020.03. 김명수,신예은 인간 남자로 변신하는 고양이 홍조와 강아지 같은 인간 여자 솔아의 미묘한 설렘을 다루는 판타지 로맨틱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세계 2020. 김희애,박해준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 우아한 친구들 2020. 유준상,송윤아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한 중년 남성과 그 친구들의 사(四)춘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 SKY 캐슬 →리갈하이 →아름다운 세상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멜로가 체질 →나의 나라 → 초콜릿 →이태원 클라쓰 →부부의 세계 →우아한





죄와 벌→국민 여러분! →퍼퓸 →너의 노래를 들려줘 →조선로코-녹두전 → 휴식기 →어서와 MBC(9시)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2020.03 이준혁,남지현(물망) 1년'은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얻은 10명의 사람들이 1년 전으로 타임슬립 하면서 예상치 못한 운명에 휩싸이는 판타지 미스터리 스릴러 나쁜 형사 →아이템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검법남녀 시즌2 →웰컴2라이프 → 월화극 폐지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SBS(10시) 낭만닥터 김사부2





역할을 하지만 세종이 타는 가마 ‘안여’(임금이 타는 가마)가 부서지는 사건이 일어나면서 세종은 장영실을 문책하며 궁 밖으로 내치고 그 이후 장영실은 자취를 감추고 만다. ‘천문’은 이 같은 역사적 기록에 ‘왜?’라는 질문을 던지면서 시작된다. 천재 과학자 장영실이 생사는 물론 발명품의 제작 자료에 대한 기록도 찾아볼 수 없도록 돌연 의문을 남긴 채 사라진 이유에 대해 영화적 상상력을 입혀 완성한 것. ‘뿌리 깊은 나무’에서 이미 울림 있는 세종 연기로



강한 인상을 남긴 한석규가 다시 한 번 세종을, 변화무쌍한 도전으로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최민식이 장영실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여기에 ‘8월의 크리스마스’ ‘봄날의 간다’ ‘덕혜옹주’ 등으로 ‘멜로의 거장’으로 불리는 허진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그야말로 완벽한 선수들이 뭉쳤지만 안타깝게도 결과물은 기대 이하다. 이미 모두가 알고 있는 세종대왕과 장영실의 업적을 기반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영화적 상상력을 더했지만 고증 그 자체가 주는 울림 외 전략은



영화계 원톱이었다. 한석규가 나오는 영화, 나오지 않는 영화로 나뉘었다. '접속'에 한석규 선배님이 나온다는 걸 알았을 때 아무렇지도 않았다. 내가 영화광도 아니라서 '그냥 선배님'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영화를 찍으면서 알았다. '지금 영화계에서 얼마나 톱이고 영광으로 알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촬영하면서 부담을 느꼈고, 내가 잘해야 된다고 생각했다"며 과거를 떠올렸다. 정재형은 "한석규 씨가 '너만 잘하면 된다'고 했다더라"며 질문했고, 전도연은 "촬영 감독님이나





천문:하늘에묻는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한석규 최민식 배우님 나오는 영화구요~ 사극팩션인듯합니다~~ 허진호감독님작품이구요~ 저는이미봤네요~~ 조건은 포토메일 한통 보내주시고 재미나게 보실분이면되네요 포토메일은 상영시간전에 보내주셔야합니다~ 이유불문하고 안보내주신분은 담번 추첨에서 자동제외에요~ 포토메일이라하면 티켓을 사진을 찍어보내주시면 되네요 최고야 최민식 한석규 주인공인 영화도 펭수에 올라타는군요. 진짜 대세는 대세인가 봅니다. 피규어나 좀 내주면 좋겠습니다. 오늘편은 특히나 귀엽군요 목소리도 행동도 ㅋㅋ 제가 한석규는 참 좋아하는데.....





목소리를 듣기가 힘들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MC 정재형 등 정모 회원들은 "우리는 너무 듣기 좋다"고 했다. '접속'은 1997년, 서울 기준으로 전국 관객 67만 명을 동원했고, 그해 한국영화 흥행 2위였다. MC 정재형은 "실제 관객수는 훨씬 많지 않았냐?"고 물었고, 민규동 감독과 주성철 편집장은 "90년대는 공식 집계 시스템이 없었다. 그때만 해도 극장에 할리우드, 홍콩 영화 밖에 없었다. 이 작품 속에도 한국영화가 없다. '한국영화 왜 봐? 미쳤어? 할리우드 영화 봐야지' 그랬었다. '접속'의 평이 '한국영화 같지 않다',



탕탕절 기념 추천 영화 [한현정의 직구리뷰] 그만 좀 물어요, ‘천문’ 언제 끝나냐고 ‘천문: 하늘에 묻는다’ [편파적인 씨네리뷰] 장나라 욕하는 벌레들 봐라~~ MBC 드라마 아들과 딸 근데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영화판은 전성기가 짧은건가? 한석규 전도연 재회해✊✊ 미리 본 내년 극장가…CJ·롯데, 납치·복제인간 등 소재 다양① 닉네임계속축복이래 때문에.. 한석규 VS 서현진 VS 유연석, ‘김사부’ 집안대결 영화 메인 포스터 현시점에서 기래기와 떡검의 개아리트는 모습을보니... 펭수 허진호 감독 영화 오디션 봐떠요!ㅋ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