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는 정말 예전 t2를 기억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반가운 간만의 고전적 스타일의 투박하지만 화끈하고 박력넘치는 액션을 보여줍니다. 빠른 카메라워크, 화려한 편집같은 잔재주를 쓰는 요즘 영화랑은 다르게 총기, 폭발, 맨몸 격투 등을 내세우면서 과거의 액션 영화를 기억하는 관객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t2의 진정한 후속작이 되기를 원했지만 2편의 줄거리와 너무





저게 또 왔네 구나 나는 비무장인데 진짜 죽었구나 이런 것들이 전부 얼굴표정과 행동에서 느껴 지더라구요 슬로우 모션 처리도 좋았던거 같아요 모든 기대감은 이미 내려놨습니다 나름 2를 극장에서 본 세대라서 의무감으로 봅니다 안보면 아놀드 형님에 대한 예의가 아닌거 같아서요 ㅎ 그래도 잼있었으면 합니다 ㅠㅠ 이피엘



여보 사랑해. 고마워. 터틀베이 아놀드 파머 코스는 아주 유명한 곳이더군요. 하와이 오하우를 대표하는 코스가 몇 있는데 그 중에서도 이름있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이틀에 걸쳐 라운딩하면서 겪은 이 코스의 느낌은 딱 아래 사진입니다. 해저드와 벙커와 나무와 바람과 바다. 딱 이 사진이 터틀베이 아놀드파머





패밀리는 영화을 안보고 봐서 그런지 그냥 별로더군요 같이본 가족중 초딩 여조카와 누나는 재미있다고 합니다 ---------평점2.0----------- 날씨의 아이는 일본 애니라 "무조건 싫다" 라고 하실분 계실듯한데 마지막 5분정도 보시면 좋아서 박수 치실수도 있어요 스포라 말못합니다 표현력은 너의 이름은 보다 깔끔하고 더 섬세합니다또 ost가 진짜 좋습니다 너의 이름은과 아주 살짝 연결되는 부분도 있는데 이것도 스포라....하지만 전혀 안중요해요 작품성은 좀 떨어졌다고 보는데 대중성은 좀더 늘어났다고 봅니다 ost때문에 주관적인





필터를 무상으로 교체해 줍니다. (공임포함) 6. 40% 선납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이렇습니다. 다른 일반적인 수입차량에 흔히 있는 프로모션과 비교하면 초라하기 짝이 없는 프로모션이지만, 할리데이비슨을 아는 유저들은 모두 공감하실 겁니다. 저 정도 프로모션은 정말 역대급이었습니다. 물론 그래서 저도 기회는 찬스라는 생각에 바로 계약서를 쓰고





곳은 GTA3 확장팩인 GTA 산안드레스에서도 나옵니다.  GTA5에서는 사람들이 가장 많았던 거리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GTA4에서는 속 시원하게 달려봅니다.   GTA5에서는 운동기구가 있었습니다만.. 아직 이 패치가 베타버전이라 그런지 운동시설에 운동기구가 없습니다.  여기는 마이클과 지미가 자전거를 타고 해변가 놀이동산까지 달릴 때 그 미션에서 봤네요. 미션이 아닐때도 GTA5에서는 자전거가 있었지만



막 보고 나왔네요 (스포)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아놀드 크로스 보다 오리에 크로스 보니까ㅋㅋㅋ [바이크] 2019 할리데이비슨 Softail Fat Boy 114 출고기 터틀베이 라운딩 후기 어제 터미네이터 봤는데 PC+중국돈 묻었더군요 (약스포)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관람기. 제임스카메론도 팀밀러도 살리지 못한 터미네이터 손흥민은 포체티노 그리울거같어 2019 삶의 질을 높여준 것 best 터미네이터를 보고 감회에 젖어서 아놀드는 매시즌 발전하네 쿠팡2차배송 출발!! 넷플릭스 '더



린다 누님은 60세가 넘으셨지만 건강미 넘치는 할머니였습니다. 제가 알기로 엄청난 애연가인데... 치아도 너무 멀쩡하시고 참 멋지더군요. 근데 왕년의 우리의 영웅들이 이렇게 늙어가니 서글프네요 ㅜ 아놀드-로버트슨-마네-케이타 예전에 다른 헬스장에서 봤던 분같네요 ㅋㅋ 아놀드홍 헬스장인데 다른 아놀드홍 헬스장에서 코치하던분같아요 ㅋㅋㅋ 담에 그분이 맞는지 물어봐야겠어요 묵직한 사운드의 시그니쳐 음악 하며 다 때려 부수는 액션씬.... 이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그리고 아놀드옹은 나이 먹어도 몸도 좋고 멋지시군요 잼있습니다 2편이 나오면 좋겠네요 초반부터 몰아치는 액션씬 아주 좋네요. 전체적으로 무난합니다. 사라코너, 아놀드 역시 멋지네요. 다들 1편



대충 쓰인 캐릭터라 보는 거 같은데 이 t800은 여러분들이 그렇게도 원했던 2의 t800의 귀환이라는 것을 왜 모르시나요...........?? 2의 t800은 문자 그대로 완전히 죽었지만 카메론은 다시 살려내길 원했습니다. 이 t800은 설정과 하는 행동, 늙어버린 얼굴 이 모든것이 사실 '2에서 살아남았으면 이렇게 되지 않았을까'를 가정해서 만들어진 캐릭터입니다. 이 캐릭터가 마지막으로





한 포지션씩만 뛸게요 ㅎㅎ 리네커가 트윗에 같이 올린 아놀드 헹크전 패스 린다 헤밀턴이 정신병원에서 거의 탈출 성공 했다가 에드워드 펄롱 데리고 구출하러온 아놀드 슈왈츠 제네거 복도에서 보고 기겁하고 탈출 중지하고 바닥에 쓰러져서 뒷걸음 치던 장면과 얼굴 표정이에요 진짜 아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