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록을 풀어나가며 새로운 치킨 레시피의 탄생을 지켜본다. 각 나라의 닭과 식문화를 집중 조명하며 시청자들의 오감을 색다르게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치킨로드’ 제작진이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1. 김풍-오세득-이원일-오스틴강, 스타 셰프들의 웰컴백 스타 셰프 김풍, 오세득, 이원일, 오스틴강이 오랜만에 Olive로 돌아왔다. 새로운 치킨 레시피 개발을 위해 김풍은 인도네시아, 오세득은 프랑스, 이원일은 미국, 오스틴강은 페루로 ‘치킨로드’를 떠난다. 각 나라의 음식을 먹어보는





의 권력 유지용으로버티면서 권력을 이용한다면 더이상 대한민국에 검찰개혁이니뭐니는 달나라로 가버릴것같습니다 또한 앞으로 정말 국민을위한 대통령이나온다하더라도 지금처럼 눈뜨고 코베이듯 당하기만할것같네요 어떤나라에선 탐관오리를 국민들이 스스로 무력으로 끌어내서 그자리에서 조지는것도있던데 참 답답합니다 대한민국에서 펜이 칼보다 강한지 칼이 펜보다강할지 이번사태에서 증명이 되겠네요 칼이 펜보다 강한나라라면 대한민국엔 더이상 민주주의가 없다고 생각하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배우 강한나가 '볼륨을 높여요'로 DJ에 도전하며 깜짝 손님으로 가수 아이유(본명 이지은)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6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누리동 쿠킹스튜디오에서 라디오 쿨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이하 볼륨을 높여요) 새



실검 2위인거임 지금? ㅁㅊ 강한나 존나 러블리하네 아이유 콘서트 보러와서 곱창밴드 선물해준 여자친구 엄지 ㅋㅋㅋ 강한나, '볼륨을 높여요' DJ 확정..이수현 후임 [단독] 나 달연안봤는데 강한나 이짤 팬아저함 먹방 문복희 강한나 너무 닮음 ㅋㅋㅋ좀더 귀염상 강한나 요즘 런닝맨에서 종종 쓰는 듯한 게스트 섭외?방식 아이유 유인나 강한나 또 다른 한명 [귀피를 흘리는 여자 메이킹] 결혼 앞둔 강한나는 왜 귀피를 흘릴까? 강한나 겁나 러블리 강한나 왕대륙 진짜





청취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오늘(6일) 저녁 8시 첫 방송. 지석진은 대체 왜..?ㅋㅋㅋㅋㅅㅂㅋㅋㅋ *주의 : 이게 반전이 쩐다는 것마저도 모르고 싶으면 안 보는 게 나음 1. 신비한동물농장 (11월 10일 / 11월 17일 2주분) 게스트: 이국주 현아 강한나 시현 1주분에서 @@@이 많이 티가 났던 게 아쉽다는 견해는 있음. 이 에피한정 일부 출연자의 존재감이 애매했으나 재미나 과정이 좋음 2. 전설의 기획안 (11월 17일 / 11월 24일 2주분





안하냐 그러는데 어림도 없어요 우리가 유럽처럼 대륙이었다면 모르겠지만 사실 독일도 내심 겁나서 사과를 한거에요 이유는 주변국들이 만만치 않거든요 러시아 프랑스 이태리 영국 등등 그러니 또 다시 전쟁이 일어날수도 있고 경제적으로 보복이 일어날수도 있거든요 근데 일본은 패전이후 특별히 거침이 없었죠 아시아에서 경제적으로 군사적으로 미국 보호아래 쭉 잘먹고 잘았어요 일본에 신풍





그날 신나게 수다 한마당이 이뤄지지 않을까 싶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볼륨을 높여요'는 1995년 방송을 시작한 KBS 라디오의 간판 프로그램이다. 방송인 이본, 가수 겸 작사가 메이비, 배우 최강희와 유인나 등 사람들의 기억에 남는 스타 DJ를 배출해 왔다. 강한나는 악동뮤지션 수현의 바통을 이어받아 매일 저녁 2030 청취자들을 비롯한 폭 넓은 세대의 청취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오늘(6일) 저녁 8시 첫 방송. 미국은 유에프오 목격을 항상 다른것이다라고 발표함 나사에 근무한 사람 전투기조종사등의 수많은 외계인을 보거나 유에프를 본사람들을 거짓말쟁이로 언론플레이로 만들어 버린다 그중





역삼룸싸롱 역삼유흥 잠실유흥 tvN 3번째 드라마 스테이지 [귀피를 흘리는 여자] 줄거리 l 사회라는 정글에서 살아남기 위한 거짓말이라는 보호색을 잃어버린 평범하지만 평범할 수 없는 여자의 일상을 그린 드라마 연출 l 이승훈 극본 l 백인아 출연 l 강한나 김광규 장원영 김주령 손민지 손산 손주현 오늘





마친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어떤 기분 좋은 시너지를 일으킬지 관심이 집중된다. 강한나가 진행하는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연출 : 김홍범, 윤일영'는 오는 1월 6일 오후 8시 첫 방송되며, KBS Cool FM(수도권 주파수 FM 89.1 MHz),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KBS 콩'과 '마이케이'를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들을 수 있다. 우리 부모님이 어제 보시면서 배꼽 빠지시던데 내가 뭐가 그렇게 웃기냐고 물어볼때마다 강한나더라고 ㅋㅋ 첫방인가봄ㅋㅋㅋ 얼마전에





강한나 다 올릴순 없지만 송민호 에이비식스 네이쳐 윤승아김무열부부 제이블랙마리 댄서부부 등등 유명인들이 계속 해서 올리고있고 일반인은 훨씬 더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뿐만아니라 페이스북 유툽 요새 인싸들이 많이 한다는 틱톡까지 계속 늘어나고있는중... 편하기 듣기좋은 신나는 노래와 재밌고 쉬운 춤으로 인싸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함 ㅋㅋㅋ 좋은노래+좋은마케팅의 좋은예... 지금 현재 음원 추이가 그냥 미친 수준.... 지금 발매4일차인데 이용자수 첫날에비해 줄긴커녕 계속 늘고있고 실검에도 아무노래 아무노래챌린지 아직도 떠있음... 솔직히 첨에 아무노래챌린지...?흠...저게



케미는 관전 포인트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3. 새로운 치킨 레시피 탄생기 ‘치킨로드’는 패스트푸드의 성지 미국, 와인과 미식의 나라 프랑스, 구이요리의 진수 페루, 닭 껍질 튀김의 인도네시아에서 치킨의 새로운 맛을 찾는 ‘닭학다식 견문록'을 시작한다. 매주 각 나라별 특색이 담긴 다양한 치킨 요리가 소개되며 보는 재미는 물론, 시청자들의 침샘까지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치킨로드’는 단순히 먹고 체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치킨 레시피를 개발하기 위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