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외에도 기존의 아이나비X1의 ADAS는 고속 주행 중의 차선이탈경고(LDWS), 정차 때의 앞차 출발 알림(FVSA), 신호변경알림(TLCA), 전방충돌알림(FCWS), 커브감속알림(CSWS), 차로변경예보알림(PLCA) ... 등 다양한 기능이 있지만, 이번에 새롭게 도심형 전방추돌경보(FCWS/uFCWS) 가 추가되었습니다. FCWS/uFC WS 는 앞차의 속도를 실시간으로 계산, 운전자가 브레이크 작동 시기를 알려주는 기능인데요, 아이나비X3 가 안전운전에 큰 도움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이렇게 아이나비의 새로운 플래그쉽 네비게이션, 아이나비X3 의 키노트가 마치고.. 저는 이번 아이나비X3 의 출시가 기존 아이나비X1 사용자들에게 상당한 뽐뿌(?)를 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uFCWS 기능과





'해치지않아'는 2020년 1월 15일 개봉한다. 배우 강소라가 18일 오전 서울 신사동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해치지않아'(감독 손재곤, 제작 디씨지플러스, 어바웃필름)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쁘죠 드라마는 미생밖에 못봐서 ㅎㅎ 겨왕 엄청 좋아하나봐 키는 170에 발사이즈는 240이고 키랑 다르게 손은 말랑말랑 하니 작고 부드러우며 피부는 하얗고 얼굴은 강소라 닮고 성격도 착하고 생각도 깊음 여친 자랑하고 싶은데 자랑 할때가 없어서 끄적여봅니다. 올해 손익 다 넘기고



콜라 먹는 북극곰 역을 맡은 안재홍과 동산파크의 까칠한 수의사 ‘소원’인 동시에 앞만 봐야하는 비운의 정면승부 사자 역을 맡은 강소라는 동물과 사람을 넘나드는 사상 초유의 1인 2역 연기를 펼친 만큼 'TV 동물농장' 내레이션에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는 후문. 특히 2017년 1월 800회 특집방송 이후 약 3년 만에 진행하는 스페셜 내레이션으로 2019년 연말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 안재홍과 강소라가 'TV 동물농장'을 통해 선보일 동물들과의 남다른 ‘랜선



'준'은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는데... 웹툰 작가가 된 전설의 암살요원, 그의 히트 본능이 깨어난다! 정직한후보 2월 개봉 라미란,김무열,나문희 주연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 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신이비 치고는 잘 받네요 강소라는 쉽게 살이 붙는 체질이라서 1년 365일 살과의 전쟁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연예인 생활 할동안은 매일매일이 다이어트라 괴롭다던데 좀 딱하기도 하네요. 아이나비 X3 내비게이션과 QXD1000알파 런칭 쇼케이스 내비게이션 업계에서 시장점유율 55% 이상을





다섯대 중 중간에 있는게 아이나비 QXD1000알파 인데요, 동영상 봐도 아시겠지만... 정말 QXD1000알파 에서만 앞의 표지판이 보이고.. 또 앞에 손을 대봐도 다른 기기들은 꺼져있는 기계마냥 아무것도 보이지 않더라고요. 이게 기술력의 차이구나 싶었습니다 ^^ 체험이 끝나고, 이번에는 QXD1000알파의 키노트가 시작되었는데요, 동영상을 준비했습니다. QXD1000알파의 키노트는 상품기획부의 김형준 부장님이 맡아주셨는데요, 먼저





예쁘지ㅇㅅㅇ했다가 이거보고 무릎갈림 영화, '해치지않아' 티저 예고편&포스터 공개 니네 강소라임주환나온 못난이주의보 일일드아냐? 미생 강소라 월급 이종석 서치하다 최고케미 누구냐는 글을 봤는데 정말 무의미한 질문같아 메리다와 마법의 숲 강소라 더빙 진짜 못한다.... 안재홍X강소라 ‘동물농장’ 스페셜 내레이션 “유기견 행복한 근황 전한다” 강소라 '국보급 각선미' (후방) 강소라 강소라 인투디언논은 봤어?ㅋㅋㅋㅋㅋ 여친 자랑하고 싶어요-주의- 에이스메이커 내년 배급 영화





앞에서 콜라 한 모금을 마시게 되는데… 이런 동물원 처음 봐? 선을 넘은 녀석들의 과감한 도전이 시작된다! ----- 웹툰 '해치지않아' 원작입니다 내년 1월 15일 개봉 이거 좋아했는데ㅋㅋㅋㅋ이거 일일드인데 힐링드였엌ㅋㅋ 개웃긴게 상대작이 임성한이었는데 임성한이 이드라마저격했었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신입 월급 세후 365 와 대기업 인턴도 돈을 많이 받네요... 넘나 다 좋았다구 김지원 박세영 이보영 진세연 강소라 박신혜 한효주 수지 신혜선





고속 주행 및 저속주행 시에도 브레이크 작동 시점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운전하거나 주차할 때 차량의 전후좌우를 광범위하게 확인할 수 있는 4채널 어라운드 모니터링 시스템과 사각지대를 재빠르게 감지해주는 측후방 경보, 스마트폰 연동 강화를 위한 i-Link 기술이 새롭게 추가되어 더욱 기대가 되더라고요. 앞서보셨던 것과 같이 기능적인 부분에서의 변화 뿐 아니라 하드웨어에서의 성능도 크게 개선되었는데요. 직전 모델인 X1과 X3의 스펙을 비교해보면 CPU는 무려 3배, GPU는 6.5배, AR Camera기능은 무려 100배에 달하는 놀라운 차이를 보이는 것을





이혜영 방송국 간판 앵커 세라에게 의문의 제보자가 자신이 살해될 것이라며 직접 취재해 달라는 전화를 걸어오면서 시작되는 이야기 새해전야(가제) 멜로/로맨스 감독 홍지영 배우 김강우 유인나 유연석 이연희 이동휘 천두림 엄혜란 최수영 유태오 새해를 앞두고 각기 다른 두려움을 극복하는네 커플의 로맨틱한 일주일을 그린 영화 규모가 엄청 큰 대작들은 아니지만 원덬은 내년에도 영화관에 자주 가게 될 것같은 라인업이라 적어봄! 다 재밌었으면 좋겠음🎞🎥🙂 +원더랜드 배급도 여기라고 함 감독 김태용 배우 정유미 최우식 수지 박보검



판매하는사람도아니고 그냥 취미로 담그는건데..KNN강소라 기자때문에 이렇게 어이없게 욕을먹고있네요...어떻게해아할지 모르겠네요...지금1톤차 냉동납품하다가 짜증이나서 전화를 해서 잠화드린다고해도 여태연락도없고 삼촌형님들 어찌해야할까요!?? 조언좀해주세요.. 카메라 플래쉬 앞 1인칭 시점 아이돌 팀 엑소 카이 레드벨벳 아이린 에프엑스 크리스탈 방탄소년단 뷔 샤이니 민호 소희 블랙핑크 제니 엑소 첸 수지 제시카 배우팀 한지민 김수현 강하늘 김선아 서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