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괜찮았는데, 조금 더 정확하게 강한 공을 던졌어야 했다. 잘 던지고 싶은 마음이 커서 오히려 공이 반 개씩 빠졌다. 기회가 오면 그냥 가운데 보고 던져야 할 것 같다"며 박세혁과 함께 만회할 기회가 한 번은 더 오길 바랐다. 전달이 잘못돼서 이영하 대기 못시킴ㅠㅠ 어쩐지 나도 총력전 불펜은 무조건 영하라고 봤는데 “이런 일이



상대랑 싸우는게 아니라 자신이랑 싸우는거니까 박세혁 프레이밍도 좋고 이영하 공 궤적도 좋았음 [엠스플 인터뷰] “눈물이 왈칵” 생애 첫 우승, 바로 이 맛 아닙니까 오 이제 이영하선수 자리 잡은것같다 잠실에 최원준 이영하 걸어다닌다,,, 이영하 연속삼진잡아 이영하 1,2회랑 동일인물일리 없엌ㅋㅋㅋㅋㅋㅋ 이영하 멘탈잡아.....제발 두뽕차게 말하는거 최고는 파울이네 영하 또 아버지 인스타에 태클걸었네ㅋㅋㅋㅋㅋㅋ 이영하 선수 빨리 제구 안잡으면 이영하 연속삼진잡아 김태형감독





불펜 총력전을 벌이고 있는 키움은 투수를 꾸준히 14명으로 유지하고 있다. 포스트시즌을 치르고 있는 팀(NC 다이노스 12명, LG 12명, SK 12명, 두산 13명)들 중에서 투수가 가장 많다. 선발투수 4명을 제외하면 불펜투수만 10명에 달한다. 덕분에 키움은 경기당 7.4명의 투수를 투입하고도 큰 무리 없이 시리즈를 운영할 수 있었다. 하지만





배영수도 은퇴 문제를 고심하고 있다. 그런 그에게 올해 한국시리즈는 잊지 못할 기억이고 선물이다. 그는 “이제는 어떻게 하든 정리를 해야 한다”면서 “이렇게 우승해서 정말 좋다. 살면서 가장 좋은 하루인 것 같다”고 말했다. 예지몽 ㄷㄷㄷ 영수옹 고마워요ㅠㅠㅠ 진짜면 대단한데...? 아무리 경기에 집중한다해도 신경쓰일수밖에 없는데 키움선수들은 멘탈싸움에선 두산이 더 유리했는데 선발이



야 이영하... 긴장푸는데에 1회면 충분했다고본다 더이상은 못본다 아 이영하 시발 진짜 제대로 해 ㅠ 이영하 보면서 이렇게 짜증난던적 첨이다 진짜ㅋㅋㅋ 오 이제 이영하선수 자리 잡은것같다 영앤거지 톨앤낫핸썸벗큐트 따뜻한남자 이영하 박세혁 프레이밍도 좋고 이영하 슬라이더도 좋음 순삭이었지만 배영수가 원툴 발휘해서 이영하랑 얘기 좀 했었으면 좋겠다 이영하 시바 진짜 쫌 튼동 일문일답 이날 상무의 선발투수로 이영하가 등판해 두산





두산), 민병헌(롯데), 김현수(LG), 이정후(키움), 강백호(KT) 두산 6 , SK 4 , 키움 5, LG 3, NC 4, KT 2, 기아 2, 삼성 1, 한화 0, 롯데 1 ▲ 30인 엔트리분석 키움은 준플레이오프부터 한국시리즈까지 엔트리 변동 없이 선수단을 끌어가고 있다. 엔트리에서 제외된





안 좋았다. 내가 더 집중했어야 했다"고 털어놨다. 중략 이영하는 "불펜에 나보다 좋은 투수 형들이 많다. 그래도 혹시나 나갈 수 있다면 어디서든 던지고 싶다. 선발 루틴을 유지하기보다는 언제 던질지 모른다고 생각하고 준비하고 있다. 다시 등판한다면 조금 더 힘으로 붙어서 이기고 싶다. 분명 2차전에 컨디션이





동료들을 상대로 공을 던졌다. 이영하는 5이닝 2피안타 1볼넷 5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했다. 직구와 슬라이더, 커브, 포크볼을 섞어 던졌고 직구 최고 구속은 148㎞까지 나왔다. 이영하 너 득점까지 시키면 진짜 가만안둬 이영하 너 득점까지 시키면 진짜 가만안둬 박세혁 이흥련 장승현 린드블럼 후랭코프 유희관 이용찬 이영하 윤명준 함덕주 최원준 이형범



장난이고 얼마든 기꺼이 줄 수 있다”고 환한 미소를 지었다. 이영하는 “영석이가 원한다면 당연히 받아주고 싶다. 우선 한국시리즈가 끝날 때까지 기다리겠다. 지금은 재환이 형이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다 끝나면 부탁드려보겠다”고 전한 뒤 “아, 그리고 영석이가 더 잘생긴 거 맞다”고 덧붙였다. 우리 영석이 좋겠네ლლლ

우승으로 한국시리즈에 직행한 두산은 이날과 17일 상무와의 두 차례 연습경기를 통해 실전 감각을 끌어올린다. 이날 오후 2시, 17일 오후 6시로 경기 시간을 잡으며 주간과 야간 경기를 모두 대비한다. 한국시리즈 1차전은 오는 22일 잠실구장에서 펼쳐진다. 두산은 박건우(우익수)-최주환(2루수)-호세 페르난데스(지명타자)-오재일(1루수)-김재환(좌익수)-김재호(유격수)-박세혁(포수)-정수빈(중견수)-류지혁(3루수) 순으로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선발투수는 조쉬 린드블럼. 중략 2회 선취점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