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른데 석진이만 그 자린 것두 웃겨ㅋㅋㅋㅋㅋ 탑텐 수상소감 댄스상 수상소감 ㅠㅠ 귀염둥이 인사해주는 거 봐 앨범상 수상소감 올해의 아티스트상! 석지니 울컥했어ㅜㅜㅜ 장미꽃... 받으신 분 살아계신가요.. *짹 오방 짹 한 번에 여러스타일 볼 수 있어서 이득 ㅠㅠ 요새 석진이 스타일링 화려해지니까 더 좋네





것이고, 혹은 전쟁의 신 아레스일수도 있겠습니다. 슈가는 지옥불과 함께 등장하는데, 불의 신 헤파이스토스를 형상화 헸다는 의견, 혹은 명계의 신 하데스를 형상화 했다는 의견, 전쟁의 신 아레스를 형상화 했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정국은 물과 함께 등장했기 때문에 포세이돈이라는 설과, 또 스틱스강에서 망자들을 건네주는 헤르메스라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주신 중 가장 막내이고 전령 역할을 하는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2. 그림자가 등장 VCR을 보면 그림자들이 등장하는데, 그림자는 어떤 모습이 언뜻 비치고





진한 키스였나" JTBC 방탄 관련 뉴스 유튭에서 지금 봤는데 진짜 웃기는게 강남에 위치한 대형 로펌 어쩌구 하면서 영상화면에 보여준 건 강북의 유명 대형 로펌 건물임 ㅋㅋ BTS 사우디 아라비아 수도 리야드 근황.jpg 저탄고지 다이어트에 대한 간단한 어드바이스 콘서트 갑니다 아무리 봐도 이번 뉴질랜드 여행의 주제는. BTSX라우브 콜라보 발표 관련기사 가온이 진짜 구질구질했던게 공내사진 소비 안하는 예로 항상 방탄 언급되는데 내가 알기론 방탄도 이런 분위기



x 지민45 x 태형6 태형2 정국x 정국2 유닛1355 유닛35 간절히 기다린다ㅠㅠㅠㅠ 댓글주라ㅠㅠ



정말로 가고싶으신 분들이 계실테니 티켓을 잡고있지만 안가실 분들은 꼭 취소합시다 물정증거가 없어서 범죄자를 잡기 힘들다. 법의 허점입니다. 법은 완벽할 수 없어요. 모든 범죄자를 완벽하게 검거할 수 없어요. 모든 사람이 누명쓰지 않게도 할 수 없어요. 그러면 어느것을 중시할지 선택해야 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헌법의 대원칙을 알고 있습니다. 의심되면 피고인의 이득으로.. 이것을 따라야 해요 왜냐하면 남성의 가정은 저 판결로 풍비박산이 났고, 성추행범 하나 아니 열명을 놓친다고 그 사람이 풍비박산





풍비박산난 피고인의 가정과 피고인이 미래는 누가 책임지나요? PS> 마지막으로 한마디 적겠습니다. 누명의 피해은 너무 강력하고 피고인과 그 가족까지 풍비박산을 낼정도로 강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잘모르겠지만 의심된다 정도로 유죄가 내려지면 안됩니다. 요점만 묻겠습니다. 남성이 성추행 한 것이 확실히 한 것인가요? 아님 한것이 의심되는 것인가요? 더문제는 이것이 진짜 했느냐 안했느냐가 아니예요. 의심만으로 징역이 선고되어 수감되었습니다. 그리고



TXT 컴백 10/26,27,29 잠실 공연 11/23,24 치바-ZOZO 마린 스타디움 팬미팅 12/06 미국 징글볼 LA 공연 12/14(토), 12/15(일) 오사카-교세라 돔 팬미팅 잡혀있는 방탄일정인데 컴백한다면 11월 1일이나 11월 8일밖에 없네요. 8일이 가능성높을듯한데........다른날은 아예 불가능한듯합니다....올해 컴백을 안하면 모를까 그러진 않을거고.......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어제(12월 9일) 오후 8시, JTBC 뉴스룸에서 최수연 기자가 보도한 및 이호진 기자가 보도한





알려졌다. 대형 면적과 달리 133가구가 마련된 전용 57㎡ 소형의 경우 손바뀜이 40건 가량 일어났고 초기 분양가 대비 가격이 2배 이상 오른 19억원 가까이 거래 됐다. 갑자기 보고싶다ㅋㅋㅋㅋ 저조차도 방탄소년단?? 아이돌 네이밍이 그게 뭐냐.. 무슨 방탄조끼입고 춤추는 것도 아니고ㅋㅋㅋ 영화 아저씨의 명대사를 보고 지은건가 싶기도 했네요. 그런데 이제는 진짜 방탄소년단이 되었네요. 전세계 팬을 거늘고 인지도는 하늘을 찌르는.. 누군가 범접하는 순간 팬들의 우산으로 다



때 시간을 날린 느낌이 들었다는 그 시절의 지민 지민 : 저는 연습생 생활을 정말 짧게 했는데 한 여덟번 정도 짤릴 뻔 했죠. 지민 : 부산에서 제가 쌓아오던 것들을 다 포기하고 올라왔는데 언제 방출될 지도 모른다는 사실이 저를 굉장히 힘들게 했던 것 같습니다. Q 자신의 삶에서 가장 불안했을 때는 언제였나요? 지민 : 서울 처음 올라왔을 때 지민 : 제일 마지막에 팀에 합류했기 때문에 내가 구멍이라고



마음이 여기까지 느껴진다. 하고 싶은 말을 많이 생각했었는데...방탄이는 아미를 보라해”라고 말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MMA 충격에 뭔가 지나간거 같은데 에라 몰라 애들 얼굴이 중요하다! 하고 헤롱대다가 이제 조금 정신이 났어요. 뭐가 나왔나 생각이라도 해보게 되었습니다. 너무나도 흥미로운데가 많더라고요. 1. 그리스 신들을 형상화 한 퍼포먼스 일단 이 퍼포먼스의 가장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