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예에 🐱 나 두피가 너무 간지러워서 막 미치겠어 여기 🐹 어우야 눈이 너무 건조해 인공눈물 있는 애 있냐? 🐱 으흐흑흑 🐹 선맞장구 후정색 🐱 야 아무튼 우리 뉴질랜드 여행 정말 활기차고 🐿️🐥 하하하핳ㅋㅋㅋㅋㅋㅋㅋㅋ - 자리 바꿔 앉고 형이 인공눈물 얘기 하자마자



일정이 끝나니 노는 시간이 꽤 많이 나게 됬습니다. 뭐 특별히 하고싶은건 없어서 생각해보니 여기 지하철이 아니라 위에서 아래를 보게되있어서 아속-시암라인만 타다보니 이걸타고 끝에서 끝으로 한번 타보는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해보신분 게신가요? 방탄애들 난 면제받아야한다에 1표던집니다. 올림픽등 매달리스트들이 저 아이돌그룹애들에 얼마만큼의 홍보다 외교적부분에서 도움된지몰라도 방탄애들은 국위선양이



*지금이 주식투자의 최적기인 이유 첫번째-한국주식의 가장큰 뉴스는 북한이라고 생각합니다 엄청난 기회죠! 하지만 그만큼 위험성도 있습니다 남북,북미 관계가 악하된다면 그만큼 악재도 없을겁니다. 하지만 전 내년 미국대선에 주목합니다 트럼프의 지금 가장 관심사가 뭘까요? 바로 재선입니다 아버지부시,클린턴,아들부시,오바마 모두 재선에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트럼프는 좀 애매합니다 트럼프의 럭키카드가 바로 북한이라 예상합니다 북한이랑 강대강 전략을 펼치고있지만 중국에게 미국의 무서움을 보여줬으니 굳이 북한에게 무력타격 하는 위험한짓을 할 이유가없습니다 대신 대화를 통해 여태 한적없는 강력한 대타협을 할것입니다





그해 미국 음악 시상식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에서 DNA를 부르며 미국 시장 데뷔 무대를 가졌다. 음반은 ‘빌보드 200’에서 7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임동엽은 2010년대 명곡 중 하나로 DNA를 꼽으며 “(이 노래를 통해) 세계 시장이 K팝을 이해하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2010년대 가요계를 정리하면서 빼놓을 수 없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언급한 평론가도 2명 있었다. K팝의 가능성을 엿보게 만든 노래였기 때문이다. ‘뮤지션의 뮤지션’으로 통하는 선우정아의 리메이크곡 ‘봄처녀’도 2명의 지지를 받았다. 소승근은 “실험성과 대중성이 균형을



✔ BT21 트위터 ✔ 라인 프렌즈 스토어 트위터 ✔ Royche 트위터 ✔ BTS WORLD 트위터 ✔ tokopedia 트위터 ✔ pinkpong korea 인스타그램 ✔ pinkpong official 인스타그램 ✔ [BT21 스쿨룩&마그넷 인형]





실력차이가 넘사네요 ㄷㄷ 간만에 남자아이돌 무대 봐보네요ㅎㅎㅎ 역시 20대라 파릇파릇하구만 추운 날씨엔 역시 휠라죠. 아미가 만든 말인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엽고 감동ㅠㅠㅠㅠㅠ💜 예전에 방탄당에서 Depre님 통해서 포스터 나눔 받았던 적이 있었습니다! 저도 기회가 생긴다면 꼭 나눔하겠다고 다짐 하여 이번 기회를 통해서 포도알 나눔하려고 합니다 취소표로는 당원분께



bts 작은시 안무 추는 장성규.gif 대구즈 퇴장 컷 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캠 재기차 문의 191223 #오늘의떡밥 BTS, 방탄소년단의 해외 인기 수준 '한밤' 첫 장기휴가를 받은 BTS..각양각색 휴가 모습 공개 [포인트:컷] '피해액만 50억' 방탄 공식입장, "공연 사칭 사기 법적 대응할 것" 오늘 아는 형님 출연 2주년인데, 나가지 말라는 예능말 골라나갔다곸ㅋ.twt 지방 팬들의 BTS공연



하는 상황에서 너무 앞선 보도였다는 비판도 진중하고 겸허하게 받아들인다”라고 사과의 뜻을 밝혔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가 교통사고를 일으켜 경찰 조사를 받았다. 4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용산경찰서는 BTS 멤버 정국(본명 전정국·22)을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입건해 수사 중이다. 정국은 지난 2일 용산구 한남동의 한 거리에서 자신의 벤츠 차량을 몰다가 교통법규를 위반해 운행하던 중 지나던 택시와 부딪힌 것으로



+ 소우주 + Dionysus @ 2019 MMA 구찌 신상이라느데 맛이가내 ㅋㅋㅋㅋ 'BTS~기생충' 한류열풍..CNN "한국 돼도 중국은 글쎄.." PERSONA앨범 이번 주 빌보드200 67위(69계단 상승). 미국 BTS 팬들의 현실 남준 윤기짹 LP 얘기 뭔지 물어보는 덬들을 위해 끌올 공항 이 가드님 봐봐 BTS 갈구는 방시혁...jpg 다시보는. 폴경과 방탄의 연결고리 사진작가 김명중님 인터뷰.





되기 전인 고등학고 3학년때부터 같이 했던 소중한 친구들 그렇지만 점점 자라면서 비좁아지는 침대 때문에 안타깝게도 이별을 맞이함 그렇지만 인형은 잘 때만 데리고 다니는 존재가 아니에요 부농부농한 옷 대신 핑크색 토끼인형을 꼭 끌어안고 다니던 데뷔 초의 진 그 외에도 다양한 인형들을 데리고 다녔는데 유독 귀여운 포켓몬 캐릭터들을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는 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