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혼란ㅋㅋㅋ 돌들 돌아가면서 찍는 커버댄스 컨텐츠 같은거고 첫타자가 벨벨인가봐 어그로 끌라고 4명 백댄서 같이 세워서 찍었나봄 중간에 7명이서만 찍은 씬 있는데 그거 다 베리베리 멤들 같다는데 "강민"이야 강민이야?? 어디뜬건지 알려줄사람? ㅋㅋㅋㅋ 존예존잘 ?? 플 탈 때 들어봤는데 가사도 좀 그렇고 .. 그 다음 나온 곡은 피드백을 한 건지 나아져서





만든 이번 DIY뮤직비디오는 지난 VERI-CHILL앨범의 DIY뮤직비디오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던 세계관을 더욱 구체적으로 구현하였고, 멤버들이 생각하고 해석하는 [FACE ME]의 의미를 함께 담아내고자 하였다. [수록곡 소개] 1. PHOTO VERIVERY가 이번 해 제시하는 'FACE it' 캠페인의 서막을 알리는 곡이다. 2. Lay Back 내 안의 진짜 나를 마주하는 것, 더 솔직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으면 하는 메세지를 담은 타이틀 곡이다. 3. Paradise 베러와 함께하는 모든 곳이 파라다이스라는 의미를 담은 팬송으로,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4. Curtain Call 함께하는 모든 모습들을 무대 위의 특별한



컨텐츠 올리면 저 정도 조횟수 나오는거야?? 내 그룹 멤버 다있으면 알아보지않나 포토 무대 ㅇㅇ ??? ㅋㅋㅋㅋㅋㅋ 궁금해 강원도 산골 대관령에서 조그마한 식당을 합니다. 같이 일하는 직원이 사정이 생겨 일주일정도 쉬게 되어 주위에 부탁할 사람도 마땅치 않아 인력사무소에 연락하여 일주일정도 주방보조 일할사람을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첫날은 카자흐스탄에서 온 쟈르다 라는 25살 아가씨였는데 하우스에서 딸기나 파프리카 따는일 해보고 식당은 처음 이라고 하더군요. 역시 처음이라 서툴더군요. 설거지 조금 하고 힘들어하고.. 그래도 첫날이니 내일부턴 조금 나아지겠지



덬들은 그룹 컨텐츠 생겨서 좋을거고 다른 돌덬들도 자기돌한테 기회 올 수 있으니 좋은거고 춤멤들 댄스컨텐츠 보고싶은 잡덬들한텐 아쉬울 수 있겠지만... 그냥 싸우지 말고 좋게좋게 생각하면 안되는거임?ㅜ 넘어졌는데 머리쪽 부딪혔나봄 연기 시킬계획인지 모르겠는데 애기애기한 얼굴이라 일단 나이대도 잘맞는거같음ㅋㅋ 비주얼 많이 좋아졌다 겜하다 왔는데 ㄹㅇ??? 1명은 애매하다 쳐도 2명은 빼박 맞는거 같음 엠카 보니까 생각보다 많이 나오더라 춤도





걍 따로 활동할 수도 있을거 같음 심지어 실력도 좋고 병크도 없는데 걍 ㄹㅇ 신기해 ㅇㅇ 잘생겼엉 어이없이 쳐맞은 척하려면 아침플 복습하고 글 쓰기 탐난다ㅠ 내 최애 메댄인데 커버 하면 멋있을듯 (((내기준 )))) 시선 안돟리고 볼만한드ㅛ 차기남돌 늦게 낸 편이라 그래서 차니는 나중에 베리베리 배호영 이렇게 저장할거라고 하니까 그럼 호영이는 천안에 사는 어느인간으로 할거래ㅋㅋㅋㅋ개웃겨ㅋㅋㅋ 더 있어? 넘나 보고 싶어서 애기 재우고 급히 가서 보고 왔습니다. 마블틱하길 바라진 않았지만 그렇다고



