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겼다. 우연한 기회로 파리에서 만남을 갖게 된 한혜연과 김충재는 거친 누나와 순둥이 동생의 색다른 조합으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안겼다. 한혜연은 작업하며 살이 빠졌다는 김충재에게 미친 거 아니냐며 격한 걱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너무 잘생겨서 밥 먹다 체하겠다는 겉과 속이 다른 반전 어투로 웃음폭탄을 날렸다. 식사 후 관광을 즐기던 두 사람은 사랑이 가득한 관광지에서 사진을 찍으며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이다 "너랑 이런 거 해서 뭐하냐"는 한혜연의 찬물에 김충재가 마음의 상처(?)를 받아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초상화를 갖고 싶다는 한혜연의 말에 그림을 그려주는 광장으로





컨트롤을 못한다"며 이유를 밝혔다. 심지어 양치승은 기안84의 집에서 합숙하겠다고 밝혀 기안84를 기함하게 했다. 낯을 가리는 기안84는 초면에 자신의 집에 드러눕는 양치승의 모습에 당황했고, 그런 기안84의 모습은 모두를 폭소케 했다. #csidx41bbd0f1cc14fd19fc04d72fd039f0d [img= ] 몸만들기에 돌입한 기안84의 짠내나는 특훈이 펼쳐진다. 22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화보





독설을 오가며 그를 자극했다. 본격적으로 양치승과의 운동이 시작됐고, 기안84는 괴상한 기합을 내며 운동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치승은 당근과 채찍을 적절히 사용하며 기안84가 계속 운동하도록 했고, 기안84는 힘겨워하며 "성훈이 왜 불행하다고 하는지 알겠다"라고 말했다. 운동이 끝나고, 양치승은 기안84와 함께 마트를 방문해 다이어트 식단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줬다. 심지어 기안84의





대단함 오늘 내가 느낀거 존똑 달심이 없었던 점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 슈스스 이전에 기안 환골탈태 한번 도전하셨던 분ㅋㅋㅋㅋ 달심이 스튜디오에 있었으면 얼마나 뿌듯해하고 주접을 떨었을지ㅠㅠㅠㅠ 한혜연과 함께 주접떠는 한혜진 코멘트도 보고싶었음 진짜 의류업에서 외래어 오남용 너무너무 심해서 우리나라말로 바꾸면 참 좋겠다고 느낄 때가 많거든. 영상 제작 취지가 좋은 거 같아서 갖고 왔어. 한혜연이 자기꺼나올때도 그렇고 스튜디오에서도 잘하더라 아티스트 한혜연과 김충재가 파리에서 낭만 가득한 이야기를 전한다. 10월 2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것저것 입어보고 싶은데 이랜드 몰이 오프라인매장을 가지고 있나요? 아시는 분 손!! 난해한옷도 있는데 그냥 걸치니까 다 잘 어울림ㅋㅋㅋ 다이어트 해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타고난 옷발이며 표정이 옷 소화력을 더 올려주는듯 한혜연 말대로 옷 입히는것마다 착붙이야ㅋㅋ 한혜연 그림ㅋㅋㅋㅋㅋㅋ 어깨란도





향한 두 사람은 넘치는 의욕으로 시선을 끌었다. 도도미 가득한 모델로 완벽 변신한 한혜연과 그런 그녀를 폭풍 집중력으로 그려내던 김충재의 환상 호흡은 예술인으로서의 멋짐을 폭발시켰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_전문 [img= ] 몸만들기에 돌입한 기안84의 짠내나는 특훈이 펼쳐진다. 22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화보 촬영을 준비하기 위해 헬스장을 찾은 기안84의 고군분투 몸짱 도전기로 특별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혜연이 어렵사리 성사한 10페이지짜리 화보



모습으로 공개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ㅋ 한혜연 반응 존웃ㅋㅋㅋㅋㅋ [OSEN=연휘선 기자] 배우 한예슬이 '언니네 쌀롱’을 떠나며 모델 이소라가 MC 자리를 이어받는다. OSEN 취재 결과, 한예슬은 최근 진행된 MBC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 촬영을 끝으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그의 뒤를 이어 이소라가 오늘(10일) 오후 진행되는 녹화에 MC로 참여한다.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살롱에 모여



몰래 온 손님으로 나타나 의리남의 면모를 뽐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성훈은 슈스스 한혜연과 기안84가 함께 하고 있는 화보 촬영장을 찾았다. 성훈은 몰래 카메라 콘셉트 아래 기안84의 보조 모델로 머리를 다 감싸는 복면을 쓰고 등장했다. 하지만 기안84는 성훈의 등장 때부터 복면 쓴 모델이 성훈이라는 것을 의심했고, 이에 성훈은 “모른 척 좀 해주지. 아침부터 이걸 하려고 얼마나 고생했는데”라며 복면을 집어 던져 현장을 폭소케 했다. 성훈은 기안84가 노출씬을 준비하자, 펌핑 스퍼트를 함께



식 '나 혼자 산다'의 화보는 결코 혼자가 아니었다. ㅡ 는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프로그램상을 2년 연속 수상했어요.두 분께 이 프로그램은 어떤 의미인가요? 혜연 저에겐 새로운 도전이에요. 제가 예능에 나올 만큼 이슈가 많은 사람은 아니라고 생각해서 출연하기 전까지 반신반의했거든요. 이제 와 생각해보니 출연하길 정말 잘한것같아요. 라는 특별한 경험은 정제된 느낌의 제 생활에 활기를 불어넣어요. 출연진과 촬영하다보면 재밌어서 함께





훈훈함 나혼산 한혜연 핸드폰 PPL 이죠? 기안84 화보촬영에 큰 도움 준 한혜연 성훈. 한혜연 우리회사에서 섭외했는데 개비싸 화사 나혼산에서 한혜연이 옷 입히는거보는데 몸매 진짜 이뿌더라 나혼자산다 이장우 ㄷㄷㄷ 홈쇼핑에 웬 아주머닌가 했는데 슈스스 한혜연이네요 나는 기안이 몸만들어온게 좀 감동임 솔까 저정도면 개고생 다한거같은데 나혼산 이장우 나오는 부분 보는데 ㅅㅂㅋㅋㅋ 리브 정답도 아미노산 '나혼자산다' 한혜연X김충재, NEW 환상의 커플 탄생 [TV북마크] ‘나혼산’ 기안84, 화보 촬영 위해 운동 돌입…양치승 “촛농이 여깄구나” 한혜연의 기획력... 한혜연 다이어트 비법은? "1인1식" 업계 사람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