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ut ✔ [기사] BTS, 구글 선정 미국의 올해 검색어 '레드카펫 인물' 부문 6위 ✔ [기사] BTS, 타임 독자들이 뽑은 올해의 인물 4위 ✔ TIDAL 올해 가장 스트리밍 많이 된 가수 1위 BTS ✔ [Reaction Cam] BTS & ATEEZ & MONSTA X & SEVENTEEN Reaction to ITZY(있지) l 2019MAMA x





흐릿한 옷을 입었다 정도만 기억남 ㅋㅋㅋㅋㅋ 그때 무대좀 찾아보려고 하는데 혹시 남준이 언제부터 언제까지 문제적남자 출연했는지 알려줄덬? 중국어도 잘하신다 들었는데... 문제적남자 나왔다고 들었는데.... 유니크 멤 매력 다들 넘치네 퀴즈방에서 7분안에 미션을 통과해야함 어떤 퀴즈일지 모르지만 일단 요괴들 입장 들어가니 반기는건 추억의 십자낱말풀이 최대한 아는거 다 꺼내는 중 그나마 이서건이 아는게 많음 슬슬 막히기 시작 시간은 가는데 떠오르는게 없음 결국 제한





생일 브이앱 글보고 브이앱 염탐하러 갔다가 새벽에 꺼이꺼이 웃으면서 멤버들 다 넘 웃기고 형제미 돋아서 분위기에 흠뻑 빠져 아 입덕인가 했어. 그래두 좀 늦은거 같아서 고민글 올렸는데 친절히 답해준 덬들 여기서두 인사할게 고마워! 신고글 부끄러워서 고민하다가 박제하고 싶어서ㅋㅋ 솔직히 말하면 진짜 머글에 가까워. 노래도 많이는 몰라ㅠ 멤버 이름 정도만 자주 보니까 알게되고 자주 보던 글들에서 진 얼굴을 많이 보게됐어. 랩몬은 내가 자주보던 문제적남자에서 봐서



입덕 후회는 안할듯. 지금 일단 브이앱에 있는 방탄달리기? 그거 볼 생각에 두근대ㅎㅎ 암튼 반가워! 잘부탁해~🤗 포항공대 입시 면접문제 저 맞췄어요.ㅠㅠ 스텐컵에 쇠구슬 넣어 테이프로 막아 망치로 쓰는거... 이런 류의 문제 좋아하는데 저는 절대 천재가 아니라는 게 슬프네요 게다가 문과였어요. 나이 50 넘어서 새로운 적성을 발견한 건가봉가???? 알엠이 문제적남자 초반에 나오다가 중간부터 안 나왔는데 그때 스케줄이 너무 바빠서 못나온다고했었거든 근데 그런거에 비해 방송에선 방탄소년단이 잘안보이니까 에구...잘될줄알고 문남 그만뒀는데 잘안됬구나... 응원했었는데...에구..





✔ bts official 트위터 ✔ 위버스 트위터 ✔ 위플리 트위터 ✔ BON VOYAGE Season 4 - Ep.4 전.못.진 (Story Untold) 위버스 앱 & 웹사이트 ✔ Royche 트위터





선보였다.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스탠딩 코미디 장르를 과감하게 내세워 “신선하다”는 호평을 이끌었다. 성과도 눈부시다. ‘스탠드업’은 내년 1월 말부터 정규프로그램으로 방송하고, 자신의 이름을 건 코미디쇼인 ‘연말엔 tvN-박나래쇼’를 24일 선보인다. ▶ MBC ‘나혼산’ 황지영 PD “도전이 두렵지 않은 쏘론드다쏘울 조지나” ● 기호 3번 전현무 - 가족예능 섭렵, 소통의 회장님 KBS 2TV ‘해피투게더4’와 tvN ‘문제적남자’ 등 기존 프로그램과



밥먹으면서 찾아보고 말았었고 남준이 문제적남자 안나오기 시작하면서 어차피 난 아이돌 별로 관심도 없었고 마침 집에 티비를 없앰 ㅋㅋㅋㅋ 그렇게 방탄도 서서히 아오안이다가 뒤늦게 온국민이 주목하기 시작한 시기였던 맠드랍으로 입덬함 ㅠㅠㅠㅠ 지금 후회되는게 무대 하나만 대충 딴짓하면서 돌려본게 너무 후회됨 그때 무대도 기억이 안나 애들이





올해에도 MBC 방송연예대상 후보로 꼽히고 있다. 진가는 ‘나 혼자 산다’에서 발휘됐다. 올해 4월부터 새롭게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다. 연기자 이시언과 성훈, 웹툰작가 기안84 등 개성 강한 출연자들의 구심점 역할을 톡톡히 했다. 본업에도 충실했다. 6월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공연을 무대에 올린 데에 이어 11월23 일 KBS 2TV 코미디프로그램 ‘스탠드업’을





시간 종료 6명이서 7분동안 총 21개 맞춤 결국 미션 실패 그래서 실제로 문남에서 한글관련문제는 타일러가 제일 잘맞췄음ㅋㅋ (김지석 박경은 잠깐 자리비운 듯?) 망설이는 것도 없이 서로 아는거 다 말하면서 푸는 중 잠깐 침묵이 와도 풀어버림 설명만 들으면 모를 문제들을 풀어가다 마지막에 딱 한문제 남았는데 막혀버림 나영석





시간은 가는데 떠오르는게 없음 결국 제한 시간 종료 6명이서 7분동안 총 21개 맞춤 결국 미션 실패 그래서 실제로 문남에서 한글관련문제는 타일러가 제일 잘맞췄음ㅋㅋ (김지석 박경은 잠깐 자리비운 듯?) 망설이는 것도 없이 서로 아는거 다 말하면서 푸는 중 잠깐 침묵이 와도 풀어버림 설명만 들으면 모를 문제들을 풀어가다 마지막에 딱 한문제 남았는데 막혀버림 나영석 디스를 끝으로 종료 4명이서 7분안에 총 44문제 중 1개 빼고 다 풀었음 [img= ]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