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좀 짜르고 자막 지원해야합니다 진짜.... -_-::: 강두기 : 1년에 5번만 욕먹겠씁니다 백승수 : 그 5번욕먹는거 3번으로 줄일수 있습니까? 강두기 : ....!! 백승수 : 3번으로 줄이셔야 합니다 강두기선수 강두기 : 줄이겠습니다 3패.... 지금보려는데 계속 고구마야? 추팔 아니고 본적 없는데 보려는거... 넷플에 있더라고 스토브리그 임동규에 감겨서 보려는거 맞음ㅅㅂ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해도 믿을 수 없다 심지어 원덬 인소세대에 귀여니 소설 거의 다 봤는데 귀신같이 늑대의 유혹만 안봄



그냥 재미는 있어요 참고로 지뢰는 밝으면 바로 터집니다만 드라마에서는 해체랄 하죠 ㅋㅋㅋㅋㅋㅋㅋ 스토브리그는 사랑이야기 없이 아직까지는 잼나네요 1. 3강 구도 타파? 두산 키움 2강 예상 SK의 추락? 2. LG트윈스 창단 30주년 기념 우승행? 3. NC다이노스 한국시리즈 진출 여부 4. KT위즈 창단 첫 포스트 시즌 진출여부 5. 과연 삼성이 창단 첫 꼴찌를 할 것인가 6. 스토브리그 우승, 꼴찌 롯데의 반등여부 거기에 김광현 류현진



이야기들... 스토브리그 광고까지 3분남았습니다 스토브리그 너무하네요 스토브리그 총연봉 30프로 삭감하면 39억인데 이걸로 40명 계약되나요 그러고보나까 오늘 스토브리그 안하네요... 스토브리그 테드창 강두기 20억으로 [스토브리그] 드림즈 덬질의 완성이 블루레이인 이유.jpg 스토브리그 검사내전 대존잼 스토브리그 1회 만족 하이애나는 스토브리그보다 시청률 잘 나올지요? 스토브리그 강두기 오뚜기랑 관련 있나요 여행스케치 더 보고싶은데.. 홍기준(장진우 역) 종영소감과 사진 스토브리그 빨리 끝났음 좋겠네요 그냥 ㅋㅋㅋㅋ SBS 스토브리그 보시는 분 안계신가요..





내용이 없으면 명량은 이상한 영화야 간부들이 이순신의 명령에 왜 불복종했는지 이해가 안되거든 그러니까 그냥 간부들 욕만 주구장창 하는거야 내용을 제대로 이해 못한거지 스토브리그도 마찬가지야 이 드라마의 큰 줄기는 고인물은 썩는다는거에서 부터 시작한다 야구는 하는 놈이 잘한다는 말 때문에 야구를 하던 사람이 야구가 아닌 영역에도 손을대기 시작하는게 문제라는거지 드라마 대충 본 애들은 임동수가 여름에 홈런이 안나와서 성격이 개차반이라 팀원이랑 싸워서 트레이드 되었다고 알고 있떤데 임동수의 가장 큰 문제는 "자기 입 맛에





뒤로 밀리고 홈런도 없어지고ㅎ 거포 아니라 중장거리ㅎㅎ 새가슴이고 팀승리 공헌도 낮고ㅎ 이원석의 큐사인 이 노래만 나오면 뽕 제대로 참 명랑핫도그가 이런 식으로 나올 줄이야 ㅎㅎㅎ 찐야구 아니고 스토브리그 어제보고 오늘 두번째 보는데도 감동이 몰려오며 재미있네요 무엇보다 시간이 순삭이고 내용을 곱씹어보네요 음식사진찍는 이야기... 와이프이야기... 아니 뭐 본걸 또 보면서 눈물이 나는건지...ㅠㅠ 앜ㅋㅋㅋ 각잡고 백승수 단장의 결단을 시청 합니다.. 오늘 계약은





데임.. 80년대 만화원작을 30년 지나서 리메이크 하고 성공할 생각 한거부터가 노양심.. 스토브는 재방 많이 하니ㄲr...☆ ㅈㄱㄴ 인기글 보다가 저도 갑자기 생각나서 저희 와이프도 여행을 갔습니다 문제는 저도 같이 있네요 와이프는 11살 전담 먀크 전 4살 전담마크 유모차도 24개월 지났다고 안빌려주고 계속 안고 업고 다닙니다 지금 시계 보니





아니라 인기 종목도 우승 시킨 경력이 필요한거지 그래서 테드창은 해체를 요구했지만 일단 우승을 시키려고 하는거야 다시말해서 백승수 단장은 드림즈 자체에 애착이 있는게 아냐 내가 맡은 팀은 우승한다는 커리어에 애착이 있는거지 드라마 전체에 걸쳐서 백단장은 드림즈 사람들이랑 따로 놀아 누구랑 친해지려고 하지도 않고 그냥 자기 할 일만 하지 그런데 이렇게 진행하면 한가지 문제가 있어 그게 뭐게? 드라마



경계에 선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 굿 캐스팅 2020.05. 최강희,유인영,김지영 국정원에서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는 아줌마들이 우연히 요원으로 차출돼 현장으로 위장 잠입하며 벌어지는 액션 코미디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해치 →초면에 사랑합니다 →휴식 기→ VIP →낭만닥터 김사부2 →아무도 모른다 →굿 캐스팅 TVN(9시 30분) 블랙독 2019.12.16. 서현진,라미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이 우리





기억은 없다. 극중 배역처럼 ’야알못’이 맞다”며 “스토브리그라는 작품을 하면서 야구가 점점 좋아진다. 작품과 관계없이 프로야구 시즌이 시작되면 꼭 한 번 지인들과 편안하게 야구장에 가서 치킨과 맥주를 마시며 경기를 보고 싶은 욕구가 크게 생겼다”며 웃었다. 코리안시리즈라니 ㅋㅋㅋ 강두기 성악 ㅋㅋ 프린세스메이커 남궁민.txt



가족 드라마, 사극, 시대극 그리고 간간이 등장하는 장르물이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지금 드라마는 다양한 직업군을 다루는 본격 장르물이 중심에 서고 가끔씩 멜로, 사극 등이 나머지 부분을 채우고 있다. 이는 우리 삶의 방식이 달라진 점과 글로벌 시장이 열리면서 해외 드라마를 접하는 일이 보편적인 경험이 된 상황과 연관돼 있다. 가족 드라마가 퇴조하는 건 가족이 해체되면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