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권도 유망주 오쿠라 여자친구 머리 위에 턱 올린 컨셉으로 찍은영상 ㅋㅋㅋㅋ 디렉터 여자분이엇댘ㅋㅋㅋㅋㅋㅋ 저 때문에 여자친구 친구들끼리 싸웠는데.. 고양이 찾은후기입니다... 70살 태국 갑부, 20살 여친과 결혼 골인 ㄷㄷㄷㄷ 여러분이 가능! 이라고 하는 쉬멜하고 사귄 경험 할리스 커피2+조각케�� 세트 나눔합니다 까치 구해주고 여자친구 생긴 헬갤러 실내 체험형 동물원? 처음 가봤는데... 너무 신기하더군요.. 여자친구 앵콜 콘서트 DVD 'Season of GFRIEND' Encore 개봉기 조금 멀리 바다보러 영덕, 울진 (폭행사망사건) 때렸지만 죽을줄은 몰랐다... [사촌누나] 내갈길을 빨리





번돈을 꺼내려고 하니까 보조장이 하는말... "막내 넌 츄라이들고 룸볼수있을때까지 그것만 받는거다." 그날 밥배달로 한 15만원 받았는데... 그거만 받으래...ㅋㅋㅋ그럼 웨타6명이니까 350만원을 6등분한거지..ㅋㅋㅋ 그리고 보조장은 다른사람들보다 5만원씩 더 받음 일종의 관리비랄까..ㅋㅋ 형들이 대략 30얼마에 하루수입을 받고 있을때 난 그절반도 안되는걸 밤새 뛰댕기며 번거지 그래도 좋았어 ㅋㅋ사실 왜냐면 그전까지 호텔에서 음식배우면서 받던 내월급이 180좀 넘었는데 하루에 15만원이면 엄청 큰거아냐?ㅎㅎ 그때 난 보조장한테 인생명언을 들었음 "막내 일하기 머같아도 출근해서 퇴근할때까지 "X발을 마음속으로 3천번만 외치라 그카믄 퇴근할때 니 지갑이 니를 위로해줄끼야





됐다고 하지만, 아직까지 오르막길에서 밀린다는 소리가 있어서 고민입니다. 디젤 규제도 많아지고 ㅠㅠ 디젤이랑 가솔린이랑 소음차이가 그렇게 심한가요 ㅠㅠ 너무 어렵습니다 부사관전역하고 어차저차 취직한 동생놈 한번 좋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형님들 새해복 많이 받으십시오 !! 꼭 좋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늦게까지 회식하는데 술을 너무 많이마셔서 자취방 데려다주고 어떻게든 씻겨놓고 눕혀놓으니 바로 자네요 이렇게하는게 맞나 생각이 들면서도 자는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술도 못마시는데 늦은시간까지 나랑 같이 회식해주느라 고생했다 카톡보내놓고 나오는데 몬가 기분이 디게 묘하네요 밤공기가 유난히 차게 느껴지는 밤입니다 안녕하세요 26남자 입니다





제 잘못인가요? 남자친구는 본인은 불안해 할만한 행동을 전혀 안하는데 왜 자꾸 혼자 불안해 하냐며 저를 의부증 취급하네요. 이런걸 신경쓰여하는것이 제 집착인가요? ㅋ ㅋㅋ자신있게말하네요 외제차끌면 여자바로꼬신다고 그래서 제가확실히 말했습니다 넌 안생긴다고 ~ ㅋㅋㅋㅋ 근데 생각하는건 ㅋㅋ 언제쩍 발상인지 저는 막 돌아 다니는거좋아해서 사람많은 곳은 이렇게 홀리데이 전날은 더더욱이 사람 많잖아요 그런맛에 가려고했는데 원래는 광장시장에서 육회나 먹으면서 술 한잔 하고 청계천이나 갈까했는데 사람 너무 많다고 근처에서 치맥이나 하자고 하네요 둘다 30대라 그런가 한 번 물어봤어요 다들 어떠신가해서요 레드벨벳 "My





