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 말할 순 없다 무리뉴 : 너가 말해야 한다. 문제 없다. 너가 생각하기엔 공평하다고 보냐? 기자 : 나는 (손흥민에게 처한 결정이) 지나쳤다고 봐. 그러나 나는 무리뉴 램파드 양쪽다 이해해. 너희가 이 결정에 무슨 생각을 하는지. 무리뉴 : 난 아냐 그렇게 생각안해. 난 틀린 결정이라 생각해. 기자 : 그리고 난 이해해. 램파드가 너와 다르게 생각할 수 있다는 것도. 무리뉴 : 그래,





TO DO ㅊㅊ ㄹㅆ 뛴선수보다 쉰선수에 초점을 맞췄다니 ?ㅋㅋㅋㅋㅋ 대체 뛴 손흥민은 뭔뎈ㅋㅋㅋ Mourinho: "Today was about putting more emphasis on the players who rest than those who are playing. I tried to hide this from the players but they are clever, they knew my focus was not on this game, but the next one.” 선수들 대하는 방식이 옛날 방식이야 이기고 있든 지고 있든



보냐? 침묵 기자 : 내가 말할 없다 무리뉴 : 너가 말해야 한다. 문제 없다. 너가 생각하기엔 공평하다고 보냐? 기자 : 나는 (손흥민에게 처한 결정이) 지나쳤다고 봐. 그러나 나는 무리뉴 램파드 양쪽다 이해해. 너희가 이 결정에 무슨 생각을 하는지. 무리뉴 : 난 아냐 그렇게 생각안해. 난 틀린 결정이라 생각해. 기자 : 그리고 난 이해해. 램파드가 너와



맛있냐고? 이 셰프는 잘짓는 법을 알고 있다. 이전까지의 고봉이 그의 최상이었는진 모르겠다. 다만 오늘은 찰기가 엄청났다. 반찬도 중요하지만 밥을 위해 밥솥을 관리하는 것. 그게 필요한 부분이다. 그가 깨달았으면 좋겠다 The Brazilian was excitedly saying last week that the new head coach's arrival meant





충족 못시키는거야 크로스도 거의 안하고 다른선수한테 찬스도 못만들어줘 어시도 많이 못해줘 스트라이커가 편하지 않다고 하는데 토트넘에서 루카스가 가장 성공한게 그자리야 유럽에서 기억할만한 골들 특히 암스테르담에서 어메이징한 밤이었던거 골드 기사 보면 모우라 윙어 못하는거 알고 포치가 스트라이커로 쓴거라고 얘기함 모우라 인터뷰 보고 포치빠돌이가 팩폭한거 같음ㅋㅋㅋ 뭐라고 할지 벌써 궁금하다 1. 뮌헨전에 뛰게 하려면 적어도 번리전에는 교체해줘야 했음 2. 결국 뮌헨전에도 뛰게 했으니 혹사 맞음 3. 끝나고 인터뷰 누가 들어도 좆같게 함 이런 행동들을 무리뉴가해서 그런거ㅇㅇ 특히 인터뷰는 손흥민을 어떻게





수 없다. 난 그와 아주 기본적인 부분에서 문제를 갖고 있었다" "비판은 전술적인 관점에서 이루어졌다. 하지만 그때 호날두는 이를 잘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는 자신이 모든것을 다 안다고 생각한다" -레알마드리드를 떠나며 한 인터뷰 무버지 통찰력 인정합니다. 무리뉴 인터뷰에선 걍 어리석은 행동땜에 비꼼당한거 같은데 뭔들 만들려면 더한거도 만들겠지만



하고 있기를 포체의 인터뷰는 무리뉴에 비하면 애교 수준이니 ㅋㅋㅋㅋㅋㅋ 답답해서 내가 써보려고 왔다..... 이것도 재미있겟당 그 부분만 짤라서 죽어라 까는건 좀 모르겠다 오히려 저거보면 손흥민을 결과 가져오기위한 선수로 생각하는거같은데 윙 톱 다 가능한 선수라 넣기 편하고.. 물론 쉬면 좋은데 저 인터뷰로 무리뉴에게 손이



무리뉴가 겪은 축구팀은 필수불가결적으로 "존나 고구마100개먹은 씹눈갱 축구"가 따라오기마련인데 이미 맨유팬들 불만터져나오는거 보면 확실하긴한거같아 ㅇㅇ 그리고 강팀원정에서 무조건 엉덩이 쭉빼고 신나게 쳐맞는 축구 즉 텐백을 시전 할테지 아니면 홈에서는 텐백까진아니더라도 수비적운용하다가 선제골쳐박으면 무조건 텐백 ㅇㅇ (하지만 다실패) 이미 그게 얼마나





무리뉴먼저 겪은 선배인 첼시가 맨유에게 하는 예언과 충고.txt 무리뉴 공식인터뷰에서 손흥민 극찬에 박지성 언급까지 (주모) 무리뉴 인터뷰 중 손 박 둘 다 언급 근데 이제 무리뉴 인터뷰에 일희일비하면 안됨 손흥민 "팬들께 크리스마스 선물을!"... 첼시 잡고 4위 간다 오늘자 무리뉴 인터뷰- 손흥민 & 모우라 수비적인 부분 무리뉴 인터뷰로 매번 가려운데 긁어줌 무리뉴 영국 재취업 하고 싶다 그래서 어디가나 했더니 진짜 토트넘 가냐 데일리스타





레전드 감독 경질시킨 후안무치 노근본팬들" 이라는 말뿐. 하지만 레알팬들도 , 첼시팬들도 모두 다 알거야 왜냐면 그당시 내부사정,상황들을 모두다 알고있으니까 ㅇㅇ 경질할수밖에없었고, 경질한게 왜 최선의 선택이었는지를 우리 모두가 겪었다. 우리는 늘 그렇게 당했다 '무리타' 에게 너네는 겪지 말길바란다. 그냥 말해주고싶은거는 일단 "스페셜리스트" , "무리뉴 2년차" "현역 원탑" 이런 환상에서 깨어나서 비판적으로 경기를보길 바란다. 그리고 비판하길바란다 안그러면 이미 무리타의 숙주가 니네 뇌속에 침투되서 너를 조종하고있을테니까 경질하고나서야 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