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기사] 방탄소년단 제이홉 참여 '디오니소스', 美 MTV '2019 K팝 숨겨진 명곡' 선정 ✔ WEBTOON - SAVE ME Newcomer 최다구독 *** [기사] CNN "방탄소년단 경제적 효과, 2023년까지 56조원 이상" *** [기사] '윤하 열혈팬' BTS RM 드디어 '성덕'됐다..윤하 측 "좋은 곡 나와 성사된 작업" *** [기사] 방탄소년단(BTS), 美 '딕





반응을 얻었다. 시청자들은 이에 음원 공개를 요청했다. 유산슬의 소속사 ‘놀면 뭐하니?-뽕포유’ 측은 데뷔부터 ‘1집 월드투어 in 상암’까지 약 100여 일 동안 트로트 샛별을 응원해준 시청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랑의 재개발2’ 음원 공개를 결정했다. ‘사랑의 재개발2’는 4일 오후 6시부터 네이버 바이브를 포함한 모든 음원 사이트와 모바일





클락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 출연 순서는?…한국시간 12시 38분 등장! * 기가지니 말로하는 명령어 아티스트 TOP 10 (3위 방탄소년단) * 1월 6일 PM 6:00 남준 피처링한 윤하님 곡 발매 존나 웃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장 힘들어갈수도있는시기에 가장 힘빼면서 좋은곡 가져왔다고



그리고 대가들의 합작품으로 처음엔 ...?이라는 반응이 많았으나 점점 곡이 완성되어 갈수록 합정역 5번출구에 합며들었다는 팬들이 많음 2번에 비해 좀 더 정통트로트쪽 2. 사랑의 재개발 제대로 방송에 나오지 않았을 때부터 알게 모르게 기대 많이 받았던 김이나 작사가 + 조영수 작곡가의 곡 방송에서 다룬 후 화제성이 매우 좋았음 트렌디하다는 반응 두 곡 다 좋은 곡이지만 신인가수 유산슬의 타이틀곡으론 뭘 밀지 투표하면 팬들 사이에선 1111 2222 의견이 나뉨 ㅋㅋ [일간스포츠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보고도 믿기지 않는 광경에 넋을 놓은 마스터들이 하트를 누르는 것마저 잊어버리는 돌발 사태가 속출했던 터. 이어 시즌1 우승자인 송가인과 무명시절 동고동락한 안성훈이 등장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냈고, 올 하트를 받자 끝내 오열해 모두를 찡하게 했다. 또한 태권도 세계랭킹 1위에 빛나는 나태주는 공중돌기, 돌려차기 등을 쉴 새 없이 펼쳐내는 와중에도 일말의 흔들림 없이 ‘무조건’을 열창해 기립박수를 이끌었다. 이어 스타강사 정승제가 등장, 족집게 스텝을 밟으며 ‘얄미운 사람’을 부르자 박명수는 "포기하면 편하다. 안 되는 건 안 되는 것"이라는



다음 군부대 미션에서 1차에 팀이 꼴등해서 탈락 위기였는데 에이스 솔로 미션에서 완전 뒤집어서 결국 1위하고 팀원들 전원 준결승에 올림(말그대로 멱살 잡고 올린거) 그리고 준결승에서 1차 때는 잘했는데 아쉽다는 평가도 있었음 그리고 2차 2명이서 같은 노래 부르는 미션이였는데 상대방이 1절에서 인생 노래함 다들 혹시 뒤집는거 아냐?하는 분위기가 생길뻔 하다가 2절 시작부터 또 한소절 뱉자마자 사람들 확 끌어옴ㅋㅋㅋ 첫등장부터 압도적이였는데 나름 소소한 위기들도 있어서 코어들





남자'를 열창해 판정단 전원에게 `하트'를 받았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기성가수를 능가하는 무대 매너로 `천재'라는 극찬을 받으며 본선 진출을 확정 지은 홍군은 앙코르무대까지 완벽히 소화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장윤정은 “막내라서 하트를 준 것이 아니다. 홍잠언의 무대는 아주 훌륭하다”고 말했다. 조영수는 “홍잠언은 천재다. 10년 뒤가 더 기대된다”고 호평했다. 평창 계촌초교를 다니고 있는 홍군은 2017년 7살의 나이로 전국노래자랑



촬영, 트로트 버스킹, 지방 행사까지 소화하며 성장해나가는 과정이 시청자들로 하여금 '신인 키우는 맛'을 선사했다. 유산슬은 아쉽게도 작년 12월 22일 굿바이 콘서트, 12월 29일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축하무대를 끝으로 1집 활동의 마침표를 찍었다. 1집 월드투어의 마지막 날 수상의 영광도 누렸다. 신인상을 탔다. 데뷔한 후 처음으로 받는 신인상에 "받아도 되는 건지 모르겠다"는 말과 함께 당황한 표정을 지으면서도 기분 좋은 미소를 짓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1집'이라고 표현한 덕에 유산슬의 2집 활동을 기대하는 팬들이 많은



위해 대한민국 음악사와 함께 해 온 전설의 고수들이 총 출동했다. ‘정이든’ 정경천의 진두지휘 아래 한국의 ‘부에노 비스타 소셜 클럽’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약 30~40년 경력의 거장들이 펼친 ‘합정역 5번 출구’는 놀라움을 안겨줬다. 유재석은 “노래가 이렇게 달라집니까?”라며 180도 달라진 노래에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전원일기’ OST의 색소폰을 연주한 주인공인 김원용, 드럼의 달인 강윤기, 최고의 베이스로 손꼽히는 신현권, 내공 만렙 기타리스트 김광석과 박광민,



이번 오디오쇼를 통해 트로트 거장들과의 작업 과정과 트로트 대선배들의 혹독한 트레이닝 등 트로트 가수 데뷔를 준비하면서 겪은 다양한 이야기를 공개한다. 이어 ‘6시 5분 전’은 유산슬의 미공개 방송분을 추가한 풀 버전 에피소드를 같은 날인 16일 오후 7시 55분 공개한다. 풀 버전에는 유산슬의 트로트 인생을 심층적으로 다룬 내용이 추가된다. 트로트의 매력을 처음 알게 해준 노래, 지금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