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정석 ㅠㅠ 드디어 머리 길이라도 알게된 정경호(new!) 저런 성격 개부러워ㅋㅋㅋㅋㅋㅋ 2019년 한국인이 가장 사랑한 배우는 배우 공효진과 강하늘이었다. 한국갤럽이 2019년 11월 8일부터 28일까지 전국(제주 제외)의 만 13세 이상 1,700명을 대상으로 올 한 해 가장 뛰어난 활약을 한 탤런트를 두 명까지 물은



함께 앉아 시상식을 즐길 수 있게 됐다. C열 두번째줄에 자리잡은 '가장 보통의 연애' 강기영과 '국가 부도의 날' 조우진은 함께 남우조연상 후보에 오른 경쟁자다. 하지만 이들 역시 유본컴퍼니라는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는 가족이기도 하다. 특히 강기영은 이탈리아에서 예능프로그램 촬영 도중, 자신에게 꿈의 무대였던 청룡에 대한 참석 의지와 프로그램 제작진의 배려로 당일 아침 입국했다. 시상식 종료후 곧장 이탈리아로 재출국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영화 빼고ㅋ 아 ㅋㅋㅋㅋㅋㅋㅋ 거미누나 부럽읍니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무명의 더쿠 | 12-18 | 조회 수 441 신동엽 : 자 그런가 하면 오늘 참석하신 분들중에서 가장 영어를 잘한다는 조정석씨 조정석 웃기다가 진지하다가 감동이다가 스윗으로 마무리 조정석 김선호 둘다 개호감인데 투깝스 볼말? 이런거 공효진 조정석이 해주면 안되냐 상플 영화 엑시트 잼있네여 ㄷㄷ 조정석 윤아 잡힐 때마다 뭔가 기분좋아 연뮤덕인데 기분 이상하다 조정석❤거미 조정석 인기상은 조정석 윤아 받을거 같음 조정석 웃기다가





번 업그레이드된 연기를 선보이며 여우주연상 후보가 됐다. '엑시트'에서 임윤아는 조정석의 산악동아리 후배이자 짝사랑 상대인 의주 역을 맡아 유독가스 테러로 건물 옥상에 고립된 상황에서의 심리연기와 코미디 콤비플레이를 완벽하게 수행해내며 새로운 충무로의 희망으로 떠올랐다. ▶'명불허전' 연기종결자…'생일' 전도연 전도연(46)은 이미 말이 필요없는 배우다. 한국 최초로 칸국제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아직까진 유일한 배우다. 때문에 그의 연기는



(영화 챔피언 / 웹드 연애세포, 웹드 우리 헤어졌어요 등 감독) 극본 l 연상호 (영화 돼지의 왕, 사이비, 부산행, 서울역, 염력 등 각본 및 감독) 출연 l 엄지원 성동일 조민수 2020년 2월 첫방송 📌 [ 슬기로운 의사생활 ] 📌 줄거리 l 병원을 배경으로 의사, 간호사, 환자 등 사람 사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연출 l 신원호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





스포 밟고 마지막주 안본게 나임...... ㅜㅜㅜㅠㅠㅠㅠ 너무 좋아ㅋㅋㅋㅋ 걍 좋아ㅋㅋㅋㅋ 지성 조정석 이승기 이상윤 다 하나씩은 받을 수 있을까 이제훈이 너무 찐따같이 연기잘하고 조정석이 그걸 너무 한심하게 보고있어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사가 스포라서 슬펐는데 나한텐 걍 존잼 링딩동 - 샤이니 암욜맨 - 더블에스오공일 진진자라 - 태진아 아모르파티 - 김연자 라송 - 비 짐살라빔 - 레드벨벳 던질까 말까 - 트니트니 동원참치 - 조정석, 손나은 슈퍼콘 - 손흥민 띵 - 기리보이 ㅇㅇ 녹두꽃에서 연기 진짜 잘했는데 엑시트맞지??진짜 놀ㅋㅋ 임시완 아이유 옹성우 차은우 배수지 이혜리 워너원





지금 당장 도움이 될지 안 될지 모르는 일이라도 꾸준히 하는 사람들이 참 대단해 보여요. 저는 작은 목표를 세워 조금씩 나아가는 스타일이에요. 터무니없는 목표를 보고 달리다 실패한 적이 많아요. 어릴 땐 춤이 좋아서 세계 최고의 댄서가 될 거라고 믿고 고등학교 다니는



조정석한테 니가 뭔데 아이유랑...한 사람 누구더라 조정석 집에서 막둥인거 ㅅㅂㅋㅋㅋ조정석이랑 살면 ㄹㅇ심심할일은 없을듯ㅋㅋㅋㅋㅋ 주연들 캐 이런느낌일까 ㅋㅋㅋ 근데 웃긴게..거미도 조정석이랑 사귈때 작업의정석인가 그 노래 냈잖아 [씨네21 선정] 2019 올해의 한국영화 베스트 10 2019년 12월 / 2020년 방영예정 드라마 라인업 조정석 왜우는데? 습스 연기대상 조정석 한예리 둘 다 참석이네!! 조정석 뭐라했어???? 초딩때부터 명문을 썼던 연예인들 (방탄 엔시티 그리고...??) 필구가 조정석 창피해하던 조카야? 올해 영화관에서 본 영화중 기억에 남는 영화 5편





표시 : 재작년 진입 - 작년 권외 - 올해 다시 진입 -> 작년 김희선 / 서현진 / 소지섭 / 유동근 / 유 이 / 이민기 / 차태현 제외 - 성별 TOP3 - 남성 :: 공효진 [11] / 강하늘 [10] / 고두심 & 박보검 [6] 여성 :: 공효진 & 강하늘 [14] / 고두심 [8] - 연령별 TOP3 - 13~18 :: 공효진 & 강하늘 [13] / 이지은 [11] 19~29 :: 강하늘 [18] / 공효진 [15] / 박보검 & 이지은





뜨거운 겨울 이야기 하이에나 2020.02.21. 김혜수,주지훈 상위 1% 하이클래스를 대리하는 변호사들의 피 튀기는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 앨리스 2020. 주원,김희선 죽음으로 인해 영원한 이별을 하게 된 남녀가 시간과 차원의 한계를 넘어 마법처럼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더 킹 : 영원의 군주 2020. 이민호,김고은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와 누군가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