많이 싫었나 내가 뭐 잘못했나 왜 나를 밀어냈을까 그 모든 감정들이 착착착 딱 맞아떨어졌지. 아, 그래서 그랬었구나. 그때 나에게 그래서 그랬던 거구나, 그리고 동시에 불안해졌어. 그 얘기는, 이 언니와.. 잘해볼 마음이 있어서, 시작하고 싶어서 나에게 고민을 털어놓는 건가. 아니면 이 사건을 핑계로, 옛날 나에게 했던 본인의 행동을 변명하는 건가... 복잡하고 꼬여있는 머릿속을 탈탈 털어서 할말을 정리했는데, 정말 내 맘과는 다른 반대의 말이 나가더라. "일단, 한번 해봐. 질리는지 아닌지 해봐야 알지.." 하지말라고 말렸어야지!!!!!!!!으아아ㅏ!!!!!!!!!! 하여튼



64기가 모델 쿠폰이랑 청구할인 3만원, 스마일캐시 1.5만원 할인해서 51만원 나왔네요. 다나와 최저가랑 8만원 차이지만 무이자 12개월 되길래 그냥 질렀습니다. 애플펜슬은 여자친구 아이디로 스마일클럽 새로 가입하고 구매해서 쿠폰이랑 스마일캐시 3.7만원 할인해서 6.4만원 나왔습니다. 막 엄청 저렴하진 않지만 나름 만족스러운 쇼핑인것 같습니다. ㅠㅠ 이십대중반 학생입니다. 집안사정이



그나마 유선이지만 별 매력이 안느껴 졌는데 한줄기 빛을 본듯한 ㅋㅋㅋㅋㅋ 쫙 달라 붙는 미니스커트에 우월한 기럭지... 눈이 번쩍 뜨이더군요 ㅋ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저 부분때문에 다시 한번 보고싶어 지네요 ㅎ 암튼 신의한수 나름 세계관 확장 되는것 같고 시리즈물로서 계속 나와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니 좀 진도가 빠른긴 했음요ㅠ 23일 소개팅으로 만나 커피먹고 밥먹고 술한잔하고 그렇게 헤어졌어요 새벽2~3시쯤.. 24일 만나기로 하고.. 24일날 어제 만나 영화보구, 밥먹고,드라이브 갔다, 또 간단하게 술한잔하고.. 시간을 보니 새벽4시ㅠ 대리기사님 콜도 안잡히고





한강 77. WINNER, “Empty” (2014 S/S, 2014) : 위너 - 공허해 76. Super Junior, “This Is Love” (This Is Love (Mamacita), 2014) : 슈퍼주니어 - 디스이즈러브 75. OFFONOFF, “Dance” (boy., 2017) : 오프온오프 - 춤 74. SunWoo Jung-A, “Springirls” (no album, 2015) : 선우정아 - 봄처녀 73. Sistar, “Alone” (Alone, 2012) : 씨스타 - 나혼자 72. Seo Taiji, “Christmalo.win” (Quiet Night, 2014) : 서태지 - 크리스말로윈 71.





연민 등의 감정을 느낄만하다는 뜻입니다.) 가부장적 꼰대 아버지 + 노답 시어머니 + 학창시절 남성에 의한 위협을 겪음 + 주변인의 화장실 몰카사건 + 여성 유리천장 + 탈코르셋을 표명하는 단발컷에 비혼을 외치며 주변 어른들의 꼰대적 발언에 맞서는 친언니 + 여자들이 말하는 독박육아 + 중증 산후우울증 + 출산 후 경력단절 + 맘충이라는 단어 이 모든게 한편의 영화에 담겨져 있습니다. 아 그리고 이 모든게 주인공이 겪고



가슴 따뜻한 사랑이야기 6. 철남 강철의 틈을 부수고 들어올 사랑이란 경계 7. 야곱의 사다리 전쟁도 가로지르지 못하는 사랑의 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짤 '차에 안타면 집까지 따라간다' "데이트폭력!!!" '우리가 어디가는지 나도 몰라' "납치!!!" '여자친구는 되는데 남자친구는 만나지마' "병시나!!!!" 도진우 개싫어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검색해도 다른 기획사로 나오던데 레이블이어도 일반적으로 같은 기획사로 안보자나 레드벨벳 웬디가 컴백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