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하’역으로 액션부터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도 아끼지 않는 깊이 있는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 잡았다. 또한 류준열은 지난 7월 2019 뉴욕 아시안 영화제(New York Asian Film Festival)에서도 ‘라이징 스타상(Rising Star Award)을 수상하며 2019년 상반기 활약을 입증한 바 있으며 이번 런던동아시아영화제에서도 수상을 이어가며 세계 속에





많기에 '함께 작업하면 즐겁다'는 말을 듣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했다. 해외 진출에 대한 바람도 밝혔다. "꼭 할리우드가 아니더라도 유럽, 남미든 좋은 기회가 있으면 작품을 해보고 싶습니다. 거기에서도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거든요." 류준열은 '타짜' '암살' '도둑들' 등을 연출한 최동훈 감독의 신작에 캐스팅된 상태다. 그는 "외계인이 등장하는 SF영화로, 아직 제목도 모르고 대본이 다 완성되지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영화였습니다. 좋은 영화니까 아끼지 말고 많이 보시면 좋겠네요. 아 그리고 사람마다 관점이 다른거니까 제발 강요하는 얘기는 자중해주셨으면 좋겠어요 ㅜㅜ 기생충 후기 쓰고 왜 내가 클리앙에 후기를 써서 이렇게 채점받는 기분이 듣는 걸까 하는 자괴감이 들고 ㅎㅎ 영화도 책도 그렇고 컨텐츠가 사람마다 관점은 다르니까요 관점차이로 보고 이해심을





사람에게 관심 속에 있게하는 것은 참 좋은 일이라 생각이 듭니다. 끝으로 항일대도 였던가요? 극중 유해진님이 들고 다니는 대도에 적힌 글귀가 계속 생각나서 알아보니 중국의 역사가 (사기를 집필한) 사마천의 본임안서에서 인용된 부분이더군요. “ 사람은 누구나 한번은 죽지만 어떤 목숨은 태산보다 무겁기도 하고 어떤 목숨은 깃털보다 가볍기도 하니 그 쓰이는 바가 다르기 때문이다.” 드라마로 각색이 되도





비행기, 응원단, 중계 등등 진짜 선수들과 코칭스태프 빼고는 진짜 아무것도 없는 최악의 환경 +) 제 3의 나라 개최도 고려했는데 북한이 승인해서 평양에서 경기한거임 같은조가 된 이상 평양에 갈 확률이 높아졌는데 그걸 받아들였으니 평양에서 경기하게 됐고 북한 선수들도 나중에 우리 나라 한번 와서 경기 해야함 연출이 되게 맥아리가 없네 캐릭터 설정이 다



비등한 수준입니다. : * 중간에 영화보다가 나갈수도 있겠다 싶음 알라딘 : 윌스미스의 지니(7) 자스민 공주(3)로 나눠지는 지분율 ㅎㅎ 영화음악이 참 좋다는 느낌, cg 열일+ 아는 내용의 지루함 + 걸크러쉬 가미함(디즈니 추세인듯) : *두번 볼 영화는 아닌데 킬링타임은 가능 3. 엑시트 : 조정석의 노련한



두 작품을 통해 전혀 다른 연기를 빈틈없이 메우는 배우 류준열은 이제 스크린에서 가장 보고 싶은 배우가 되었다.”라고 극찬하며 류준열의 수상을 축하했다. 최근 본 영화평을 가볍게 하자면 나랏말싸미: 배우들때문에 기대하면서 봤는데 일단은 새로운 관점에서 시작을 했으면 취지에 맞게 새로운 짜임새나 반전이 있어야 하는데 할말하않 근래 본 망작중에 “샤잠”과



그는 인터뷰 직전에 '봉오동 전투'에 함께 출연한 유해진으로부터 안부 문자를 받았다고 했다. "'봉오동 전투' 때 해진 형, (조)우진 형 등 좋은 인연을 만나 행복했어요. 예전에는 선배들에게 다가가기 어려워했는데, 지금은 제가 점점 가까워지려고 하고, 그 인연을 이어가려고 노력하죠." 그는 "주변에서 많이 찾는 배우가 되고 싶다"며 "연기를 잘하는 분들은 이미



대한축구협회와 통일부가 8월 말부터 북한전 협조 공문보냄 (선수들 이동경로, 남측 응원단, 남측 취재진) 2. 초청장이 있어야 북한에 들어갈 수 있는데 경기 날(10/15) 1주일 전까지 회신이 안옴 3. 10/11일 드디어 초청장 발급함. 근데 선수단 25명 임원 30명만 발급. 그러면 응원단이나 취재진은 어떡하냐 했더니 묵묵부답; 4. 심지어 KBS는 중계 계약금을 냈는데도 취재진 초청장 발급



류준열(33)은 겸손하면서도 여유가 넘쳤다. 그는 전날 개막한 제4회 런던아시아영화제(LEAFF) 참석차 런던을 찾았다. 지난 7월 뉴욕아시안영화제에 이어 이 영화제에서도 '라이징 스타상'을 받았다. 류준열은 수상 소감을 묻자 "어제 무대에 함께 오른 '벌새'의 박지후(신인상)씨를 옆에서 지켜보면서 제가 막 데뷔했을 때가 떠올랐다"면서 "이제는 신인이라고 말하기가 쑥스러울 때가 된 만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