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넘어가 그 어린팬의 앞에 서서 얼굴을 어루만지고는 직접 유니폼을 선물해줬다. 棒棒糖不给你吃 무감독도 감정 이입해서 쳐다보고 있는걸 보니까 감동적이다! _p4Gp 무리뉴와 손의 조합이라...날개달았네! 悠然悠然的小贝 발롱도르 받기를 기도한다! Trainthomas 토트넘의 진짜 에이스네! 孙兴铭 유벤투스로는 안갔으면 좋겠다! 지금 상황이 이렇게나 좋은데 어제는 절망적이었지만 좋게 바뀌었네! 다행히도 별일 없었어! (번역자 주: 이 분 기억나는데 무리뉴가 감독되고 손흥민이 방출되지 않을까 걱정했던 사람입니다.) 愤怒的小火球 (댓글)맞아! 나도 놀랐었거든! NiceToMe潮 무리뉴의 시점이 촬영



이쪽만큼은 제조사쪽의 데이터가 어마무시하죠. 그래서 그만큼 후발업체가 진출하기 어려운 분야이구요. 중국이 또 꿈을 꿀려고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둘이 지금 플 붙었네? 딱이다 둘이 잘어울려 그 누구도 건들지 말고 서로 건들이면서 행복해라 진짜 쉽게 말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보면 흥민이는 쉽게 해외도 가고 쉽게 경기도 뛴 줄 알겠네^^ 중국이 자랑하는 우레이가 아시아 축구





기사의 시점이네! 制止全球变暖 마누라나 자식을 기다리는 것 같네! 충분히 인내심을 갖고 애정을 담아서 말이야! 独爱纯白RM 손흥민에게 저런 개쩌는 감독이 있다니...국대의 영감들은 리피를 아껴줄줄을 몰랐지! 그러니까 빡쳐서 사퇴한거 아냐! 独爱纯白RM 호날두 같다! 부러워! 111888444666 와 질투난다! 한국에 현재 5천만 파운드가 넘는 축구 선수가 있다니! Tlex (댓글)8천만이거든! ray娜 (댓글)5천만 파운드로 토트넘은 절대로 안팔지! 판다고 해도 그 돈가지고는 그





아냐! 우레이야말로.......... chaokiray1981 누구는 빅클럽 에이스인데 우리 국대는 어린 모델들의 에이스! 勇敢者2008 더 놀라운건 저 18개의 골이 전부 필드골이라는거야! 만약 PK나 프리킥이 있었다면 손흥민은 몇골이나 집어넣었을까? 公平竞赛1 감탄했다! 国米之穆里尼奥 토트넘은 역시 빨리 감독부터 바꿔라 예전의 토트넘 방식과 달라졌어! 계속 이대로 가다간 빅4경쟁도 물건너간다! 孤形独舞 축하해 아시아 원톱!





도입할때도... 이지스함을 제대로 운용하려면 최소 5년은 운용데이터를 축척해야 어느정도 써먹을수 있게 된다는 말들을 들어 보신분들 있으실거에요. 말 그대로 록히드 마틴으로 부터 이지스 시스템은 구매했지만... 이 시스템을 가지고 각종상황별, 미사일별, 비행기, 항적별... 그것도 기상조건에 따른 데이터는... 오롯이 미해군의 소유물입니다. 미해군은 이걸 누구에게 판매하거나 하지 않아요. 동맹이더라도 이런 축척데이터는 주지 않거든요. 그래서 레이더류등의 센서류 장비는... 도입해도 일정기간 데이터를 쌓는게 중요하죠. 그래서 미군이 무서운거에요. 미군은 세계



퇴장이 크긴했는데 비기다니. 바르샤 상대로 1골ㅎㅎㅎ 중국 레전드 등극인가요?ㅎㅎ 손흥민 발톱의 때 정도 될거 같네...그거도 안될지도...ㅇㅇ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상 오져 우레이 EPL 가면 손흥민 넘어 서겠네요 ㄷㄷ 공감 못하시면 다른의견 주세요 우레이... 안녕하세요 달덩이또율이 입니다 어제는 PS4 입문자 가이드를 작성하였는데요 오늘은 주변기기(악세서리)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 듀얼쇼크 듀얼쇼크는 PS4게임을 즐기기 위해 꼭 필요한 도구입니다 배터리가 적어서 게임을 하다보면 충전을 하라고 알람이 뜨는데요 그럴때 귀찮게 선연결을 하지





국돼놈들아! braid857 무: 크리스티아누, 굿 잡! lmy771230 우레이는 손대성의 신발이 될 자격조차 없는 놈이다! 梓豪梓菡好兄妹 역시 한마디 해야겠다! 손흥민은 진짜 잘해! 武雷加油 우레이가 손이랑 좋은 라이벌 관계가 될 수 있다고 믿는다! 尽情摇摆丶 (댓글)아니야! 차이가 너무 커! 月亮的灵魂 (댓글)우레이의 라이벌은 오늘 옐로카드받았다고 항의하던 웨이쓰하오라고 하던데? (번역자 주: 접니다.) D調E點_4bOi (댓글)우레이따위로 손을 비교하다니! 미친건가? 开创仁武世界 손날두가 강림하셨다! fllcb 너무 아름다운



각각 4명과 3명을 포함시킨 반면 한국 선수는 손흥민과 이강인만 선정했다. 유럽 대륙 베스트11 공격수로는 호날두와 함께 음바페(프랑스)와 레반도프스키(폴란드)를 선정했다. 또한 데 브라이너(벨기에) 데용(네덜란드) 크로스(독일) 로버트슨(스코틀랜드) 판 다이크(네덜란드) 라모스(스페인) 등을 베스트11에 포함시켰다. 또한 아메리카 대륙 베스트11에는 메시(아르헨티나)를 포함시킨 가운데 네이마르, 카세미루, 아르투르, 알베스, 알리송 등 5명의 브라질 선수를 베스트11에 포함시키기도 했다. 에스파뇰 2:2로 동점골 넣었네요. 골 보니 잘 차서 넣었네요. 데용





120-128은 인식하지 못합니다 13 무선이어폰을 위한 블루투스동글 여러가지 제품이 있지만 딜레이는 있는 편이구요 APT X LL 로우레이턴시를 지원하는 코드리스 이어폰이 있으시면 딜레이를 최소화 할수있습니다 더운 여름에 무선이어폰으로 게임 즐기면 좋을꺼 같습니다 (젠키라는 제품이 유명하네요)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원작자가 원하실 경우 바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GIF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카페에서 하는 모공질이 진짜





선수니 까! 信用_H0xw (댓글)아시아 역사상 최고의 선수! 暴怒的小迷糊 토트넘은 왜 그러냐? 卖蛋筒的小男孩 ㅅㅂ 손이 진짜 아시아 원톱이네! 龙飞五哥哥 손군이 진정한 에이스다! 别刷了健身去 손흥민은 공격과 수비 모두 잘해! 내가 궁금한게 있는데 쟤는 오른발 잡이야 왼발 잡이야? 잘 모르겠네... L.Lawliet_hPEh (댓글)쟤는 양발이 다 능숙해! 진짜 무서워! 亮亮亮亮了 손은 잘하는데! 토트넘은 리그를 포기해버렸냐? 永远有多远?_mTfm 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