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악다 공동임 오나귀에서 신혜선 사약제조기니? 신혜선은 근데 뭐 뜰 때마다 항상 케미 별로일 거 같단 소리 들었음ㅋㅋ KBS 연기대상이 길~어진 이유 어제 진짜 설렜던 김명수 신혜선 ㅠㅠ 덬들아 신혜선 이짤 원래 무슨 내용이야?? 김현주랑 신혜선은 같은 소속사 친분이야? 신혜선 케미 나빴던적은





일단 주력배우답게 김현주, 신혜선 사진퀄이 ㅎㄷㄷ;;하고 나머지 배우들도 기본적으로 배우 본인의 매력이 드러나게 예쁘게 잘 담아줌. 열일하는 여배우덬이라면 사진보는 맛으로 이 소속사 나쁘지 않을 듯 싶음. 장나라랑 신혜선 둘다 잘하더라 이런짤 왜많은건뎈ㅋㅋㅋㅋ 이런거 왜 많지ㅋㅋㅋ 분명히 공남땐 연기 ㄱㅊ았던거같은데 한번 맛탱이 가더니 황금빛때는





유연석 김유정 양세종 백진희 아이유 박보검 신혜선





'공동 시상식'이란 말이 나올 정도 공동 수상이 잦았다. 조여정, 신혜선, 강하늘, 유준상이 'KBS 연기대상' 최우수상 수상자로 호명됐다. 최우수상은 전 작품을 묶어 수상자를 선정하기에 '드라마 풍년'이었던 KBS의 공동 수상이 어느 정도 이해가 되는 대목이었다. 그러나 부문별로 나뉘어 있던 미니시리즈 우수상, 중편드라마 우수상, 장편드라마 우수상, 일일극 우수상, 미니시리즈 조연상, 중편드라마 조연상까지 공동 수상은 계속됐다. 워낙 경쟁이 치열해 특정 부문에서 공동 수상이 있을 수는 있겠지만 언급된 모든 부문이 공동 수상이었다. 수상자가





3017때 안효섭이랑도 케미좋지 않음? 둘다 키 시원시원해서 신혜선 단사랑때문에 스트레스 받았단게 아니고 본인이 발레잘하고 싶어서 스트레스 받았단 얘기였어 신혜선 이태환이랑도 케미 괜찮았는데 티비에 새마을금고 광고 나오는데 신혜선 몸 엄청 젓가락같아 아 시발 신혜선 강하늘 국악예고 동기들 애도ㅋㅋㅋㅋㅋ 버닝썬 윤 총경, 우리들병원 소송 신혜선씨에 "은행 경매 홀딩.. 나는 예전부터 신혜선 남주혁 소취중인데 ㅋㅋ 만능여주 강하늘 +-3살 긁어와 봤어 어제 찐



신혜선 / 대상 유준상 공효진 각 신혜선 조여정 최우수 가자! YNK 엔터테인먼트 사진퀄 수준.jpg (스압ㅈㅇ) 오늘 습스 케사 엠씨 둘다 좋았음 신혜선 덕후사찰짤 신혜선 신기할정도로 덕후사찰짤 많음ㅋㅋ 공주의 남자 인생드인데 황금빛 보면서 박시후가 이렇게까지 연기력 똥망이였나 싶었잖아 블랙독 보는데... 여자 주인공 나덬은 신혜선 이짤! 신혜선 오나귀때 임주환이랑도 케미 괜찮았음 나는 신혜선 강하늘 어때 괜찮아 이거 뭐야 ?? 최근 내 여배픽이 신혜선 김혜윤인데 둘다 반응오고나서 조연상이라고 존나 까였거든ㅋㅋ kbs 연기대상





애도ㅋㅋㅋㅋㅋ 취향은 아니고 요즘 호감배중엔 남자는 김선호, 여자는 신혜선이야 신혜선 조연이 긴 배우 였나? 전현무가 강하늘한테 "신혜선 씨가 강하늘 씨 미담이 넘쳐난다고 하시던데요?" 하니까 강하늘이 능청스럽게 "(신혜선이) 시키는대로 잘 얘기했네요ㅎㅎ"함...... 딴소린데 이종석 신혜선 사찬 메이킹보면 걍 찐친이더라ㅋㅋ 신혜선 해투나온거 보면 생활애교가 저런거구나 함 내 여배라인 한효주 신혜선 서현진 신혜선 엠씨 존나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 꺄악 강하늘 신혜선 티키타카 맛집이었는데 영상같은거 뜬거 없니?



임세미 천우희 한효주 ㄱㄹㅎㄷ 강하늘 신혜선은 고등학교때 같은반이었음ㅋㅋ +) 이종석이 전학가고 그 자리에 강하늘이 왔다고 함 신혜선 피셜 잭팟이었다고ㅋㅋㅋ 12월 30일 MBC 김성주,한혜진 12월 31일 KBS 전현무,신혜선 12월 31일 SBS 신동엽,장나라 둘텐션 개조아.. 연기합도좋은듯 ㅠ 평생 긴머리 고수하다가 자른거라고 본것같은뎁 내 공주님들 상받고 기뻐서 세레모니한거ㅋㅋ 너무 귀여워서 저장했음 가능성있나? 진짜



보고ㄷㄷㄷ 야..문재인도 박그녜 따라가겠다. 난 임주환 신혜선 멜로 재회 ㅅㅊ...... 요즘 서치 헬인 내배우 짤털..스압주의 내 호감배 진기주 신혜선 헐 엔젤아이즈 보는중인데 신혜선나와ㅋㅋㅋㅋㅋㅋ 오나귀에서 신혜선 사약제조기니? 완전 까먹고 있었는데 나도 신혜선 아이가다섯 이거 편집본으로봄 [단독] 최무성, tvN '비밀의 숲 시즌2' 전격 합류..2월 첫 촬영 전 박서준 신혜선 혐관로코 소취합니다 💏하루에 한번 김로운 신혜선 로코 ㅅㅊ💑 뎡슼에 있던 170cm 넘는 여배우 모음인데 여기서 한명은 걸리지





신혜선 진짜 손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혜선 김로운 소취 지나갈게요 ...... 강하늘 신혜선 케미좋을거 같은데? 강하늘 공효진, 이솜처럼 키큰 여배들이랑 케미좋기만함 엠사연대: 김성주&한혜진 | 케사연대: 전현무&신혜선 | 스사연대: ???? 신혜선 최설희ver. 움짤 (드갤펌) 난 여배나 남배나 키크고 길쭉한 몸매가 최고로 좋음 KBS가 졸렬하다고 말나오는 이유.txt (개인적의견) 신인상 얘기하니까 신혜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