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의 지역 투어와 해외 10개국 이상의 월드투어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으로 알려져 이미 팬들에게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주가 임영웅이었나? 왠지 그대로 갈 것 같기도 김호중 임영웅 이둘중 하나 할각인데 둘다 노래 잘해서 모르겠음 미스는 송가인이 너무 독주라 억지로 홍자 붙여논 느낌이었는데 본선 가즈아 난 임영웅 영탁 이찬원 👍 ㅇ0ㅇ 임영웅영상보면서 맨날 혼잣말함ㅋㅋㅋㅋ 난 임영웅이 못할 줄 알았어 ㅋㅋㅋ



와아 임영웅 개인 유툽채널에 올린 영상인데 하루만에 100만 넘김. 어제밤부터 유툽 인기영상 1위하다가 지금은 2위. 지난번 바램보단 약했다는 반응도 있지만 조용필 일편단심 민들레야 자체가 워낙 어려운곡임에도 무묭이 개취로 감정도 음색도 다 너무 좋아서 계속 듣게 됨~ 열심히 시청중 외할머니 픽이얐음



지역 투어와 해외 10개국 이상의 월드투어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으로 알려져 이미 팬들에게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둘 다 훈훈하고 실력 존잘에 씹덕이라 그런가봐 옥진욱도 잘생겨서 반응 좋은데 스포가... 흡 ㅠ 조용필옹 진짜 대단 넘나 우승각 존나 좋아 진짜 팀전 에이스전에서





그옆에 코어몰이 김수찬 야 진짜 미스터트롯 임영웅 픽인데 트위터 계정 따로 파야 하나? 저번주부터 고민중 아ㅅㅂ나 투픽 골랐어 끝났어 휴 임영웅 인라한거 보고 옴ㅜㅠㅠㅠㅠ 아빠픽 임영웅 내픽 찬또인데 임영웅 근데 얼굴에 저거 흉이...? 나 진짜 임영웅한테 진심이다 엄마 최애 신성 / 아빠 최애 정동원 / 가족 모두의 픽 임영웅 이찬원 내가 딴 사람 얘기하는데 결론은 임영웅임 개웃겨 ?? ㅇㅇ (끄덕) 우승 각 보임?? 데뷔 전에 편의점 알바도 몇년 하고



한 달 전까지 20대 만으로는 아직 20대 ㅋㅋㅋㅋ 이찬원 김수찬 김호중 홍잠언 장민호 임영웅 ㅠㅠㅠㅠ 프듀 팬텀싱어 슈퍼밴드 다 보심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옥진욱 김희재도 좀 보이고 ㅇㅇ 우승 각 보임?? ^ㅂ^! 임영웅 개인 유툽채널에 올린 영상인데 하루만에 100만 넘김. 어제밤부터 유툽 인기영상 1위하다가 지금은 2위.

https://thumbs.gfycat.com/SaltyYawningAstrangiacoral-size_restricted.gif

엄마가 뭐라하면 자꾸 임영웅 티켓팅 안 해준다고 협박함 임영웅 코디는 괜찮지 않아? 오늘 코트도 예쁘던데 코디보다 메이크업이 심각해 미스터트롯 타이틀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이네 프듀1 김세정, 프듀2 김재환 픽인데 미스터트롯 픽 지금까진 임영웅 미스터트롯 1:1 정리 절 대 임 영 웅 해✊ 이도진>강태관=나태주=노지훈=미스터붐박스>임영웅=이대원=김호중=신인선 키햐 임영웅이 진짜 다르다.... 이게 트로트지 임영웅 미스터트롯 시작전에 2만이던 유튭 구독수가 지금 10만 넘었대 임영웅 발라드 커버송 많이 해주라 팬덤은 찬또배기vs 임영웅 둘싸움에



표정 평생 안지어본 사람 같음ㅋㅋㅋㅋ 임영웅 우승 ㅅㅊㅅㅊ 미까지는 바란다 진짜 진은 임영웅 김호중 영탁 이런사람들이 존나... 존나... 이름부터 존나 슈스라고 𝑱𝑶𝑵𝑵𝑨 영웅 선배야 미스트트롯콘서트가야겠음ㅋㅋㅋ 꼭 살아남으세요 ?? 요즘 너무 핫한 방송이더라구요 종편 역사상 시청률이 25% 넘어 버렸다고.. 저는 티비를 잘 안봐서 미스트롯도 한번도 안봤거든요 미스트트롯은 우연히

임영웅 아무노래 챌린지한거밧는데 귀엽다 ㄱㅋㅋㅋㅋㄱㅋㅋ 투표하려는데 3픽남음 ㅊㅊ좀 아빠가 미스터트롯 영상 틀어놓고 운전하시는데 임영웅? 이 사람 노래 진짜 잘한다 미스터트롯 김호중은 별론가요? 지금까지 난 임영웅 신성 잠언이 동원이 장민호 야 너네 임영웅 자체컨텐츠에 장민호 나온거 꼭 봐라ㅡㅡ 임영웅 아직도 막 뭔가 속에있는걸 쥐어짜는? 느낌이아니라 ㄹㅇ 다 내뱉을때가 궁금함 '미스터트롯' 1주차 투표, 임영웅 1위..2위는 이찬원 임영웅 유툽 실버버튼 언박싱해줘✊ 장민호 임영웅 영탁 나이대 엇비슷한줄알았는데ㅋㅋ 77 83 91?!ㅋㅋㅋ 임영웅 사복 ㄹㅇ 그 무대 의상하고 완전 다른 느낌들임ㅋㅋㅋㅋ

임영웅이 개쩔게 해서 뒤집고 1위했다고 들었는데 다른스포는 없었지? 뭔가 이거 맞을거같은데 맞으면 ㄹㅇ 진각이다 ..임영웅 요즘 트롯 프로그램 때문에 트롯에 눈을 좀 떴어요. 예의 꺽고 쥐어짜는게 트롯인줄. 임영웅이나 조명섭의 가곡같은 창법도 알게 되어습니다. 그런데 미스터트롯의 심사워원 진성씨는 노래를 쥐어짜듯이 부르시던데 그래서 그런지 흥폭발인 참가자나 창법이 자신처럼 짜내는 소리는 높이 평가하는데 성량이 묵직하거나

ㅋㅋㅋㅋ 형들 난리남 ㅋㅋ 그리고 연습 삐걱삐걱 대며 흐물흐물 거리며 연습한 결과 이제는 골반도 잘튕기고 웨이브도 잘튕기고 해탈도 잘하는 나 30세 임영웅. 그렇게 현역A조 팀원들과 성공적인 무대를 마치고 올 하트를 받았음 평소 그의 춤사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