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마리텔보니까 또 생머리가 너무 예뻐...ㅠ^ㅠ 진심 마리텔 달리던 게 꿈같음ㅋㅋ 안경끼고 몸 못쓰는???? 나왔을때 같아ㅠㅠ 이제 꼬꼬마 친구들 다 커서 잘 따라할 수 있을거라구ㅜㅜㅠㅜ.... 존잼이었을듯ㅜㅜ 그룹 아이즈원이 컴백 쇼케이스를 취소한 가운데, 출연 예정이었던 방송 프로그램 역시 비상이 걸렸다. 7일 아이즈원 측은 "오는 11일 예정이었던 아이즈원 쇼케이스가 취소 되었음을 알린다"고 밝혔다. 이는 안준영 PD를 비롯한 '프로듀스' 제작진의 투표 조작 의혹이 불거지면서 시작됐다. 지난 7월 종영한 '프로듀스X101'에서 최종 멤버를 선발하는 생방송 당시, 제작진은 투표수를 조작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프로듀스 101' 시리즈를





관계'는 그 어느 때보다 굳건해 보였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근거가 불확실한 의혹 확산에도 조선일보는 선두였다고 지적했다. 조선일보는 조 전 장관이 청와대 민정수석을 지낼 당시 '버닝썬' 사건에 연관된 듯한 의혹을 지속적으로 흘렸다. '버닝썬' 사건에 연루된 윤모 총경이 민정수석실에서 조 전 장관과 함께 근무했다는 것 말고는 별다른 근거가 없는 의혹 제기였다. AD 브랜드매직 청소년의 꿈과 끼를 응원하는 멘토링 매직쇼 알아보기 '스트레이트' 제작진은 "이제



날짜가 언젠지 물어봐도 될까? 마리텔 생방에 권인하님이 나왔네요; ㄷㄷㄷㄷ 아 마리텔 그 남자분이시구나 팬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탄고지 130여일의 기록 (긴글 주의) 아이즈원 콘서트 상영이 15일이군요 클리앙 모공 어제 복습(20191209) 마리텔에 펭수가 나오려는 걸까요??? 안녕 유진이 호감덬인데 움짤 하나만 찾아줄 수 있을까? 컬링팀 '팀 킴'→'종이접기' 김영만, '마리텔 2' 마지막 게스트 공개 마리텔) 김장훈 또 나온다면 예상되는 제목 펭수 마리텔 나온거 보려면 언제꺼 봐야해? 마리텔 피디는 불쌍하지도 않음ㅋㅋ 그렇게 시끌시끌한데 지 덕질하자고 아이즈원 부른거라 마리텔 나코 너무





잘 받아주는 오나미씨 덕에 터진 장면인듯 합니다ㅎㅎ 펭하아아아! 시흥시 해로가 새령이를 제치고 펭수를 먼저 만났다는것을 보고 맴이아파서ㅠㅠ 쓰는 새령이 글 우선 새령이는 법제처의 마스코트고 10년째...(ㅠㅠ) 무명생활 중이야. 실제로 과거영상보면 법제처 캐릭답게 법과 관련된 지식을 나누고있어 그런 새령이의 영상 중 가장 뷰 수가 많은것 바로 펭수를 처음 언급한 아이유 삐삐 커버영상이야. 벌써부터 슬슬 느껴지는 짠내의 기운...☆ 펭수랑 친해지고 싶고, 펭수의 귀여움을



맛을 살리는 가수는 이 아가씨가 처음입니다. 다른 것도 들어봐야겠는데 토트넘 응원가는 쫌... 암튼 계속 들어봐야겠네요 어디야?ㅠ '마이 리틀 텔레비전V2'가 막을 내린다. 2일 방송가에 따르면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V2')가 4일 마지막 온라인 생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녹화분은 오는 20일 TV를 통해 방영된다. '마리텔V2'의 연출을 맡고 있는 박진경 PD와 권해봄



방송에 컴백 홍보차 출연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이들 제작진은 이날 일제히 스포츠조선에 "방송 여부에 대해 논의중"이라고 답했다. 마리텔 참가자가 혼돈파괴망가.jpg 마리텔이 오늘 하네요? [단독]'대세' 펭수, '마리텔2' 출격…19일 생방송 출연 확정 마리텔 목포 꽃게무침 엑스원 피디수첩 나올때 아이즈원은 마리텔 찍고 있든데 왜 억울한척 해 ㅇ) 아 마리텔 그 남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J 가 공중파 고정된거에요? 쯔양 ㅇㅈㅍ) 펭수 마리텔 나온대 진심으로 아이즈원 공중파





챙겨주려고 하잖아ㅋㅋㅋ 아이즈원 앨범발매 취소 활동중단 + 마리텔 통편집 결정 아 미친 라이브 방송 동시에 세개 켜서 뭘봐야할지 모르겠음 ㅠㅠ 마리텔 기대중 마리텔 라이브 보는데 나코 늠늠 귀엽따ㅠ 펭수 마리텔 도티랑 같이 나온대!!!!!!!! 마리텔보다가 웃음 터짐. 전라도 음식편인가? 11월 2주차 드라마/비드라마 TV 출연자 화제성 TOP10 펭수 마리텔로 처음 접했습니다 무묭이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법제처캐릭(a.k.a펭수집착캐) 백종원이 첨 마리텔로 유명해졌을때 우승멘트가 와이프 욕 좀 그만하고 예뻐해달라는 거였잖아 펭수 마리텔 예고





뭐함? 마리텔 오늘이야??? MLT-214 마리텔V2 트위치 생방송 안내 실루엣 존나 마리텔예고편보고 짜맞추기 생각남 MBC 측 "아이즈원 '마리텔V2' 출연분과 관련 내부 논의중"[공식] 마리텔 진경 피디가 아이즈원덬이야? 방송국 놈들아,, 어하루 화제성은 높다,,, 즉각 섭외해라,,, 마리텔 시청자 드립 올타임 레전드.jpg 마리텔 나갔으면... 이 가운데 EXO 찬열, 세훈이



만드는것도 시간을 꽤 뺏기긴 합니다 전에 올린 글에도 적었지만, 저탄고지 도전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충분히 알아보시고 공부하시고~ 즐겁게 성공 하셨으면 좋겠네요! 고탄고당고지로 가면 절대 안됩니다 ㅎㅎㅎ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200여일때도 남겨볼까 싶네요ㅋ 마리텔 펭수 보는데 생각나쪄염 BTS 실황 보는데 멤버들이 하트 할때마다 닭살이 돋아서 아이즈원에서 그 기분을 풀어야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잉여로운개발입니다. 클리앙 모공 게시물 일별 TOP100 리스트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개발자라서 그런지 랭킹39 글 흥미롭네요 ㅎ 어제(12월09일) 이슈 글들



알려드리겠다"라고 밝혔다. 이미 아이즈원은 최근 '마리텔V2' 생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본 방송에서도 아이즈원의 출연분이 그대로 방송될 지 관심이 쏠리고 잇다. 얼른 취소해 야 너 EBS 연습생 아니냐..? 마리텔에서 치킨 정보를 얻네요... 근데... 멕시카나가...아이유랑 계약 끝났나봐요? 림스가 프랜차이즈 프라이드 원조 멕시칸이 양념 원조.... EBS 아이돌' 펭수가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V2'에 출격한다. 방송계에 따르면 펭수는 오는 19일 진행되는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2')' 생방송에 출연한다. 펭수 슈스다 이야......맛나보이네요... 근데 한접시에 5만원이라니.... ㅇㅇ;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리텔 한번 나오는지 알았는데 오늘은 자리잡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