예스24라이브홀에서 그룹 아스트로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블루 플레임(BLUE FLAM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그룹 아스트로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sunday@osen.co.kr 4위, 세븐틴 (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 브랜드는 참여지수 407,528 미디어지수 976,128 소통지수 584,294 커뮤니티지수 327,10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295,052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550,210와 비교하면 48.05% 상승한 결과다. 5위, 위너 ( 김진우, 이승훈, 송민호, 강승윤 ) 브랜드는 참여지수 104,016 미디어지수 748,032 소통지수 513,346 커뮤니티지수 475,928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841,322로





반감생김(베리베리말고 씨제이에) 베리베리 뭔가 미소년상? 들이 많은거 같음 베리베리 주어까지고도 스톤이라 재수없다 11명으로 어그로 끈거다 이딴 글 올라와서 플타는 중임 ^^ 베리베리 레이백 안무 좋다 에이티즈 베리베리 슾구 다 무대 잘하네 젤피는 아예 올해부터 베리베리 밀어주려고 한 거 같던데 젤리피쉬 홍민찬에 마상 입은 차니 귀엽다ㅋㅋㅋㅋ 오늘 신곡 나오는돌 sf9랑 베리베리지? 조커보고 왔는데 썩 기분이 좋지 않네요. 191106 팝스 인 서울 여가수 스샷 어쨌거나 새 프젝 그룹 아니고 아이돌들 컨텐츠인건 모두에게 좋은거 아님? 베리베리 민찬 부상관련 휴식공지 베리베리 강민



안무 노래 다 좋음.. 그리고 특히 강민 얼굴 너무 좋음 ㅈㄱㄴ 연차 높은돌들이 낄거면 둘이나 베리베리일린없고 존잘 연호(00년생) - 큰누나 78년생 작은누나 83년생 호영(98년생) - 6남매 중 5째 (형, 누나 3명, 여동생) 용승(00년생) - 삼대독자 6시에 발매하는데 노래 나오면 한번씩 들어주라ㅠㅠ 깔끔 귀염상 많음 드디어 SKT에 서피스고 LTE 모델이 나왔네요





같은데 짧은게 훨 잘생김 백현 갓영재 육성재 임현식 남우현 크나큰 정인성 베리베리 연호 정대현 엡식 전웅 황민현 존나 잘생김ㅋㅋㅋㅋㅋ 최근 컴백해서 첫주 음방 돌고 이제 2주차 도는 시점임 ㅠㅠ 이쁘게 잘생겼어 ㅠㅠ 엡식 투바투 씨아엑 원어스 까지는 아는데 베리베리도 올해데뷔야? 좋다ㅎㅎ 블랙베리도 좋지만 파워청량에서 너무 한번에 변화주는거 아닐까 약간의 우려도 했는데 티저보니까 생각보다 덜 닼닼하고 베리베리 색깔도 여전히 녹아있는것 같아서 더 좋다ㅎㅎ 자연스럽게 까리해지고 멋있어진 컨셉, 노래, 퍼포, 의상으로 넘어가는거 같아





요즘 이동네가 비수기라 바쁘진 않아서, 손님이없어 한가하면 시키지 않아도 청소도 하고 무언가 찾아서 하려는 모습이 대견하고 고맙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일이 끝나고 고생했다고 만원을 주니 감사합니다 하며 배꼽인사를 너댓번이나 하더라구요. 그 순수한 모습이 참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주까지 계속 일을 할수있냐고 물으니 일이있어서 서울에 다녀온다더라구요. 그래서 또 다른분이 오셔서 어제까지 일을하고 오늘 하니가 다시왔네요. 일끝나고 집에 데려다 주는데 영하9도까지 내려가는 날이었어요. 대관령이 워낙 추운동네라.. 근데 얇은 패딩 겉옷을 입고 있더라구요. 춥지 않냐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