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종영예정이었음 런닝맨 전소민 올해도 최우수 받을까ㅋㅋ 전소민땜에 라면 목에 걸림ㅋㅋㅋㅋ 한글날 기념, 새롭게 공개된 무료 글꼴들 해외는 전소민 배척하고 국내는 송지효 안좋은얘기 나오고 그런듯 최우수 이광수 전소민 ㅅㅊ 현실 전소민인뎈ㅋㅋㅋㅋㅋㅋ 전소민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전소민 박하나 작품 ㅅㅊㅅㅊ 전소민 로코 개잘해.. ㄹㅇ 전소민ㅌㅋㅋㅋㅋㅋㅋ 런닝맨 멤버들 하차기사 뜰때말이야 [기사]





멘트를 해 양세찬을 당황케 했다. 이날도 유독 적극적인 전소민의 모습에 유재석은 “전소민은 요즘 더 적극적이고, 철벽 치던 양세찬도 (전소민이)싫지 않아 보인다”며 묘한 분위기를 감지했다. 또한, 이날 미션 도중 김종국의 옆에 자리했던 전소민은 양세찬이 나타나자 곧 바로 양세찬의 옆 자리로 옮겼고, 이를 지켜보던 김종국은 “전소민이 내 옆에 있다가 냉큼 양세찬 옆으로 옮겨 갔다. 섭섭하다”고 말했다. 이를 놓치치 않은 유재석은 “종국이 너도 소민이 좋아하냐”고 물으며 세 사람의 삼각관계로 일파만파 확대되어 웃음을 자아냈다. 존나



4.8%(이하 수도권 가구 시청률, 2부 기준)로 ‘복면가왕’,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등을 모두 제친 것은 물론 지난주보다 1% 더 상승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무려 10%를 찍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갓세븐 진영, 배우 서은수, 최리, 개그맨 허경환이 게스트로 출격한 ‘전설의 기획안’ 레이스도 공개됐다. 전소민은 진영에 대한 설렘을 드러내며 반겼지만



너무이뻐서 냄새맡고 빨고싶다 짠내나겠지? 소민이 풋잡 시키고싶네 존나 상큼해ㄷᆢ 자기 과거 연애이야기도 엄청함ㅋㅋㅋㅋ근데 다들 귀담아 듣지 않음ㅋㅋㅋ 자기 과거 연애이야기도 엄청함ㅋㅋㅋㅋ근데 다들 귀담아 듣지 않음ㅋㅋㅋ 진짜 전소민 개웃기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상을 받아야 좋은건 아니지만 물론 좋지만... 암튼 또 받았으면 좋겠다 ㅠ 열심히 하는 거 진짜 보기 좋음 데뷔작인데 오창석 나오고 토할거같다고 했었낰ㅋㅋㅋㅋ ㅈㄴ싫어했음 엄마가 엄청 좋아하심 ㅋㅋㅋ 유재석, 양세찬, 하하, 전소민, 김종국 다 엄마픽이야 ㅋㅋㅋ 슬럼프로



잠깐의 망설임도 없이 "갈게"라고 답했다. 이에 양세찬은 "야 끊어. 내 말 죽어도 듣던데 네 목소리에.."라며 서운함을 표했다. 박진영은 "(전소민과) 이어드리겠다. 좋아하는 거 아니냐"고 물었다. 양세찬은 단호한 목소리로 "절대로 아니야"라고 답했다. 박진영은 "국민의 입장으로 봤을 때 세찬이 형이 소민 누나 되게 좋아하는구나 싶다. 둘이 뭔가 있다 그런 느낌이다"고 말했다. 양세찬은 "국민 입장에서? 내가?"라며 "미치겠다.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인데"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는 서로에게 공공연하게 호감을 표했던 2개월 전과 사뭇 다른 반응이다.



찡그리는거 존나 귀여워 양세찬이 주일 예배 꼭 갔어야 하는 이유 전소민 mbti esfj일거 같음 전소민 키 168인거 아냐 런닝맨에서 안무 누가 많이 아는지 대결하는데 피디가 대표 4명으로 유아 전소민 강한나 그리고 지석진 뽑음ㅅㅂㅋㅋㄱㅋ 전소민.gif 이별전문가 전소민.jpg 원덬 30초동안 망붕 만들었던 강하늘 전소민.mp4 유재석이 유일하게 망붕짓 안햇던 커플이 이광수 전소민이였자나 어제 전소민 상 받았어? 덬질은 딱히 안 하는데 내 호감배들 차태현 윤시윤 김선호 이상엽 전소민 한지민 재회한 송재림x전소민, 안 맞아도





어색한 신화랑 같은 차 타고와서 내리자마자 유느한테 앵기는 송지효ㅋㅋㅋㅋㅋ귀여워 장난으로 그러는거 같은데 은근 젖어드는 느낌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전은 전소민이 진짜 범인이어서 연기한거였다는.. ㅋㅋㅋㅋ 킁킁 소민이누나 발냄새맡고 살스신겨서 풋잡시키고싶다. 나왔을때 크게 웃기지도 않고 게임 열심히 하다 간 여배우라고 생각해서 전소민?? 했는데 막상 보니 도른자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 안목 굿👍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전소민한테 소민이라하넼 근데 둘이 케미 존좋ㅋㅋㅋㅋ 아까 현ㄷㅋㄱㅅ 본점 지나가는데 촬영하고나오는모습봣는데 송지효랑 전소민 겁나이쁨 ㅌㅌ 어느 팬이 직접 그린 그림을 선물함 그 분이 청각장애인이란 사실을 알고는 수화로 감사인사를 전하는 전소민 그 후에 싸인 받으시는 분이 청각장애인 팬분 어머님이라는 소리에 다시 눈물이 터지는.... 케미 있어.. 런닝맨에서 한글날 기념 전소민체를 발표했습니다. 3개월동안 무료로 다운로드



그렇게 울었던것도ㅇㅇ 멤버스위크 끝내고 종영이었는데 그 사이에 sbs 국장이 사과하고 윗선 대폭 물갈이하고 사실 제작진은 잘못없고 계속 사이 좋았으니 그냥 다시 해보자 하고 종영 취소된거ㅇㅇ 근데 어쨌든 변화는 필요하니 전소민 양세찬 투입해서 함께 하게 된거고 런닝맨에서 진짜 웃긴데 ㅋㅋㅋㅋ 배민, 을지로체(개인/기업 상업 용도 가능) #/fonts/euljiro -----



스태프들 어떻게 알고 저런 인재들을 데리고왔냐,,, 헐 전소민 벌써 런닝맨 5년이나 됐어?! 전소민 진짜 신기한게 드라마에서 런닝맨이 생각 안남 런닝맨은 끝없는 러브라인 예능이네요 전소민 본업 존잘이잖아 ㅋㅋㅋ 전소민 웃긴 것도 웃긴 건데 치고 빠지는 타이밍 ㄹㅇ 잘 알지 않아? 아오 전소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삐치기 쉬운 나이 34세.jpg 전소민 ㅅㅂ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진영한테 찐이엿는뎈ㅋㅋ쿠ㅠ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전소민어케ㅋㅋㅋㅋㅋㅋ 방금 전소민이 양세찬보고 자기 진짜 좋아하냐고 물어봄 런닝맨 보는데 박정민이랑 전소민 반말하넹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