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확인할 수 있었죠. 물론 감독이 선수들을 써먹질 못하니 전술이 메시가 되고 그 능력자들이 무능력자들로 변모하는 매직을 볼 수 있었던 시즌이였습니다. 반면 클롭의 리버풀은 원팀이죠 능력은 떨어져도 서로 부족한 것을 채워주니 탑 클래스로 보이는 매직을 볼 수 있었죠. 미드필더 - 수비수로 이어졌으면 했는데 답이 없네요. ㅋㅋ ㅠㅠ Jürgen Klopp is optimistic the injury that required Dejan Lovren to be substituted for the second game in succession, in Tuesday's 2-0 win over Salzburg, is





핸더슨 다음 주장 반다이크 정신적지주 밀너 대표팀 주장 로버트슨도 있고 이집트의 영웅 살라 미래의 주장 후보 아놀드가 있네요. 클롭 재계약이 바로 뜨다니ㅠㅠㅠㅠㅠㅠ 클롭은 도르트문트 감독시절부터 양봉업자 손흥민이 욕심난다고 짝사랑 했었음. 하지만 흥민이가 착해서 토트넘을 떠날지가 관건... 그래서 만약 이적하게 되면 리그를 옮길 가능성도 높다함. . 1. 펩 과르디올라 2,300만 유로 (맨체스터 시티) 2. 조제 모리뉴 1,750만 유로 (토트넘 홋스퍼) 3. 디에고 시메오네 1,500만 유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4. 라파엘 베니테즈 1,350만 유로 (다롄 이팡)





"아직 결정된 건 없지만 만약 가야 하다면 진심을 다해 응원하겠다"라고 말할 뿐 아무런 부정도 하지 못했다. -한국에서나 후려치지 진짜 잘하는 선수같음 -클롭이면 다르지 않나 클롭매직도 있어서 - 맨유 일본 프리시즌때 부터 눈도장 받았다함 -미나미노는 뮌헨 리버풀 맨유뜨던데 황희찬은 울버햄튼 크팰뜨네 -기사에 다 나온말임 솔직히 인정할건 인정해야지 -박지성도 맨유올때 미나미노랑 동갑이었어 많은건 절대 아니고 클롭 밑에서 충분히 성장가능함 -하지만 선수들이 원한건 미나미노 .. -저렇게 힘들여





약하거나 프라이드를 최우선으로 하는 완벽한 축구를 하고 무리뉴는 강하면 자존심을 개한테 주고 약하면 닥치고 공격을 택하는 실리 축구를 하죠 특히 리더의 유무가 감독들의 성적과 관련이 있다고 봅니다. 클롭은 있던 없던 상관 없고 과르디올라는 팀의 리더를 만들죠 무리뉴가 맨유에서 성공했을 땐 즐라탄이라는 팀을 이끌 수 있는 선수가 있었고 첼시에서 성공했을 땐 드로그바 램파드 같은 선수가 있었죠 이게 큰 차이라고 봅니다. 리버풀엔 주장력 하나 뿐인 조던





맹신함 클롭과 리버풀은 산초를 원함 축구는 역시 감독놀음 클롭 잘생기지않음???? 벤투가 황인범을 기용하는 이유.utb 클롭 한국인은 이게 제일ㅋㅋㅋㅋㅋㅋㅋㅋ '228억 원' 무리뉴, 펩 이어 축구 감독 연봉 2위 로테이션 대성공 클롭 감독 "어떤 문제도 발견 못해" 모르겠다 클롭이 다 생각이 있어서 영입한거겠지 오늘 전범풀에이어 일제 불매 운동 장작 퍼거슨이 대단한 감독인 이유 [오피셜] 스티븐





욱일기 사건이 외신에도 알려져 파장을 낳고 있다. 리버풀은 지난 20일 1981년 일본 도쿄에서 열린 인터콘티넨털컵 플라멩구전에서 코임브라 지쿠(브라질)의 활약을 소개한 영상을 게재하면서 욱일기 문양의 이미지를 사용했다. 논란이 일자 리버풀은 21일 한국어 SNS 계정에 사과문을 올리고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다. 리버풀은 22일 FIFA 클럽챔피언십 우승이 확정되자 위르겐 클롭 감독이 기뻐하는 이미지 뒤에 다시 욱일기를 사용해 일본어 계정에 올렸다. ‘리버풀이 진정한 사과를 하지 않았다’며 팬들이 분노하고 있다. 영국축구매체 ‘90미닛’은 리버풀 욱일기 사건을 22일 보도했다. 이 매체는 “리버풀이 사용한 욱일기는 한국을





5. 파비오 칸나바로 1,200만 유로 (광저우 에버그란데) 6. 지네딘 지단 1,200만 유로 (레알 마드리드) 7. 안토니오 콘테 1,100만 유로 (인터 밀란) 8. 토마스 투헬 900만 유로 (파리 생제르맹) 9. 에르네스토 발베르데 900만 유로 (바르셀로나) 10. 위르겐 클롭 800만 유로 (리버풀) 포체티노 연봉이 모리뉴 절반이었죰 토트넘은 선수 비용은 아끼지만 감독 비용은 아끼지 않는 팀이예욤 클롭은 모리뉴나 포체티노보다 싼데 가성비 쩔어주네욤 잘하자 첫시즌은 안그랬는데 이번시즌 한두번도 아니고 점점 더하는 느낌



주목했다. ‘티안’은 “G2전 승리 후 나는 후보에 머물렀던 쑤닝 시절을 상상했다. 그때 나는 ‘소환사의 컵’을 들어올리는 나 자신을 상상할 수 없었다”며 “경기에 뛰고 싶었던 나의 꿈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단지 나는 기회가 필요했고, 펀플러스가 내 손을 잡아주었다”고 설명했다. /lisco@osen.co.kr 클롭이 오늘 승리로 100승을 채웠군요 -ㅅ-) ㄷ 159경기로 역대 2위 ㄷ 진심 클롭 뭔일이래ㅋㅋㅋ 중국 오장육부권 일본 사이클롭스권 한국 여래신장권 언젠가 한번은 겪을 일이라 생각했음.. 너무 일찍 오긴 했지만 구단자체에서 공부하고 정신차려서 앞으로





전체적인 모습을 살펴보면 저의 후진 카메라로는 영롱한 자태를 전부 담아낼 수 없습니다.. 딱보면 첫느낌은 굉장히 튼튼데쓰네.. 성인 남성이 두발을 저렇게 올려도 공간이 남습니다. 그만큼 튼튼하고 강력크리하다는 뜻. 참고로 글쓴이의 발사이즈는 275로 굉장히 작은 발입니다^^ 성인 퀵보드로 손색이 없겠죠? 제품은 모터의 용량에 따라 3가지로 선택 할 수 있는데요. 용량이 높은만큼 주행거리는 길어지고 금액 또한



"리버풀은 일본에서 언제나 가장 인기있는 구단이었어요. 아마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어깨를 나란히 할겁니다. 심지어 암흑기일 때도 일본에서 인기는 좋았어요.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한 이후에는 리버풀에 대한 관심이 더 커졌죠. 특히 올해는 프리미어 리그 우승에 도전하고 있기도 하구요." "일본에서 클롭은 이미 존경받는 감독입니다. 카가와랑 인연이 있거든요. 도르트문트에서 카가와를 성장시킨 감독이니까요. 이제 그 관심은 미나미노를 어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