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깅도깅데이❤️도현이만 보기형식이 1234아니고 가나다라인거 보면ㅋㅋㅋㅋㅋ도현이가 저렇게 썼나봐ㅋㅋㅋㅋㅋㅋ 아ㅡㅡ 남도현 존나귀여워 남도현 보고싶다 아 김요한 이은상 남도현 보고싶다 남도현이 작년에 만든 자작곡(Teenager 작곡공모전 #4 with 헤이즈) 개인적으로 김요한 김우석 조승연은 솔로로 나오면 좋을거같은데 프로젝트 유닛으로 나온대도 뭔들 좋을거같애 남도현 한달 뒤면 이제 고딩이라니.... 남고딩 ... 근데 중요한 생방 분량 차이는 머였을까ㅋㅋ 남도현 학교는 졸업식 취소안하고 진행하나 남도현 작곡한거 진짜 좋네ㅋㅋㅋㅋㅋㅋ 남도현 말하는 거 겁나 특이하다 남도현 군대 14년 남지않았나? 남도현



성장했다. 그러는 사이 시즌4 격인 Mnet '프로듀스X101’이 시작됐다. 지난 7월, 치열한 경쟁 속에 엑스원 11명이 탄생했고 김요한, 김우석, 한승우, 송형준, 조승연, 손동표, 이한결, 남도현, 차준호, 강민희, 이은상이 기쁨을 만끽했다. 이들 역시 감격의 눈물을 쏟아냈다. 가장 먼저 10등으로 호명된 강민희는 벌어진 입을 다물지 못했고 9등 차준호 역시 “지금까지



팡수가 그룹케미 이런걸 싫어하는 사람이라서 커피를 못마신다 본인을 음료로 표현하면 우유ㅠㅠㅠㅠ 남도현 애기야ㅠㅠㅠㅠ 지금 캡쳐를 못해서 못가져오겠다 궁금한ㄷ[ㅔ 첨에 남도현인줄ㅇ 알았는데 그다음에 남도현이 나오는 걸 보니 내가 본애는 남도현 아닌듯 얘네 말고 나오는애들 네이처,김재환 이런 씨제이쪽 애들임 원래 이행사가 엑스원이 갈 행사였는데 엑스원이 해체해서 광수한테 제안한건 아닐까 생각함 광수가 강행민것도 확실해보이고 하니 나름 푸쉬의 의미로 ㄴㅁㄴㅁ





A씨는 ('프듀X' 시청자들이 제기한)업무방해 혐의로 입건됐다"고 밝혔다. 이날 경찰은 엑스원(김요한 김우석 한승우 송형준 조승연 손동표 이한결 남도현 차준호 강민희 이은상) 멤버들의 소속사 중 MBK엔터테인먼트와 울림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압수수색하고, 이날 확보한 서류와 컴퓨터 등의 분석에 돌입했다. 김종휘 변호사는 "경찰이 '조작이 있었다'라고만 밝히고 수사가 마무리될까봐



포함이 돼 있는 만큼, 한편에서는 이들 활동이 정당하냐는 의문이 제기됐다. 엑스원에 대한 이번 결정은 '프듀X' 전 시리즈인 '프듀48'을 통해 결성된 '아이즈원' 활동 재개 여부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CJ ENM은 아이즈원 활동 재개도 예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존나 존버했는데............. 스타쉽2명. 스타쉽 차기로 나올꺼고 차준호 울림차기로 나올꺼고 이은상 브랜뉴 차기나올꺼고 한승우 빅톤하고 여기까진 거의 확실아닌가? 김우석 솔로 (이진혁처럼) 김요한 솔로활동 이나 그기획사에서 팀나올꺼같고 광수네 이한결이랑 남도현도 어찌되든 절대 놀리지않고 듀오로라도



