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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바라던 미래와는 솔직히 다른 거지 상관없지 이제는 생존의 문제 어찌 됐든 상관없지 Yeah yeah 네가 바란 것들과는 다를지 몰라 네가 살아가는 것도 사랑하는 것도 변할지 몰라 꾸물거리기엔 우린 아직 젊고 어려 부딪혀보자고 So what you gonna do? 만약에 정말 만약에 결과가 좋지 않더라도 사실상 그렇게 막 낙담을 할 필요는 없어요. 막 세상이 무너질 거 같겠지만, 자기가 원하는 결과가 아니면 무너질 것 같겠지만 그러지 않습니다. 삶은 그러지 않아요. 넘어져도 일어나는 게 중요한 거죠. 대학가면





better 니 꿈을 따라가 like breaker 무너진대도 뒤로 달아나지마 never 해가 뜨기 전 새벽이 가장 어두우니까 먼 훗날에 넌 지금의 널 절대로 잊지 마 지금 니가 어디 서 있든 잠시 쉬어가는 것일 뿐 포기하지 마 알잖아 너무 멀어지진 마 tomorrow *** “돌이켜보면 그 당시에는 정말 힘들고 세상이 무너질 것 같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웃으면서 다시 생각할 수 있는 그런 순간이 되더라고요. 1년이 지난 저희는 더 성장하였고, 더 강해졌습니다.” - 2019.12.04 MAMA





유동인구에 별로 영향을 받지 않고 대떡찰청까지 접근할 수 있는 가장 편한 길이기 때문입니다. 고속터미널 역이 지하철 3개노선이 지나는데다가, 지하상가와 백화점, 고속버스터미널 등등이 중첩된 곳이라 길찾기를 설명하긴 쉽지 않습니다. 가장 간단하고 헷갈리지 않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어떤 지하철 노선을 이용하든 무조건 성모병원 쪽으로 갑니다. 자신없으면 지상으로 올라와서 성모병원



본연의 모습을 찾을 수 있도록 세월호 관련 시설들을 철거하는 것이 우선 아닐까요 ? 경복궁 , 광화문의 복원도 의미 있다고 하겠으나 이를 무리하게 진행하거나 역사의 한 일면이나 한 시기만을 강조하는 복원은 혈세를 낭비하는 것으로 반대합니다 . 김영삼이 중앙청 ( 조선 총독부 ) 을 철거하고 광화문을 복원한 것은 역사의 무지이며 진정한



구글 지도를 활용하여 촬영포인트를 찾는 과정은 앞선 제 글에서 소개를 하였습니다. 얼마전 부터 야로대교 전경이나 야경 사진들이 인터넷에 소개되기 시작하더군요. 저도 처음 사진을 접한 곳은 2019년 초 SLRClub의 작품갤러리였었고, 다음 블로그나 네이버 블로그 등에서도 사진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SLRClub 작품갤러리에서 '야로대교'로 검색해 보니 다음과 같은 사진들이 등록되어 있군요. 구글 이미지 검색('야로대교 야경')을 해 보니 최근 많은 사진들이 공개되어 있었습니다.





이뿐만이 아니다. 안면 마비를 빨리 치료하면 후유증 위험까지 줄일 수 있다. 안면 마비 환자의 10%가량은 치료 후에도 안면 비대칭이나 경련 등 후유증이 남는다. 신경 마비 정도가 심하거나 면역력이 약한 고령층, 당뇨병 환자 등은 이럴 위험이 더 크다. 이런 경우 가급적 빨리 염증을 가라앉히는 게 신경





저장하고 싶은 영상이 있을땐 블랙박스를 톡톡 건드려서 강제 저장 시켜야 겠습니다. 뒷유리 물방울때문에 화질이 고르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모두들 빗길 안전운전 하시라고 추천 부탁합니다. 꾸벅 찾아보니 셀토슫느 NSCC(ASCC 한단계 위)가 적용되어서 K9처럼.. 네비게이션 맵 연동되서 커브구간에서 감속되고 터널에선 자동 내기 및 창문도 닫힌다고 되있는데... 혹시 셀토스 주인분들 사용 해보셨나요???? 찾아보는데 죄다



이는 브라우저의 통신만 보호할 뿐, 운영체제 전체의 인터넷 접근 기능을 보호하지 못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1.1.1 WARP 라는 서비스가 탄생합니다. WARP는 다음과 같은 일을 합니다. 1. 일단 1.1.1.1이 하는 일은 다 합니다. 2. 기기내 모든 암호화 되지 않은 요청을 암호화 하여 1.1.1.1 서버로 보냅니다. 3. 1.1.1.1 서버는 실제 요청을 받아들일 서버로 요청을 대신 보냅니다. 이때 해당 서버가 WARP와 호환이 되는 경우라면, 여러분의 IP및 식별 정보를 함께 보냅니다. (





서리풀 터널 지나서 가는루트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다해서 1km정도 밖에 안되는것 같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재껴 재껴!” 끔찍한 결과… G70 터널 사고 블박 영상 9일 새벽 5시 26분쯤 경기도 화성시 경기동로 장지지하차도를 과속으로 달리던 G70 차량이 근처 가로등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로 뒷좌석 탑승자는 왼팔이 잘리는 중상을 입었다. 또 부서진 차체가 근처 배전관을 덮치면서 일대가 한때 정전이 됐다. 에효........ . "무려 76m " 지하철은 지하로 다니는 전철이다. 간혹 지상으로 올라오는 경우도 있으나 대부분의 이동을 지하에서 한다. 지하에



모일 거라는 건 돌아가는 상황으로는 사실 당연한 결과일 뿐입니다. 우리 스스로 믿지 못했을 뿐이죠. 다들 분노하셨잖아요. 그게 어느 순간 임계점을 넘었고 행동에 옮길 수 있는 원동력이 충분히 마련된 상태였으니까. 지난 주 3만 이상 모였을 때 어느 정도 예상 되었죠. 저같은 필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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