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릴리 라인하트(리버데일) 헤일리 스타인펠드(범블비) 루카스 헤지스(멘체스터 바이 더 씨) 안야 테일러 조이(23 아이덴티티) 타이 셰리던(레디 플리이어 원) 플로렌스 퓨(미드 소마) 톰 홀랜드(스파이더맨) 캐서린 랭포드(루머의 루머의 루머) 케이틀린 디버(믿을





플로렌스 퓨(미드 소마) 톰 홀랜드(스파이더맨) 캐서린 랭포드(루머의 루머의 루머) 케이틀린 디버(믿을 수 없는 이야기) 엔딩 직전에 눈길 어쩌구하는데 그 씬에서 애가 처연해보이더라ㅋㅋㅋ 글고 뭔가 초반보다 목이 가늘어진 느낌...?ㅋㅋㅋ 넷플에 있는 주연작들 전부 십대로코네ㅋㅋㅋㅋ 감독: 엘리자베스 뱅크스 출연: 크리스틴 스튜어트, 나오미 스콧,



내사모남2 다 봤는데 쩝.. 차라리 로스 버틀러를 섭남으로 하지싶다 아 잠만 내 인생남주 수정함 넷플릭스 내사모남 노아 센티네오가 최고야 라인업 좋은 할리우드 96년생 배우들 라인업 좋은 할리우드 96년생 배우들 근데 내사모남2에서 노아 센티네오 후반에 살 좀 빠진 것 같지 않았어? 약 ㅅㅍ 노아 센티네오는 뭔 십대 로코 전문임?ㅋㅋㅋㅋㅋ '미녀 삼총사' 리부트 로튼/메타 점수 공개 조단 피셔 싫어하는 건 아닌데 그냥.. 그림이 너무 안 예쁘고 긴장감도 없어 ㅠㅋㅋㅋㅋ 글고 내가 이십대 후반이라도 1은 설렜는데 2는 급식이들 얘기인게 확 와닿음ㅋㅋㅋㅋㅋㅋㅋ

수 없는 이야기) 엠마 맥케이(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소피 터너(왕좌의 게임) 크리스틴 프로세스(시에라의 연애 대작전) 젠데이아(유포리아) 엘라 발린스카(찰리스 엔젤스) 바비 퍼레이라(유포리아) 노아 센티네오(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릴리 라인하트(리버데일) 헤일리 스타인펠드(범블비) 루카스 헤지스(멘체스터 바이 더 씨) 안야 테일러 조이(23 아이덴티티) 타이 셰리던(레디 플리이어 원)

게다가 노아 센티네오 왤케 변했냐ㅋㅋㅋ 암튼 후반 2-30분은 좀 ㄱㅊ았어 앞부분도 뭐 후반을 위해서 차차 쌓아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하면 괜찮긴한데 아 존 앰브로스가 너무 별로야... 아무튼 로맨스물로는 물론 라라진 성장물로서도 조금 아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잊을뻔 엠마 맥케이(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소피 터너(왕좌의 게임) 크리스틴 프로세스(시에라의 연애 대작전) 젠데이아(유포리아) 엘라 발린스카(찰리스 엔젤스) 바비 퍼레이라(유포리아) 노아 센티네오(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