남도현 이은상 내가 진짜 사랑해ㅠㅠ 남도현 내놓으랬더니 갑자기 과사가ㅋㅋㅋ 남도현이 오늘 거부한것 : 스카이다이빙, 귀신의집, 번지점프, 과일껍질먹기 진심으로 이한결 남도현덬 아닌데 탈팡 소취함 아 세상에 크게 외치고 싶다 남도현 생일모고 보는데 야채 안 먹는거 너무 귀여워..... 나두 내가 썼던 글.. 남도현 어제 팬미에서 상황극하는거보니까 김요한 생일몰카 아이디어로 싸우는거에 왜 진심이었는지 알겠음ㅋㅋㅋㅋ ㄷㄴㅇ❤️ 이한결 : 포기하지 말고 앞으로 계속 나아갔음 좋겠어 한결아! / 남도현 : 그래! 안녕 난 돼지야~! 말투가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 “무대



귀엽다 년도별로 떠오르는 연예인 말해봐 엑스원 팬싸인회 앉는 순서 고정이야? 만약에 아니라면 조승연 이은상 남도현 이렇게 붙은날 언제인지 알 수 있을까? 졸사로 며칠은 버틸수있다ㅠㅠ 남도현 최근 떡밥들 다 너무 좋다ㅠㅠㅠㅠ 세상에서 남도현이 제일 부럽 엑스원 청춘즈 사랑했다... 엥 데뷔순위 이한결>남도현임? 남도현 선생 명언 이건 뭐야 이것도 찐으로 남도현이 쓴거야? 자기이름인데 겁나 어색하게 말하는 사람 주토피아 보는데 너무 웃겨 닉한테 하드 사는 햄스터들 너무 남도현 닮음ㅋㅋㅋㅋㅋㅋㅋㅋ 판다키즈님 사랑해 상황만 놓고보면



만큼 김요한이 그 바통을 이어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한결 남도현 조승연 김요한 이은상 손동표 ㅠㅠ 남도현 자체로도 넘 어리고 사실 얼굴보면 앳띤티 나긴하는데ㅋㅋㅋㅋ 피지컬 존나 장점같음 존나귀여워 애기 ㅠㅠㅠ 헐 대치중 남도현 못잃어 ㅠㅠ 얘나 쟤나 목격담 뜨는게 서공예 입시때문인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업의 끝에서 포에버남도현...중학교 4학년해야지 도현아ㅠㅠ 차이 많이나나? 2020년 국가 기준으로 유일한 미성년자다 이렇게 써있는데 이거 그룹해체 이후에 써진거 같은데 그룹얘긴 아닌



보는중) 남도현 유행어나 자주쓰는말있니.. 남도현 보고싶다 귀여운 사람 남도현 이사진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 남도현은 서공예 면접간거 사진 존나 떳던데.. 원영이도 갔으면 사진떳겠지 엑스원 모든 멤버들한테 다 고맙당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참여한 이한결 남도현ㅋㅋ 엠비케에서 탈팡 시킬 이유가 없음 엑스원 멤버 11명 전원이 해체





'프로듀스X 101'에 출연해 11인조 보이그룹 엑스원 멤버로 데뷔했으나, 투표 조작 논란이 불거지면서 그룹 활동이 중단됐다. 이후 지난 6일, 엑스원은 데뷔 4개월 만에 해체를 발표했다. 태권도 사범님이랑 태권도고 뭐고 피카츄 먹고싶은 하얀띠 꼬맹이같아 그냥 존나 무해해...... 이한결과 손동표송형준남도현 김우석과 차준호송형준 개귀야워진짜 ㅡㅡ 사실 나이차이 꽤 많이나는건데 잘 어울려서 다니는거같아ㅋㅋㅋㅋㅋ 특히 한결이ㅋㅋㅋㅋㅋㅋㅋ 아 한승우 이은상도 좋음 아 그냥 애들 다좋아.....몰라 다좋아 ? 광수 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요한 이은상 남도현 울애기들 보고싶엉 남도현 조승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