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 거다. 이렇게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김현정> 알겠습니다. 기록을 좀 찾아보니까 조국 장관이 민정수석이던 지난 1월에 ‘검찰의 직접 수사는 축소하되 지금 잘하고 있는 특수 수사는 하도록 둬야 한다.’ 그런 말씀을 하셨고 또 패스트트랙에 그 검찰청법 개정안 올릴 때도 금태섭 의원은 서울지검 특수부 폐지가 핵심이다라고 했지만 민주당 의원님들이 특수 수사의 전문성과





나눔합니다 1902 57 16 81 한국당게시판 가보니.ㅋㅋㅋㅋㅋ 500만 예정이래요 6391 40 2 82 판사에게 극딜 당한 검사.jpg 13293 15 48 83 자유당, 文 대통령 탄핵 거론 5365 43 7 84 정경심 교수 입장문.... 10108 26 158 85 군필 대통령. jpgif 9812 27 66 86 "내 이름이 왜 조국 사퇴 서명자에?" 보수단체 대학교수들 이름 도용 논란.gisa 8657 31 93 87 홍정욱 딸 마약 관련 베플.jpg



생각하지 않는다"며 "구체적 사안에 따라 위법인지는 따져봐야 한다"고 선을 그었다. -ㅅ- 그럼 언론사를 수사하든가 왜 구경만 하고 있는데 공무원XX들이 XXX 빠졌네요 마 짧고 굵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추석특집, 추석선물, 추석뽀나스!!! 잘 보겠소 김총수 - 추석선물과 은근한 메세지를 전달하는 김어중 그리고 뜻밖의 표정연주 : 기타리스트 고의석, 김현규 - 조국전쟁 참전이유, 장판파의 장비때문 :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 - 왜 머리를 깎아요? 반칙을 벌하는 세상을 우리아이들에게 보여줍시다 : 김호창



배성범 서울중앙지검장이 7일 "출처가 '검찰 관계자'라고 돼 있는 기사들이 서울중앙지검 수사팀에서 나갔다고 생각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배 지검장은 이날 서울 서초동 서울고등검찰청에서 열린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서울·수원고등검찰청과 수도권 지방검찰청 국정감사에서 "지난달 10~24일 2주간 신문 보도를 분석했더니 '단독 보도'의 경우 그 출처가 검찰 관계자라고 하는 것이 많다"는



있어서 이상적인 모습은 검찰은 수사를 통제하고 경찰이 수사를 하는 게 이상적인 모습이거든요. 거기까지 가려면 시간도 필요하고 과정도 필요하기 때문에 한꺼번에 다 정리한다. 이거는 좀 어려울 수 있다는 거. ◇ 김현정> 그건 민주당도 한 번에 싹 다는 아니다. 그러면 이번에 3개 남겨두는 정도라면 그래도 미흡하다고 보세요? ◆ 박주민> 제가 지금 말씀드리는 것처럼 특수부라는 이름이 아니더라도 특수부 기능을 하는 부처도 있고 서울중앙지검에 대해서는 전혀 언급이 없고. 이런



민주정치가 국민생활의 정치로 정착한 시대의 집회가 현 대통령과 개혁장관을 지지하는 집회이니 말이죠. 여러분들께서 하늘로 올라가게 되면 노무현 대통령 앞에서 당당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클리앙 여러분 남은 주말 편히 보내세요^^ 페미질하면서 분통이 얻은것 여자는 언제나 강한 성추행 생리 임신을 당하는 외로운 나그네같은 불쌍한 존재이다. 우선 저 두가지는 자연스러운 거지만 항상 성추행을 일삼는건 남자가 80%이므로 남자를 한남이라 일컫고 결명해야한다. 이게 말이됨!? 그럼 여자도 남자어린이 강간핳수있게 해준다는



이 글을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출연진은 공지대로 기타리스트 고의석+모던 가야그머 정민아+퍼커셔니스트 손원진 주진우 기자 최민희 전 의원 박시영 윈지코리아 대표 양지열변호사+신장식변호사+장용진 아주경제 법조팀장 김종민+ 박주민 의원 입니다. 이번에는 오후 1시부터 줄을 서서 3시에 만석이 되었습니다. 조국 장관 사퇴에 대한 허탈함과 분노, 슬픔 같은 것이 응축되어 사람들을 모이게 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정민아 님께서 가야금 연주와 더불어 노래도 하셨는데, 아직도 먹먹하게 가슴속에서 맴돌고 있습니다. 이번 회차는 악마의 소굴에서 완전연소하고 쓰러진 조국장관 헌정방송이라고 생각합니다. 허탈한 마음을 가다듬고,





잠재의식(2)에 잡념과 노이즈가 없는 사람들이며, 이것은 일정부분 타고 나는것이다. (타고 난다는 의미는 전생이 연결되는데, 전생까지 언급하면 복잡해지므로 패스~) 그러면 수재는? 천재보다는 덜하지만 어느정도 타고난 부분이 있다. 하지만 이들은 이성(순수의식(1))으로 잠재의식(2)을 컨트롤해 잡념과 노이즈를 능동적으로 제거한 사람들이다. 즉, 적당히 머리좋은 사람들이 아~주 열심히 노력해서 성공하는



설명이 가능하다. 나는 사람들을 잠재의식(2) 수준에 따라 천재, 수재, 보통사람으로 1차적으로 나누었다. 잠재의식은 컴퓨터 프로그래밍과 같이 학습된, 세뇌(?)된 의식이기도 하다. 따라서 잠재의식, 무의식에 빠져있다면 아무리 천재라도 판단능력을 상실한 고성능 컴퓨터에 불과하며, 사고가 극단적으로 흐를 수 있다. 따라서 잠재의식에 빠지지 않고 깨어있는 사람이 잠재의식에 입력된 정보를 냉철하게 이성적으로 판단할 수 있으며, 잠재의식에 빠져 허우적대는 천재보다 의식수준이 더 높은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나는 초의식(4) 수준에 따라 양심가, 용기있는 사람으로 2차적으로 나누었다. 대개의 우리는 양심이 있다. 하지만



것 아냐" “검찰의 출석 요구를 받았던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국정감사 기간에는 응하지 않기로 했다는데, 저런 의사를 남부지검에 직접 전달한 건가?”(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의원) “저희들한테 직접 전달한 사실은 없고 언론을 통해 알았다.”(송삼현 서울남부지검장) 언론에 나온 거 검찰이 보고 "아~~~ 그렇구나~~~"라고 이해해주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착하다 착해 순둥이들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와...................................ㅆ 박주민이 하면 안되는건가? 몸을 치료 할 땐 깨끗한 약으로 치료해야지 이미 독성이 생기면서 변질된 약으로 치료하면 안되는거야 민주당에도 조국말고 능력있고 깨끗한 사시 패스한 변호사 판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