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말뿐인데 여튼 볼수록 신기함... 내돌이지만 엑소보면 가끔 서로 영역에 대한 취존?이런게 엄청낰ㅋㅋㅋㅋㅋ 심포유에서 시우민 귀 공개됐쟈나 ㅇAㅇ 스퀘어에 사진이 여섯명이길래 시우민은 군대 갔고.. 그거 엑소팬인 친구한테 주면 좋아할까..? 군인이 갖고있던거라고 좀 기분나빠할라나? D-372 ٩(๑❛A❛๑)۶ ♥ 잠들지 않아도 꿈꾸던 널~~ 이 파트에서 고개 갸우뚱하고 잠든 척하는(?) 그 무대 언제야?? 갑자기 생각났는데 보고 싶어서 ㅋㅋㅋㅋㅋ 내주변에도 딱히 정정 안해주길래 시우민 덕질하기 위해 지구에 남아있어야해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 시우민팬인데ㅋㅋㅋㅋ 꿀잠자래





엑덬을 봣다면 이단이야^^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 N년전 이 날의 시우민들 하나같이 너무 ㄱㅇㅇ 난 볼때마다 울어..........ㅎ 시우민만 보면 눈물이 나오는걸 어떡해여ㅠㅠㅠㅠ 벌써 1년박에안남앗다니 내돌군대는 체감 4년보내고온느낌이엇는대 완전 딱 어울려ㅋㅋ 찰떡이야 무묭이 좋아한다 시우민 춤선의 까리하고 새침함 인간 ASMR 덕후력 시우민한테 질것 같음 ㅋㅋㅋㅋ 존나 엑소 찐사랑러 ㅠㅠㅜ 마지막에 디오랑 시우민 초능력도 나옴 그다음 딱 6명 초능력엠블럼만 주황색으로 변해 진짜 슴 기획력 미침 ㅠ 엑소



정말 얼굴맛집ㅋㅋㅋ 아 존나 까리해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뛰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카리스웨트도 시우민의 청량미에 감탄하면서 존경의 의미로 그랜절 하잖아 내가 봤어 ㅇAㅇ 신기하다 이노래 자주 들었는데 몰랐어 울 고냥구 돌려줘어어어어어 ㅠㅠㅠㅠㅠ (대충 시우민 보고싶어서 울부짖는 글 ) 카이네 짱구 몽구 짱아 장수멈무이 수호네 별이 디오네 먹물이랑 후추 백현이네 몽룡이 찬열이네 토벤이 세훈이랑 비비(빅) 뒤에 검은 고라니 아니고 토벤이 엑소 중 유일한 냥집사 시우민네 탄이 엑소 사랑해 많이많이 행복해 파트가넘극악이라 우주제일쫀귀슈냥이 8A8 시우민





올림픽공원 벨로드롬(축구경기장) 잠실 주경기장 넣은 이유는 종합운동장역-올림픽공원역이랑 6정거장밖에 차이가 안나기 때문 완전체 보니깐 더더욱 보고싶고 아쉽고 ㅠㅜ 국방부 미워요 ㅠㅜㅠㅜㅠ 니트 입은 템포 시우민ㅋㅋㅋㅋ 어제 칭구들 와서 꽃다발 줬나봐 머리많이자랐어(˚ ˃̣̣̥᷄ω˂̣̣̥᷅ ) 우리집 주소에 326 들어감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나랑 시우민이랑 운명 아님? ㅇAㅇ 어제 아형보는뎈ㅋㅋㅋ 다 반말써서 모르겠어섴ㅋㅋㅋㅋ 카이가 막내고 시우민이 쩰 맏형인건 알오! 아닌가 ㅎ... 알려줄싸람✋🏻 어제





로운, 영빈, 태양, 다원, 주호, 휘영, 재윤, 찬희, 인성 에셒구 슾구 sf9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 인투잇 방찬, 김우진, 이민호, 서창빈, 황현진, 한지성, 필릭스, 김승민, 양정인 스트레이키드 스키즈 김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 라운, 이창윤, 이승준, 심재영, 박민균, 미나구치 유토, 김민석



난 좋아하는 그룹생기면 딱 최차애 두명씩 세트로 생김ㅋㅋㅋㅋ 시우민 깔깔이 입은거 넘예쁘네 아 시우민은 고양이라고!!!!!!!!!!!!!!!!!!!! ㅂㅅㅁ 어제 서울막공이었던 현재승호님 자려고 눈감았는데 꿀잠자 생각나서 피식 웃다가 계속 잠 깨버려 으아아ㅠㅠㅠ 국방부 우리 고냥구 내놔ㅠㅠㅠㅠㅠㅠㅠ 야 시우민은 군대가서도 양손동기화 하고있다ㅋㅋㅋ 이 타이밍에 엑소케이 소취..ㅋㅋㅋ시우민 없는 취급 오지네 나도 남돌취향 시우민 지민 야하고싶어에 로운 목소리 있다 진 황민현 시우민 JB 나연 웬디 로제 휘인 채연 이거 하나로 엑소멤버들 성향 파악 가능.txt 150314 The





445위 洪知秀 죠수아 (세븐틴) 446위 장근석 451위 孝琳 효린 (시스타) 452위 苏志燮 소지섭 453위 金素妍 김소연 454위 朴志效 지효 (트와이스) 455위 崔始源 최시원 (슈퍼주니어) 458위 南太铉 남태현 (사우스클럽) 459위 张贤胜 장현승 460위 玉泽演 옥택연 (2PM) 461위 金赛纶 김새론 462위 李秀贤 이수현 (악동뮤지션) 464위 李秀彬





테러 하는거임? 🌟밤하늘이 깜깜한 이유는 이 세상 모든 별이 시우민 눈동자에 담겨서 그런거야🌟 x-exo 시우민 디오 군대 보내고 찐엑소 시우민 디오는 돌려줘요 (˘̩̩̩ε˘̩ƪ) 내가 미는 엑소 궁예 이건 이백프로일듯 151114-15 DUBSTEP 시우민 in Japan EXO XIUMIN fancam 시우민이었나 엑소 누구 다이어트가 간헐적단식 비슷한 다이어트였나?? 오전에 시우민 봤다고 엔돌핀이 막 도는게ㅋㅋㅋㅋ 시우민 = 🐈 엑소 입대한 멤버가 시우민, 디오 이렇게야? 근황 같은거 찾아보면 나오나





엑소 시우민 - (O) 현역 3월 30일 하이라이트 이기광 - (O) 의경 3월 31일 방용국 - (O) 5월 15일 이종현 - (O) 현역/군악대 6월 30일 빅스 엔 - (O) 현역/군악대 9월 6일 제국의 아이들 하민우 - (●) 전역 9월 24일 블락비 태일 - (O) 현역 11월 10일 빅스 레오 - (O) 사회복무요원 11월 22일 인피니트 동우 - (O) 현역 11월 22일 비투비 서은광 - (O) 현역 11월 29일 비투비 이민혁 - (O) 의경 12월 12일 승리 - (?)





참여로 음악적 역량을 인정 받은 세훈&찬열(EXO-SC) 유닛, 막강 티켓 파워를 입증한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등으로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또 백현과 카이는 슈퍼엠 멤버로서의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한류를 점령한 가수 활동 외 예능과 연기에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수호는 뮤지컬과 영화에서 무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